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해운대구 반여동 양꼬치 1등 (반여동 북경양꼬치,바른치킨) 꿔바로우 양꼬치 찐맛집

by 박검사 2021. 7.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부산 해운대구 반여동에 위치한 양꼬치 맛집다녀와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메뉴판에 메뉴가 너무많아 스압예정이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ㅎㅎㅎ



북경양꼬치

가게 입구 입니다ㅎㅎㅎㅎ

동네 구석에 위치한 작은식당이에요!!

내부 테이블이 15개정도 있던거 같았습니다ㅎㅎㅎ

여긴 3년전쯤 알게된 양꼬치 숨은 맛집인데요

메뉴판부터 보고 가시지요

반응형

처음에 들어가시면 양꼬치 드실건지 훠궈드실건지 물어보십니다

훠궈드시면 중간에 불판이 없는 테이블로 안내해 주세요!!

거의 대부분 양꼬치를 드세요ㅋㅋㅋㅋㅋ

메뉴판에 생소한 메뉴가 많지만 볼필요도없이 처음 방문하셨다 하면

무.조.건 양꼬치와 꿔바로우는 무조건 주문해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마파두부 조그맣게 써비스 주십니다!! 밑에 사진으로 첨부할게요ㅎㅎㅎㅎ


양꼬치를 주문하면 불판위에서 돌아가게 맞추셔서 끼우면 돌아가면서 얹어만 놓으면 아주 잘익어요ㅋㅋㅋㅋㅋ

중간이 불이세니깐 중간껀 금방금방 익어요ㅎㅎㅎ

익은건 위에 나두는곳이 있는데 사진엔 안나왔네요ㅜㅜ 다익은건 위에 얹어 놓으시면 됩니다ㅎㅎㅎㅎ

그리고 그다음존맛탱구리

꿔바로우

꿔바로우 입니다ㅎㅎㅎㅎ

여기꿔바로우는 새콤달콤하면서 처음에 식초?같은 향때문에 살짝 기침나면서 씹으면 아삭하고 안에 찹쌀같은거도 같이 들어있어서 겉은 바삭하고 안은 쫀득하고 소스도 새콤달콤하니 아주 기가막혀요ㅋㅋㅋㅋㅋ

저는 둘이가면 항상 양꼬치2인분 꿔바로우 하나 공기밥 하나 시켜서 서비스 마파두부랑 비벼먹습니다ㅎㅎㅎㅎ

존맛탱구리에요

그다음 존맛탱구리

가지만두튀김인가 가지튀김인가

요거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

저 가지 안에 만두소를 넣어서 튀긴건데

저포함 가지싫어하시는분 많으실건데 가지의 새로운맛을 알게해준 가지튀김 입니다ㅋㅋㅋㅋㅋ

가지맛도 많이 안나요!!

요고 엄청 뜨겁습니다ㅋㅋㅋㅋㅋ한입 베어먹으면 안에서 육즙이 팡~ 터지면서ㅋㅋㅋㅋ진짜 맛있는데 입천장 껍데기 바로 떼집니다ㅋㅋㅋㅋㅋ그래도 먹어야대요ㅋㅋㅋㅋ뜨거울때먹으면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ㅋ

가지튀김도 꼭 먹어봐야할 메뉴 입니다

꿔바로우랑 둘중에 하나선택하라면 꿔바로우지만ㅋㅋㅋㅋ


서비스 마파두부

요고슨 써비스로 주시는 마파두부 입니다ㅎㅎㅎ

한참먹고 있어도 마파두부를 안주시길레 사장님한테

“사장님! 저희마파두부서비스 안주십니까!!!”

하니까 “아 잠시만요” 하시면서 바로 가져다 주셨습니다ㅋㅋㅋㅋㅋ

여러번 방문했지만 항상 주시는 서비스 메뉴 입니다ㅎㅎㅎ못받으셨으면 꼭 달라고 해보시길ㅎㅎㅎㅎ

그리고 여기 사장님은 가족분들이랑 같이 장사 하시는거같은데 다 중국?대만? 그런쪽 분들 같습니다ㅎㅎㅎ 한국말 엄청잘하시고 되게 친절하세요!!

그리고 오늘 처음먹어본 메뉴

매운오돌뼈볶음

매운오돌뼈볶음 입니다ㅎㅎ

요고 짭잘하니 완전 소주 안주에요ㅋㅋㅋㅋㅋ

같이볶은 야채들도 맛있고 오돌뼈 오독오독 씹히는식감도 좋고 소주드시러 가시면 요놈 시켜서 드시면 괜찮으실거 같습니다!!


요놈은 이름이 생각이안나요…4글자 였는데ㅜㅜ사진찍은 메뉴판을 뒤져봐도 이놈이 있는 페이지는 안찍었나봅니다ㅜㅜ

이놈맛은 뭔가 중국맛이었어요ㅋㅋㅋ

탕수육같이 생긴건 찹쌀을 튀긴거 같은데 쫄깃쫄깃하고 가지에도 찹쌀을 묻혀서 튀긴거 같은데 식감은 괜찮았습니다ㅎㅎㅎ

맛은 기름맛? 그 뭐라해야하지 뭔가 소스맛이 잘안나는 기름맛이 나는데 소스맛도 살짝나고 간이 아주 심심하면서도 끝맛은 맛있고 식감도 쫄깃쫄깃하고 그런 맛이었어요ㅋㅋㅋㅋㅋ이해하실려나ㅜㅜㅜㅜㅜ죄송해요 맛표현을 잘 못해스리…

아무튼! 북경양꼬치는

2분이서 처음방문 하셨다!! 그러면

양꼬치2인분 꿔바로우 한개

3분이서 처음방문하셨다!! 그럼

가지튀김을 추가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먹어봤던건

위에것들이랑

향라대하 볶음밥 오겹살찜 먹어봤는데

향라대하는 새우가 대가리까지 통으로 들어있어수 요곳도 뭐 나쁘지않음 쏘쏘한맛 그러나 적극추천은 못하는맛

볶음밥은 평소에 중국집 시켜먹던 볶음밥이랑은 차원이 다른맛이에요ㅋㅋㅋㅋㅋㅋ안좋은쪽으로ㅋㅋㅋㅋ개인적인의견입니다만 뭔가 음…표현을 못하겠네요ㅜㅜ그냥 중국맛..?ㅋㅋㅋ

오겹살찜은 아 이건 극구반대입니다

소스는 맛있었는데 고기가 거의 비계밖에없어서 느끼해요ㅋㅋㅋㅋ입술에 기름칠 될 정도로ㅋㅋㅋㅋ비계좋아하시는분들은 맛있게 드시겠네요ㅋㅋㅋㅋ저는 개인적으론 패스..

여기는 요리가 대부분 엄청 싼편이에요 거의 15,000원~20,000원 입니다!! 요리가 엄청싸요ㅋㅋㅋ

양꼬치는 1인분에 13,000원 이었던거같은데 10개 나옵니다ㅎㅎㅎ

요리에비하면 양꼬치는 비싼편인거 같습니다ㅎㅎㅎ

여기도 평일저녁에 사람 항상 가득차고 주말저녁은 웨이팅 하셔야 될거에요

예전에 처음 갈때는 텅텅 비었었는데 어디서 소문이난건지 장사 엄청 잘되더라구요ㅎㅎㅎ

맛있어서 장사가 안될수가 없어요!!ㅎㅎㅎ

그리고 배부르게 식사를 하고 맥주 간단하게 먹기위해 바로밑에있는 바른치킨 으로 갔습니다ㅎㅎ


사진이 이거밖에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떡볶이랑 순살치킨 세트 였는데 반마리도 가능하고 한마리도 가능한데 저희는 반마리 셋트로 했습니다ㅎㅎ

43번째 튀긴닭이네요ㅎㅎㅎㅎ

뭔가 이런게 있으면 신뢰가 갑니다ㅎㅎㅎ

밑에있는건 떡볶인데 치즈가 끝장나네요 치즈폭탄입니다

치킨은 뭐 다들 비슷한 아는 그런맛이고

떡볶이가 살짝 매콤하니 포크 놓을때마다 생각나는 맛이더라구요ㅋㅋㅋㅋ자꾸손이가게되요ㅋㅋㅋㅋㅋㅋ방금 배부르게 밥먹고 왔지만ㅋㅋㅋ하하하

바른치킨은 다음에 주문해서 한번 시켜먹어봐야 겠습니다 ㅎㅎㅎ떡볶이맛집인정!!

양꼬치 드시고싶은데 맛집을 모르시는분!! 반여동 북경양꼬치 가보시길 바랍니다!!

가게 앞에 작은 공터가 있는데 거기 주차 가능한거같습니다ㅎㅎㅎ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ㅎㅎㅎ길어졌네용ㅎㅎㅎㅎ

이글 보시는분들 모두모두행복하십시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