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남구 초밥 뷔페 먹을게 너무 많았던 “쿠우쿠우경성대점”

by 박검사 2021. 7.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비가 한참 하늘에 구멍난듯이 쏟아지더니 언제 비가왔냐는듯 맑은날씨와 함께 무~~~지하게 더운날씨가 찾아왔네요ㅎㅎㅎ

매미소리만 들으면 시골정자에 앉아 수박먹으면서 들리는 매미소리가 떠오르네요ㅋㅋㅋㅋ

오늘은 아침일찍 병원갔다가 집에가면 밥을잘안챙겨먹으니 나온김에 밥이나 먹고 들어가자해서 저의 먹킷리스트중 하나였던 초밥 을 먹으로 갔습니다ㅎㅎ


바로 바로 초밥뷔페 쿠우쿠우!!!

쿠우쿠우 경성대점 매장입구

쿠우쿠우 경성대점은 1층이 스파오 였나..?

경성대학교 입구 바로 왼쪽 cgv건물 3층에 있어요ㅎㅎ

물론 주차장도 있구요!!!(식사하시면 주차2시간 무료 입니다)

쿠우쿠우(경성대점)가격

가격표 입니다ㅎㅎㅎ

저는 주말에 방문하녀 25,900원 이네용ㅎㅎㅎ

예 그렇다고 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둘러볼까요?ㅎㅎㅎ

처음에 바로 초밥코너로 달려갔습니다ㅎㅎㅎ

반응형


사진에 다찍진 못했지만 종류가 엄~~~청 많아요ㅎㅎㅎ초밥종류만ㅋㅋㅋㅋ

가장 기억에 남는건

항정살초밥!!!!

이건 밥이너무 잘부숴 졌었는데 항정살로 초밥 만드니까 이게 또 참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젤 많이먹었던초밥은 저는 활어를 좋아해서 점성어초밥이랑 광어초밥이에요ㅎㅎㅎ

일반 일식 초밥집가서 이런식으로 나오면 기분나빠서 안먹을 맛이지만 그래도 초밥뷔페 활어회초밥치고는 나름 나쁘지 않았습니다ㅎㅎㅎ

아 그리고 타코와사비랑 타코소라 군함도 많이 먹었네요ㅎㅎㅎ

코끝이 찡~~해지는거 아시죠ㅋㅋㅋㅋ타코와사비ㅋㅋㅋㅋㅋㅋ마싯서유~~~~~

다음은 각종 튀김 코너 입니다ㅎㅎㅎ

사진에 다 담진 못했지만 양념게장도 있었고 각종 샐러드 종류와 육회도 있었고 피자랑 죽종류 그리고!!!도가니탕도 있었어요!!!

도가니탕 아시죠ㅎㅎㅎ뽀~~얀국물에 쫄깃쫄깃한 도가니ㅎㅎㅎㅎ밥말아먹으면 최소2공기 가능한 그 도가니탕ㅋㅋㅋㅋ

그리고 한쪽에 장어덮밥과 회덮밥이라고 이렇게 나뒀는데

옆엔 달랑 밥솥만 있고 회랑 장어는 어디있는지 모르겠습니다 하하하;;;(초밥 위에있는걸 떼서 덮밥해먹는건가..?)

첫번째로 먹었던 것들이에요ㅎㅎ하하하

원래 뷔페가면 한접시씩먹는데 오늘은 몸이 안좋아서 한번에 다 가져다놓고 먹었네요ㅋㅋㅋㅋㅋ

짝지님께서 고생이 많으셨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제가 말하는거 하나하나 다 담아서 갖다주고ㅋㅋㅋㅋㅋ

음료수먹고싶다고 음료수 바로갖다고 다먹고 컵을 만지작거리니 또 가져다주고ㅋㅋㅋㅋㅋㅋ아플때만의 특권일까요ㅋㅋㅋㅋㅋㅋ덕분에 뷔페에서 앉아서 움직이지도 않고 잘먹었네요ㅋㅋㅋㅋㅋ나중에 아픈거 다나으면 맛있는거 한번 사줘야겠습니다ㅎㅎㅎㅎㅎ

그리고 요기는 후식코너도 엄청커요ㅎㅎ


와플은 없어질때마다 직원분께서 만들어 놓으시더라구요ㅎㅎㅎ

배부르게 식사하고 후식으로 와플이랑 아이스크림이랑 커피를 먹었습니다ㅎㅎ

그거아시죠 선생님들 아포카토인가?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 넣어 먹는거ㅎㅎㅎㅎ(에스프레소에 아이스크림넣어먹는건가??)

여튼 그거 엄청 맛나요ㅋㅋㅋㅋ

사진을 올리려 했으나 비주얼이 쫌 그래서…

여튼 맛있었어요!!!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ㅎㅎ꿀맛!!

여기서 먹은것중 베스트는 항정살초밥, 타코와사비, 후식종류들, 양념게장 요런것들이 기억나네요ㅋㅋㅋ

그리고 최고 워스트는 간장게장 간장새우장…..

간장게장이랑 간장새우장이랑 맛있게 비벼먹으려고 밥에 참기름 둘러서 간장게장 살 쫙~~빼고 새우 껍질 다 까고 한입먹으니 와…이건 너무비려요ㅠㅠ

왠만큼 비려도 먹는데 진짜 이건 못먹을정도로 비렸어요…입맛 뚝 떨어질만큼…이거한입먹고 바로 후식먹었습니다…

예전에 갔을땐 맛있게 먹었는데 오늘은 좀 많이 심하게 비리더군요


그리고 다먹고 영화를 보러 갔습니다ㅎㅎㅎ

저는 영화는 무조~~껀

경남 양산에 위치한 메가박스 라피에스타점으로 갑니다ㅎㅎㅎ

왜냐 여기 좌석이 진짜편해요 거의 쇼파급

처음 정관에 위치한 메가박스에 리클라이너좌석이 나오면서 여기만 갔는데 라피에스타 메가박스가 새로생겨서 가봤는데 엄청편하더라구요ㅎㅎㅎㅎ양산 주변 사시는분들 꼭 가보세요!!!제가가본곳중에선 젤 편했습니다ㅎㅎㅎ

양산 주변에 사시는분들은 라피에스타 메가박스로 가보십시오ㅎㅎㅎㅎ정말편하게 누워서 영화관람 하실수 있어요ㅎㅎㅎ

젤뒤가 좋다는 분들도 있는데 저는

한국영화는 B열 외국영화는C열에서 봅니다ㅎㅎㅎ누워서 딱 보기좋은 각도에요ㅋㅋㅋㅋ

그래서 드디어 마블에서 개봉한 블랙위도우를 봤습니다ㅎㅎㅎ

마블 별로 관심 없었는데 어벤져스 한번보고 마블영화 예전꺼부터 다챙겨봤어요ㅋㅋㅋㅋ

무조건 믿고보는 마블입니다ㅎㅎㅎ역시 꿀잼이었어요

블랙위도우도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았네요ㅎㅎㅎㅎ

스포는 안하겠습니다ㅋㅋㅋㅋ

감상평을 짧게써본다면
음..
스칼렛요한슨은 여전히 이쁘다!

블랙위도우는 폼생폼사다!
요정도?ㅋㅋㅋ
저는 느낀게 마블영화중 아름답다고 해야하나ㅋㅋㅋ영화가 이뻣어요ㅋㅋㅋㅋ기분좋아지는느낌?ㅋㅋㅋㅋ

쿠키영상은 자막 다 끝나고 마지막에 1개 있었어요ㅎㅎㅎ마블영화는 쿠키영상 빠질수 없죠ㅋㅋㅋㅋㅋ



초복인데 다들 삼계탕은 드셧는지요ㅎㅎㅎ

무더위를 이기려면 몸보신 잘하셔야합니다ㅎㅎㅎ건강이 최고에요!!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