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당면이 맛있는족발집 “마왕족발” 오늘은 재송점 배달주문!

by 박검사 2021. 7.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몸이 너무 안좋아 일집일집만하고 있는 중이라 맛난거도 많이 못먹으로다니고 블로그도 못올리네요ㅜㅜ

저의 새로운 부산맛집탐방을 기다리신분이 많을텐데ㅜㅜ(네??없다구요??알겠습니다..혼자끄적끄적하겠습니다..)

빨리 몸이 나아서 맛있는거도 많이 먹으로 다니고 싶네요ㅜㅜ

피자 족발 초밥 회 갈비 탕수육 치킨 먹고싶은게 너~~~무많아 졌어요ㅋㅋㅋㅋㅋ

그래서 벼르고벼르다 도저히 이거는 못참겠다싶어서 오늘은 족발을 시켜먹기로 결정!!!

원래 가게 직접가서 먹고 후기 쓸랫는데ㅋㅋㅋㅋ몸이너무 안좋아서ㅜㅜ 아쉽지만 배달주문하여 먹었습니다ㅎㅎㅎ

이름하여 “마왕족발”!!

두둥!


언젠가부터 갑자기 마왕족발 체인점이 하나둘 생겨나기시작 하더니 저희 동네에도 하나 생겼더라구요!!

젤첨에 마왕족발 경성대점 에서 처음 먹고보고 족발의 신세계를 경험하고 한두번씩 갔었는데ㅋㅋㅋㅋ

저희동네에 새로 생겨서 언젠간꼭 가보리다 했지만 결국 아직까지 못가고 배달로 먹어봤습니다ㅎㅎㅎ


마왕족발 캐릭터 입니다ㅋㅋㅋㅋ봉지가 구겨져서 그런지 귀엽네요ㅎㅎㅎㅎㅎ

안에 이런 전단지도 같이 들어있었어요!!

저는 마왕통구이(당면추가)를 주문하고 리뷰 이벤트로 족발볶음밥 서비스로 주셨습니다ㅎㅎㅎ

반응형

배가고파 포장을 바로 뜯으려다가 멈칫..

마왕족발의 마왕통구이는 기본 족발과는다르게 소스가 같이 들어있어요!! 그래서 흔들어 먹으라고 하는거 같습니다ㅋㅋㅋ

마왕통구이 “소”(당면추가) + 족발볶음밥

전체샷ㅎㅎㅎㅎ

다른족발집은 이것저것 밑반찬들이 너무 많은데 여기는 밑반찬이 깔끔하게 오네요ㅎㅎㅎ 딱 제가 먹는거만 와서 좋았습니다ㅎㅎㅎㅎ

다른곳에주는 밑반찬은 버리는게 대부분이지만ㅋㅋㅋㅋ밑반찬 합격!

마왕통구이 “소”

29,000원

마왕통구이 입니다ㅎㅎㅎ 넓적당면도 기본으로 같이 들어있어요!! 이게 또 존맛탱구리니까 당면 좋아하시는분들 꼭 꼭 꼭 꼭 추가 하시길 바랍니다ㅎㅎㅎ추가 2,000원 이었습니다!

족발볶음밥

리뷰이벤트로 주신 족발 볶음밥 입니다ㅎㅎㅎㅎ

마왕통구이 소스에 족발 조금씩 둘어가서 볶은 볶음밥 맛 이었는데 마왕통구이소스가 너무 맛있으니 이것도 맛이 없을수가 없네요ㅎㅎㅎㅎㅎ

감사히 잘먹었습니다ㅎㅎㅎ리뷰는 당연히 써드렸습니다ㅎㅎㅎ

밑반찬

밑반찬 이에요ㅎㅎㅎ 깔끔하고 족발이랑 잘 어울리는것들만 있어요!!

한가지 아쉬운게 있다면 간장에 절인 양파 소스가 있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긴하지만 족발에 소스가 다 되어있어서 잘 안찍어 먹을거 같긴 합니다ㅎㅎㅎ

쌈채소 입니다ㅎㅎㅎ 상추6장 깻잎5장 들어 있었어요ㅎㅎㅎ

지퍼팩에 담겨져 왔는데 지퍼팩은 따로 재활용 해서 써도 될거같아요!!

족발 한쌈ㅎㅎㅎ

오미ㅎㅎㅎㅎ느므 맛있겠죠~~

좀전까지 완전 배부르게 먹고 왔는데 사진보니 또먹고싶네요ㅎㅎㅎㅎ

아 그리고 오자마자 배고파서 정신없이 손으로 포장 다 뜯었는데 마지막에 보니

이런 아주 좋은 신문물이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하필 이걸 젤 마지막에 봐서ㅋㅋㅋㅋ손으로 다뜯었는데ㅋㅋㅋㅋ

배달 잘 안시켜먹는 스타일인데 마왕족발이 너무 먹고싶어서 오랜만에 배달 시켜먹어 봤습니다ㅎㅎㅎㅎ여전히 맛은있더군요ㅎㅎㅎ 직접 가게에서 먹는거보단 못하지만

마왕통구이는 맵기 조절이 가능 합니다!

저는 맵찔이니 순한맛으로 시켜먹었어요ㅎㅎㅎ 순한맛은 소스가 달달하니 맛있습니다ㅎㅎㅎㅎ거기에 당면사리 추가는 필수!!!

원래 저의 최애 족발집은 해운대 신도시에 있는 “장모족발” 이라고 있는데(앞다리살족발이 진짜맛있어요!!) 거기를 제치고 마왕족발이 제마음속 족발순위1등 입니다ㅎㅎㅎㅎ

다음엔 가게에 직접가서 한번 더 먹어봐야 겠습니다ㅎㅎㅎㅎ

마왕족발 드실분 당면추가 꼭 하세요!!

저는 몸조리좀 하고 건강하게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여러분모두행복하시고 건강이 최고인거같아요😭😭
아프지마세요ㅜ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