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명지국제신도시 새로생긴 스테이크돼지갈비 무한리필 "생생갈비"

by 박검사 2022. 12.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명지 맛집을 찾아보다가

스테이크 돼지갈비 무한리필 집이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가봤습니다ㅎㅎㅎ

 


명지 금강펜테리센트럴파크 3단지 아파트 맞은편에 위치한 "생생갈비" 입니다

영업시간

월, 수, 목, 금 : 16:00~23:00
토, 일 : 14:00 ~ 23:00
매주 화요일 휴무

건물 뒤편에 전용주차장도 있습니다ㅎㅎㅎ

이 동네는 갓길에 다 주차 하시더라구요

무한리필 16,500원!!!

고기랑 음료수까지 무한리필입니다ㅎㅎㅎ

매장 내부

매장 내부!!

내부는 엄청 넓어요ㅎㅎㅎㅎ

좌석도 엄청 많아서 웬만하면 웨이팅 없을 거 같네요!

여기서는 불 조절이 중요하더라구요ㅋㅋㅋㅋ

숯에 불을 붙이고 송풍으로 불 조절을 해야 하는데

계속 불키고 있으면 사장님이 와서 계속 꺼주십니다ㅋㅋㅋ

제가 고기를 구워보니 송풍으로만 고기 구우니

굽는 느낌이 아니고 데우는 느낌이 들어서..

불한 칸은 켜야 고기 굽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한 칸 켜놓으면 사장님이 계속 끄러 오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눈치 보고 계속 껏다켰다 했네요ㅋㅋㅋㅋ

셀프바


셀프바!

처음에 고기만 가져다주시고 전부다 각자 챙겨가셔야 해요!!

 

음료수 컵도 큰 게 있어서 좋았네요ㅎㅎㅎ

반응형

셀프바에서 야채들 가져오니 고기가 와있었습니다ㅎㅎㅎㅎ

 

돼지 목살 같은데 스테이크처럼 고기가 두툼해요ㅎㅎ

치지직~

 

밑에 숯이 있는데 가스불을 켜서 숯에 불을 충분히 붙여주고 구워야 해요!

마늘 먹고 사람 돼야 하니 마늘 많이ㅎㅎㅎㅎㅎㅎㅎ

 

양념고기라 타지 않게 자주 뒤집어주고

 

두툼해서 꼼꼼히 구워야 합니다ㅎㅎㅎㅎ

728x90

다 구워졌네요ㅎㅎㅎㅎ

 

마늘도 아주 먹기 좋게 구워졌습니다ㅎㅎㅎ

 

보기보단 고기가 엄청 부드러웠어요!!!

 

목살이라 질길 줄 알았는데 엄~~~~~청 부드러워서 놀랬네요ㅋㅋㅋㅋ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ㅎㅎㅎㅎ

 

나중에 먹다 보니 숯이 약해져서 중간중간 불을 붙여서

 

숯에 자주 불을 붙여줘야 고기가 치지직~~ 굽히더라고요

 

그렇게 안 하니까 저는  데워먹는 느낌이라 고기가 별로 맛이 없었네요

 

고기 배부르게 다 먹고 된장찌개랑 계란찜도 먹었는데

 

사진을 안 찍었네요ㅎㅎㅎㅎ

 

돼지갈비 무한리필은 명륜진사갈비가 최고였는데

 

여기도 나쁘진 않았습니다ㅎㅎㅎㅎ

 

고기도 부드럽고 한 번쯤은 먹어볼만 했어요!!

 

그리고 놀이방도 작게 있었는데

 

옛날 오락실 게임기 몇 개도 있었는데 재밌어보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