본문 바로가기
음식

통영 무전동 가성비 최고 맛도 최고 “슬이네밥상”

by 박검사 2022. 10.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통영 비진도 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통영 맛집 검색해보다가 아주 괜찮아 보이는 곳이 있어서 가봤어요!!!

슬이네 밥상


통영 무전동에 위치한 “슬이네 밥상”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2:00 ~ 21:00
매달 4번째 일요일 휴무

주차장은 가게에서 2-3분 정도 거리에 주차장이 있어요!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가게 들어가서 인원수만 말씀하시면

바로 슬이보리밥으로 주문 들어갑니다ㅎㅎㅎ

원산지!!

국내산 고춧가루 쓰는 곳 많이 못 봤는데

고춧가루가 국내산이네요ㅎㅎㅎㅎ

반응형

처음에 수육이랑 회가 나오더라구요!!!

가을 전어회!!!! 대박입니다ㅋㅋㅋㅋㅋ

회 먹기도전에 하나하나씩 반찬을 계속 주셔서

상다리가 부러져 가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

슬이보리밥 완전체!!!

엄청 푸짐하지 않나요ㅋㅋㅋㅋㅋ

이 모든 게 1인 10,000원이에요

요즘 김밥 한 줄에도 4,000원 하는데

이런 구성에 만원이면

아주 초초초초가성비 좋은 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

김치를 직접 담그시는지 수육에 같이 나오는 김치가 아주 맛있었어요

생선조림 같은 건 무슨 생선인지는 모르겠는데 가시가 좀 많았네요

나물들도 따로 주시니 보리밥에 비벼 드시면 됩니다ㅎㅎ

보리밥은 비빔밥이지👍

반찬이 엄청 다양하게 나왔어요

양념게장도 있고 큰 꼬막도 나오고

된장찌개도 엄청 맛있었습니다

음식들이 전부 다 맛있어요!!

보리밥집에 전어회는 좀 생소해서 전어회는 안 싱싱할 줄 알았는데

바닷가라 그런지 전어회도 고소하니 괜찮았어요ㅎㅎㅎ

여긴 뭐 하나 부족할 거 없이 아~~~주 만족하게 먹고 왔습니다ㅎㅎㅎㅎ

통영 여행 가면 완전 강추!!!!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