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간장닭튀김이 맛있는 “토끼정”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by 박검사 2021. 6.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 입니다🤔

기다리고기다리던 주말이 찾아왔습니다~~ㅎㅎㅎ

오늘 저녁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볼일도 있고해서 오랜만에 토끼정에 다녀왔답니다

토끼정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입구 입니다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토끼정은 신세계몰4층에 있어요!!

4층에 아웃백 이랑 떡볶이랑 뭐 먹을게 많이 모여있어요ㅎㅎㅎ

금요일 저녁에 7시반쯤 방문 했는데 웨이팅이 있더라구요ㅜㅜ역시 맛집인가봐유

토끼정 메뉴판

입구에 메뉴판도 있어서 기다리면서 메뉴도 정하고

신세계몰 4층 음식점들은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서 안들어가도 미리 메뉴 파악을 할수 있어서 좋은거같습니다ㅎㅎㅎ

메뉴 구경하다가 한10분쯤?? 기다리다가 드디어 입장!

자리에 착석하니 테이블 세팅이 되어있었어요!!(바닥은 쫌 찍찍하게 달라붙는느낌이났어요ㅜㅜ)

내부 메뉴판도 따로있긴한데 밖에있는 메뉴판이랑 똑같아요ㅎㅎㅎ

반응형

이건 밖에 메뉴판에서 확인 할수 없었던 토끼밥상의 메뉴 변경방법 입니다

토끼밥상은 2인셋트로 파스타 카츠 카레 3개 메뉴가 나오네요ㅎㅎㅎ

저는 오늘 크림카레우동을 먹으로 왔기때문에!!

토끼밥상엔 크림카레우동 선택이 없더라구요ㅋㅋㅋㅋ



크림카레우동

11,500원

크림카레우동 입니다ㅎㅎㅎ

안에는 카레랑 우동면이 있고 위에는 크림으로 되어있습니다ㅎㅎ

처음엔 좀 이게뭔맛이여? 하다가 자꾸먹다보니 자꾸 생각나게 만드는 오묘한 맛이에요ㅋㅋㅋㅋㅋㅋ

카레우동을 먹으면서 달달한 크림맛이나는맛 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크림이랑 카레랑 조합이 나쁘진 않네요ㅎㅎㅎㅎ


반반덮밥

12,500원

그다음 주문한 반반덮밥입니다!!

고추장소스고기 반 간장소스고기 반 이렇게 해서 반반 덮밥인거같아요ㅋㅋㅋㅋ

중간에 수란이 나오는데 수란 터뜨려서 같이 먹으면 맛있다길레 터뜨려먹었는데 이건 호불호가 좀 있을거같았어요

스끼야끼 계란 노른자 찍어먹듯이 그런 느낌이었는데

숟가락에 밥 쪼금 노른자에 찍은 고기 랑 양파 버섯 이렇게 한입먹으면 그렇게 꿀맛이 아닐수가 없습니다ㅋㅋㅋㅋㅋ

덮밥에 고기랑 밥 양은 많았어요!!


간장닭튀김

6,700원

요고슨 사이드로 시킨 간장닭튀김 입니다

양이 작을까봐 후리카케밥을 추가로 하나 시켰는데(그냥공기밥에 후리카케 위에 쪼금올려서 나옵니다!)

밥한숟가락이랑 간장닭튀김이랑 먹으니까

아..이놈이 메인이었네요ㅋㅋㅋㅋㅋㅋ

어린이입만 완전 취향저격이에요ㅋㅋㅋㅋ

소스가 무슨맛인지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둘다 찍어먹어도 맛있었습니다ㅎㅎㅎ(저는 개인적으로 왼쪽 간장느낌 소스 베스트)

덮밥 우동 다 필요없고 그냥 이거랑 밥만먹으로 와도 아쉬울게 없는 맛이었어요ㅋㅋㅋㅋㅋ

간장닭튀김 완전꿀맛탱ㅎㅎㅎㅎ

양도 나쁘지 않았습니다ㅎㅎㅎㅎ

주문한 음식 전체샷 입니다ㅎㅎㅎ

수란 너무 탱글탱글한게 귀엽네요ㅎㅎㅎ

간장닭튀김 또먹고싶네요ㅎㅎㅎㅎ

다먹고 8시30분이 백화점 폐점인데 8시10분쯤에도 손님을 받으시더라구요

백화점은 8시30분까지 영업하지만 토끼정은 9시30분까지 영업 한다고 합니다

다른분들은 치즈카츠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다음에가게되면 치즈카츠도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ㅎㅎㅎ치즈는 실패없쥬

먹기전 밖에서 메뉴판 볼때까지만해도 비싸다는 느낌이었는데

막상 다먹고 보니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아서 비싸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재방문의사100%(간장닭튀김먹으러ㅎㅎㅎ)

오늘도 이렇게 맛있는 한끼를 해결했습니다ㅎㅎ



그리고 신세계 백화점 주말 주차 꿀팁!!!!!!!!


주말 낮엔 주차 입구가 엄~~청 길어요 그런데!!

신세계몰 주차장으로는 사람들 많이 안가요ㅋㅋㅋㅋㅋㅋ

본점 주차장입구가 2곳인가 그런데 다들 본점으로만 가고 몰 주차장은 많이 안가시더라구요ㅋㅋㅋㅋ

본점이랑 몰 내부도 연결되어있고 주차장도 연결되어있어서 굳이 본점에서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ㅎㅎ

몰주차장으로 가세요!!!!

그리고 신세계몰 지하1층이었나 면세점 판매층 인데

지하1층 에스컬레이터 옆에서 각종 명품들 면세가격으로 출국없이 구매가능한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골든구스신발 발렌시아가신발 발렌티노신발 등등 옷도 있고 가방도 있고 엄청 쌋어요!!

골든구스 신발은 20만원대에 팔고 있었어요

구매 할 생각 있으셨던분들은 가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사이즈랑 모델은 한정적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이글 보시는 모든분들 행복하시길 바라며

좋은꿈 꾸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