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센텀 신세계백화점몰4층 맛집 "토끼정" 1년반만에 다시왔네ㅎㅎㅎ

by 박검사 2022. 12.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다들 메리크리스마스 보내셨는지요ㅎㅎㅎ

저는 결혼식 때문에 크리스마스가 아무것도 못하고 훅 지나가버렸네요ㅋㅋㅋ

오랜만에 신세계 센텀갔다가 토끼정 가보고 싶어서 가봤습니다!!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몰 4층에 위치한 "토끼정"입니다

 

간장닭튀김이 맛있는 “토끼정”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tistory.com)

 

간장닭튀김이 맛있는 “토끼정”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안녕하세요🤗 박검사 입니다🤔 기다리고기다리던 주말이 찾아왔습니다~~ㅎㅎㅎ 오늘 저녁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볼일도 있고해서 오랜만에 토끼정에 다녀왔답니다 토끼정 신세계백

dbstn1107.tistory.com

1년 반 전에 갔다가 후기 써 논거 보니

 

가격도 쪼금 올랐고 메뉴도 많이 바꼈더라구요!!

센텀 신세계백화점은

평일은 오후 8시

주말은 오후 8시 30분이 문 닫는데

 

신세계 몰 식당은 저녁 9시까지 영업해요ㅎㅎㅎ

 

늦게 가시는 분은 센텀시티 백화점 말고 옆에 신세계몰에 주차해야 바로 연결됩니다ㅎㅎ

 

평소에도 주차할 때 신세계몰에 주차하는 게 차도 많이 안 밀리고 더 빠름!!

 

메뉴판

메뉴판!

 

메뉴가 엄청 많네요ㅎㅎㅎ

 

저는 파스타토끼밥상이랑 간장닭튀김 주문했어요!

 

예전엔 토끼정 크림카레우동이 아주 맛있다고 유명했었는데

 

오랜만에 왔더니 새로운 메뉴가 많아서 새로운 메뉴로 먹어봤습니다ㅎㅎ

728x90

주문하면 수저랑 앞접시랑 물이랑 가져다주십니다ㅎㅎㅎ

먼저 나온 간장닭튀김!!!

 

예전에 갔을 때 이거 너무 맛있게 먹어서 주문했는데

 

맛은 있었지만 기억이 잘못된 건지 예전에 엄청 맛있게 먹었던 맛은 아니었어요ㅋㅋㅋㅋ

 

맛있긴 진짜 맛있음!! 사이드 이거 왕왕왕추천

파스타 토끼밥상!!

 

파스타토끼밥상은 파스타, 카츠 종류 변경 가능합니다ㅎㅎㅎ

 

카레도 매운맛 선택 가능해요

 

저는 오꼬노미야끼파스타가 새로 나와서 오꼬노미야끼랑

 

프리미엄카츠로 주문했어요ㅎㅎㅎ

반응형

프리미엄카츠는 자세히 보니 비계 부분도 같이 있더라구요

 

돈까스 비계 부분 처음 먹어봤는데

 

나쁘진 않았네요ㅎㅎㅎ

 

카츠도 맛있었음!

오꼬노미야끼파스타는

 

그냥 파스타에 계란 있고 가쓰오부시 있어서

 

오꼬노미야끼맛이 살짝 나긴 했지만

 

제가 상상했던 맛은 아니었네요ㅋㅋㅋ

 

저는 양배추에 계란 섞은

 

오꼬노미야끼가 위에 올라가있는 줄ㅋㅋㅋㅋㅋ

 

파스타는 오꼬노미야끼소스맛이었습니다ㅎㅎㅎ

 

가쓰오부시 때문에 살짝 맛이 비슷할 수도?ㅎㅎ

 

카레는 그냥 쏘쏘 한 맛..ㅎ(카레는 옆에 아그라가 더 맛있음..!)

 

↓↓↓↓↓↓↓↓↓↓↓↓↓↓↓↓↓↓↓↓↓↓↓카레가 맛있는 센텀신세계몰4층 아그라 후기!

부산 해운대구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에도 인도커리 전문점이?? “아그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tistory.com)

 

부산 해운대구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에도 인도커리 전문점이?? “아그라” 신세계백화점 센텀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가만히 서있서도 땀이 줄줄나는 무더운 폭염날씨네요ㅜㅜ 지나가다나 기사를 봤는데 덥다고 시원한 물보다는 미지근한 물 마시는게 체온 내리는데 더 탁월한

dbstn1107.tistory.com

 

여기 세트메뉴는 후식까지 나와서 좋았네요

 

제크랑 아이비랑 같이 나온 크림치즈는 아닌 무슨 치즈가 같이 나오는데 그게 맛있었네요

 

간장닭튀김은 하얀색소스가 존맛탱!

 

전체적으로 만족하고 먹고 왔네요ㅎㅎㅎㅎ

 

한 번씩 생각나는 식당입니다ㅎㅎㅎㅎ

 

요즘 주말에 센텀신세계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주말에 웨이팅이 엄청 많더라구요

 

전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앞에 3팀인가 웨이팅 있었어요

 

다음에 가면 스테이크덮밥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