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대동할매국수 바로 뒤 맛은 비슷한데 충무김밥까지 있는 국수맛집 “장터국수”

by 박검사 2022. 10.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국수가 먹고 싶어서

부산 화명동에서 화명대교만 지나면 나오는

대동할매국수를 가려했는데 줄이 너무 길더라구요ㅜㅜ

그래서 바로 뒤에 있는 “장터국수”로 갔습니다!

장터국수


부산 화명동에서 화명대교 지나면 바로 김해인데

화명대교 내려오면 바로 있어요!!

국수집으로 유명한 대동할매국수 바로 뒷골목으로 가시면 됩니다ㅎㅎㅎㅎ

주차는 대동할매국수 앞에 주차공간이 많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10:00 ~ 19:00
매주 목요일 휴무

메뉴판

메뉴판!!

메뉴는 대동할매국수랑 비슷해요ㅎㅎㅎ

국수 종류밖에 없는데 다른 건 여기는 충무김밥이 있어요!!!

여긴 물국수도 맛있는데 비빔국수도 괜찮습니다ㅎㅎㅎ

그래서 물국수도 주문하고 비빔국수도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매장 내부

테이블이 꽤 많고 건물 뒷편에고 좌석이 많으니 자리는 넉넉합니다

여기도 몇 번 가봤는데 꽉 차 있긴 했지만 웨이팅은 한적이 없네요

육수도 판매한다고 하시네요ㅎㅎㅎ

육수 사서 제가 집에서 해 먹으면 왠지 여기서 먹는 맛이 안날거 같긴 합니다ㅋㅋㅋㅋ

충무김밥!!!!

1인분에 10개 있어요

같이 주는 어묵 오징어 맛있어요!!!

충무김밥은 김밥 맛보단 반찬 맛 아니겠습니까ㅎㅎㅎㅎㅎ

물국수!!!

엄청나게 막 뭐가 들어가는 건 아닌데

왜 이렇게 맛있을까요ㅋㅋㅋㅋ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ㅎㅎ

테이블마다 양념 다데기가 있어요

그걸 취향에 맞게 좀 더 넣어서

육수는 아주아주 조금(국수 비벼질 만큼만) 넣고

요렇게 쓱쓱 비벼먹어야 진정한 이 동네 국수 맛을 맛보실 수 있어요!!

반 정도 먹고 따로 주시는 육수 넣어서 평범한 국수처럼 먹으면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ㅎㅎㅎㅎ

육수 넣을 땐 매운 거 좋아하시면 옆에 땡초 넣으시면 돼요!


그다음엔 비빔국수ㅎㅎ호

비빔국수는 딱히 특별할 거 없는 쏘쏘 한 맛입니다ㅎㅎㅎ

두 명이서 가서 3개 먹으려고 다 보통으로 시켰는데ㅜㅜ

보통은 양이 너무 작은 거 같네요

곱빼기는 양 진짜 많은데

배부르긴 했지만 좀 아쉬웠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충무김밥도 충무김밥만 먹어도 맛있지만

국수랑 먹어도 잘 어울렸어요ㅎㅎㅎㅎ

두 명이서 충무김밥 하나랑 국수 각자 한 개씩 먹으면

18,000원에 엄청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대동할매국수도 맛있지만 웨이팅이 싫으신 분들은

장터국수 강추!!! 맛은 비슷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