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로봇에게 지배된 “라라코스트”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by 박검사 2021. 7.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저의 최애족발 마왕족발을 먹으려고 아침부터 들떳으나…

짝지님께서 신세계백화점에서 뭐 살게있다고 갔다가 라라코스트 50%할인중이라는 배너를 잘못(?)보고 50%할인은 대박인거같아 족발을 제쳐두고 바로 라라코스트로 갔습니다ㅋㅋㅋㅋ

(50%할인 배너는 밑에 있어요!!꼭 보셔야 합니다)

 

 


라라코스트 입구 입니다

기다리는사람이 많아서 위에 간판만 찍었어요ㅋㅋㅋ

백화점4층 옛날 푸드코트 있던곳에 있습니다! 아이스링크장 옆에 있어요ㅎㅎㅎ

신규입점이라 그런가 웨이팅손님이 많았습니다

제가 도착했을땐 앞에 9팀 기다리고 있다했는데 옆에 물마시고 오니 바로 입장 하라고 연락와서 입장 했습니다ㅋㅋㅋㅋ

매장 내부는 시원하게 뚫려 있습니다ㅎㅎㅎ 사람이 너무 많아 찍지는 못했는데 내부 깔끔하고 좋았어요ㅎㅎㅎㅎ

그리고 들어가니까 반겨주는 친구가 있네요ㅋㅋㅋ

이친구가 반겨주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너무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ㅋ

이친구들이 몇명 있는데 얘들이 서빙을 다 해주더라구요ㅋㅋㅋㅋㅋ

반응형




메뉴판과 주문서 입니다!

메뉴가 너무 많네요ㅋㅋㅋㅋ

테이블에 메뉴판이 있는데 주문서에 적으셔서 벨 누르시면 직원분께서 주문확인을 해주십니다ㅎㅎㅎ(글씨가 좀 그렇네요..예..초딩도 이거보단 잘쓰겠습니다 하하하..)



주문을하면 테이블 세팅 이 되요ㅎㅎㅎ저희는 직원분이 가져다 주셨는데 다른곳은 로보트가 가져다 주더라구요ㅋㅋㅋ

로보트가 바쁘면 사람이 하나봅니다ㅋㅋㅋ

그리고 처음나온 음식들ㅎㅎ

요고는 로보트가 가져다 주네요ㅋㅋㅋㅋㅋㅋ

음식은 직접 내려주시고 다 내리시고 꼭 “확인” 버튼을 눌러주셔야 쟤가 돌아가요ㅎㅎㅎ

다른곳보니까 음식만 내리고 확인 안누르는분도 있으시더라구요ㅋㅋㅋ

그다음 나온 피자 입니다ㅎㅎㅎ 조심스레 내려놓고 확인을 눌러주니 집으로 잘 돌아가네요ㅎㅎㅎ

빠네크림파스타

13,900원

빠네 크림파스타 입니다!!

빵 안에 파스타를 왕창 넣고 크림소스안에 베이컨이랑 새우 버섯 브로콜리등등 들어있어요ㅎㅎㅎ

그냥 다른곳에서 충분히 접할수있는 기본적은 크림파스타 였어요ㅎㅎ

면조금+새우+베이컨+빵 을 포크에 찍어서 크림소스 듬뿍찍어드시면 꿀맛탱입니다ㅎㅎㅎㅎ

목살필라프

9,900원

목살필라프 입니다ㅎㅎㅎ

한국인은 밥을먹어줘야 하기때문에ㅎㅎㅎㅎ필라프 하나 시켰는데 딱 보자마자 든생각이

양이왜이렇게 작지…?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ㅋㅋㅋㅋ

목살필라프도 맛은 쏘쏘 했습니다ㅎㅎㅎ

위에 야채 얹어져 있는거랑 고기랑 밥 같이 먹으면 맛있었어요ㅎㅎㅎㅎ파스타에 얹어져 있는 야채도 가져와서 가치 먹었네요ㅎㅎㅎㅎ뭔가 고기 쌈싸먹는느낌ㅋㅋㅋㅋ

마르게리따피자 s

9,900원

다음은 마르게리따 피자 입니다ㅎㅎㅎ

처음에 파스타랑 필라프가 같이 나오고 거의 다먹어갈때쯤 피자가 나오더라구요!

좀 늦게 나왔어요!! 거의 후식먹는느낌으로 먹었는데ㅋㅋㅋ

위에 꿀도 살짝 발라져 있고 이거또한 특출난 맛은없고 모두 아는 피자맛이네요ㅋㅋㅋㅋㅋ

2명이서 메뉴3개를 배부르게 먹고 계산을 하러가기 전에!!

“신세계백화점” 어플에 보시면 쇼핑바우처 였나 하는곳에 쿠폰이 있어요!!!!

신세계백화점 가시면 요기 매번 할인하는 음식점들 어플 보여드리면 할인이 됩니다!!!

들어가보니 30%할인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30%할인을 받고

계산할때 직원분께 50%할인은 언제해요?? 라고 물어보니 다음주부터 한다고 하시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

나와서 돌아가는중에 짝지님께서 봤다던 50%할인 배너

날짜가 6.29 / 7.1 / 7.5~7.11이더군요ㅋㅋㅋㅋㅋ

저는 7.3일 방문 했습니다ㅋㅋㅋㅋㅋ할인하는 메뉴도 한정적이네요ㅋㅋㅋㅋ

그냥 먹고싶은거 먹고 신세계 어플에서 30% 할인하는게 나을거 같습니다ㅎㅎㅎㅎ

라라코스트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점 새로생겨서 방문 해봤는데 매장 전체 분위기는 좋았어요ㅎㅎㅎ맛은 특별하게 와~진짜 맛있다 라는느낌은 없었고 무난했습니다ㅎㅎ

신세계센텀시티 왔다가

아~배고픈데 파스타먹고싶다~~아웃백은 좀 과하고 간단하게 먹고싶네~~할때 가볼만한곳 같네요ㅋㅋㅋㅋㅋ(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몰에 아웃백이 있습니다! 주말에 사람 엄청많아요)

배부르게 먹고 짝지님 볼일도 보시고 비도오고해서 집으로 갔답니다 ㅎㅎ하하하 나가는길에도 차가 너무많이 나가서 주차장에 20분정도 갇혀있었네요ㅋㅋㅋㅋ


아! 그리고 신세계어플에 찾아보시면 무료로 members bar에서 커피도 주는 쿠폰 있으니까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여기까지하겠습니다ㅎㅎㅎㅎ

어제못먹는 마왕족발이나 시켜먹어야 겠네요ㅎㅎㅎ

이글보시는 모든분들 행복하십시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