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술집에서 식사가능한가요..? 곱도리탕 맛집 “장미맨숀” 부산 경성대 부경대

by 박검사 2021. 6.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 입니다🤔

오늘은 수요일 입니다! 그런데 저는 금요일 같습니다!!

왜why

목,금 연차를 썻기때문이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제주도가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기분이 너무좋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번주만 지나면 또 한달이 훌쩍 가버리네요ㅎㅎㅎ

날씨가너무더운거같아요ㅜㅜ기상청에서 이때쯤 장마 온다고했는데 올해는 좀늦어진다네요 7월초쯤? 온다고 합니다

모두들 미리미리 대비하셔서 피해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래서 금요일 같은 수요일이라 저녁식사를 밖에서 했습니다!

오늘은 경성대 부경대쪽에서 뭘 먹을까~~~하다가 지나가는중 내마음에 콕 들어온 이녀석..


예 대부분 눈치채셨을겁니다

바로 곱도리탕!!!

반응형



곱도리탕을 보고 홀린듯 들어가 버렸습니다ㅎㅎㅎㅎ



들어가보니..아 분위기가 이상하다

나는 분명 식사를 하러왔는데…술을 안먹으면 안되는 분위기 같네요…하하하하

메뉴판 입니다

메뉴판 마저 술안주들이 대부분이네요ㅋㅋㅋㅋㅋㅋ

곱도리탕 주문하면서 사장님께 조심스레 여쭤봤어요ㅋㅋㅋㅋㅋ”혹시…술을 안먹어도 되요?” 라고ㅋㅋㅋ

그러니 사장님께서 호탕하게 “하하 당연하죠 술먹는건 본인 마음입니다!” 하시는데 혼자 괜히 눈치보였네요ㅋㅋㅋㅋㅋ

그래도 술집이니 저는 운전해야해서 술을 못먹어서 같이간 술못먹는 짝지님께 술을 강요(?) 해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날도 더우니까 맥주한잔 시원하게 하라고ㅋㅋㅋㅋㅋ(짝지님 주량 약 소주3잔…)

내가미안해ㅜㅜ

처음에 요런 얼음이담김 통을 주십니다!

저는 술을 시원하게 얼음 넣어서 먹으라는줄 알았는데


요렇게 술병을 넣어서 시원하게 드시라고 주시는거 였네요ㅋㅋㅋㅋㅋㅋㅋ

신나게 이거 보자마자 오~~얼음~~하면서 컵에 얼음 담고 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장미맨숀 이용방법 입니다!

여기는 안주는 직원분께 주문하시고 나머지 술 음료 물 컵 전부 셀프 입니다ㅋㅋㅋㅋ

서빙 직원을 최소한하여 안주가격이 저렴한거 같습니다ㅎㅎㅎ

빈병은 바구니에 넣어달라고하던데 바구니가 없었어요ㅋㅋㅋㅋ


곱도리탕

25,000원

조금 기다리니 나온 곱도리탕!!

닭 한마리랑 떡이랑 감자가 들어있었어요

저는 야채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야채는 많이 없었습니다

완전 내스타일 닭도리탕이네요ㅋㅋㅋ거기다 곱창까지!!

근데 내용물을 보니 곱도리탕이라 곱창이 들어갈줄 알았는데 대창이 들어있네용ㅎㅎㅎ

대창대창~

이거슨 정말 혈관이 막히는거같은 맛이지만 느므느므느므 맛있어요 곱창대창막창으로 어딜넣어도 맛이 없을수가 없는 맛입니다ㅎㅎㅎㅎ


저는 곱도리탕과 함께

메이킴 주먹밥 이랑 공기밥 같이 시켰어요!

나는! 술집에 밥먹으로 왔으니까ㅎㅎㅎㅎ

주먹밥에 마요네즈가 좀 많은거같아서 공기밥 반을 더 넣어서 비볐습니다ㅎㅎㅎ

공기밥이 반밖에 남지않았네요…그래서 공기밥 한개 더 추가 했습니다 하하하하

장미맨숀 곱도리탕 맛은 달짝지근하면서 살~짝 매콤하면서 완전 술안주에요ㅎㅎㅎ소주랑 잘어울리는맛ㅎㅎㅎ물론 밥이 최고긴 하지만ㅎㅎㅎ

얼큰하면서도 단맛이 강한 맛이에요ㅎㅎㅎㅎ당면사리 넣어먹어도 맛있을거같은데 우동사리랑 라면사리 밖에 없더군요ㅎㅎㅎㅎㅎ사리는 안먹는걸로하고

밥만 왕창 먹었습니다ㅎㅎㅎㅎㅎ

맛있었어요ㅎㅎㅎ

역시 술집안주는 실패 없습니다ㅎㅎ

크림파스타가 메인메뉴 인거 같은데 다른메뉴 전부다 먹어보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경성대 부경대쪽에서 술먹을 일이 생기면 다시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ㅎㅎㅎㅎ

오늘도 맛있는 저녁한끼 했네요ㅎㅎㅎㅎ

시간이 늦었으니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내일 제주도를 가야하거든요ㅎㅎㅎㅎㅎ

준비할게 너무 많네요ㅎㅎㅎㅎ여권도 챙기고ㅎㅎㅎ 요즘 비행기 탈때 낙하산 각자 챙겨야 한다면서요?ㅋㅋㅋㅋㅋㅋ
낙하산 사로가야겠습니다ㅎㅎㅎㅎ

내일부터는 제주도 여행 후기랑 맛집 핫플 다녀와서 글 쓰겠습니다!!

이글 보시는 모든분들 행복하시고 건강하십시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