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마산 롯데백화점 주변 간단하게 점심한끼 “도전갈비탕”

by 박검사 2021. 7.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정말 찜통더위네요ㅜㅜ

에어컨 실내에 있다가 밖에나가보면 찜질방 들어갈때 느낌아시죠ㅋㅋㅋㅋ숨이 막히는 그런느낌이 들어요ㅋㅋㅋ

정말 폭염날씨에 조금만 걸어도 아니 밖에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납니다ㅋㅋㅋㅋ작년엔 이렇게 까지 안더웠던거같은데 장마오고난후 확 더워졌네요ㅜㅜ

다들 물 자주 마시고 폭염에 안쓰러지시게 밥 든든히 챙겨드세요!!!

그래서 저는 오늘 이 찜통더위속 이열치열 갈비탕을 먹었어요!!!

마산 롯데백화점쪽에 볼일이 있어 왔다가 점심시간이 되어 주변 음식점 검색해보다가 마땅한게 없어 주변을 둘러보니 짜장면 김치찌개 갈비탕 집이 보였는데 갈비탕으로 결정!!

마산 신포동 도전갈비탕

가게 입구 입니다ㅎㅎㅎ

내부는 테이블 9~10테이블 정도 있었어요ㅎㅎㅎ

예 그렇다고 합니다ㅎㅎ

양지로 우려내서 갈비탕안에 양지살도 조금 들어있었어요ㅎㅎㅎ

도전갈비탕 메뉴판

메뉴판 입니다ㅎㅎ

밀면도 있네요ㅎㅎㅎ

밀면에 살짝 흔들리긴 했지만ㅋㅋㅋ그래도 처음 느낌그대로 갈비탕으로 주문했습니다ㅎㅎㅎㅎ저는 만갈탕(갈비탕+만두)로 주문 했어요ㅎㅎㅎㅎㅎ

반응형

테이블이 셋팅 되었어요ㅎㅎㅎ

원산지 표시판 사진은 못찍었는데 저는 국밥집 같은데 사면 김치 원산지를 중요하게 봅니다ㅋㅋㅋㅋ
배추는 국내산인데 고추가루가 중국산 이더군요
배추가 국내산이니 합격!(그러나 김치한점도 안먹음..)

만갈탕

10,000원

제가 주문한 만갈탕 입니다ㅎㅎㅎ

만두가 4개인줄 알았는데 큰만두 2개더라구요ㅎㅎㅎ

대추도 한개 들어있고 아래 당면도 들어있었어요ㅎㅎㅎ

숟가락으로 당면 먹으려고하면 자꾸 도망가버리는 당면…내맘도 몰라주고 도망만 가네

갈비탕

9,000원

요놈은 그냥 갈비탕 입니다ㅎㅎㅎ

만두만 빠지고 똑같네용ㅎㅎㅎ

만두 한알 오백원이네용ㅎㅎㅎ

갈비탕에 들어있는 갈비살 입니다ㅎㅎㅎㅎ

안에 양지 같은데 양지살도 2조각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

갈비탕은 먹을때마다 느끼는건데 고기양이 항상 좀 적은느낌이에요 저는ㅋㅋㅋㅋㅋ가격도 보통 13,000원 정도? 하는데 요기는 9,000원 이네요ㅎㅎㅎㅎ

그런 인식이 있어서 그런지 여기는 갈비탕 비싸다는 느낌 안들고 고기양도 적당한거 같았습니다ㅎㅎㅎ

아 물론 점심한끼 가격에 비해선 비싼편이지만요ㅋㅋㅋㅋㅋㅋ

양은 괜찮았고

맛은 보통 이었습니다ㅎㅎㅎ

살짝 간장베이스의 소스를 넣어서 끓인맛? 이라 해야하나ㅋㅋㅋㅋ개인적으론 갈비탕의 진한 육수맛은 부족했습니다!

그래도 맛이 나쁘고 그런건 아니었어요ㅎㅎㅎㅎ점심한끼 맛있게먹긴 충분했습니다ㅎㅎ

다음에또 주변 볼일있으면 밀면먹으로 방문해보고 싶네요ㅋㅋㅋㅋ

오늘도 점심한끼 맛있기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ㅎ

이글 보시는 분들 몸보신 잘하시고 무더운 여름 같이 잘 이겨내봅시다ㅎㅎㅎ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오ㅎㅎㅎ

안녕히 계세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