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 샤브샤브 “코코샤브” 샐러드바 베리굿!

by 박검사 2021. 7.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토요일 입원이라ㅜㅜ 오늘 최후의 만찬을 즐겨보려고 여기저기 맛집을 찾고있는데 웨팅도있고..너무덥고해서 평소에 자주가던 샤브샤브를 먹기로 했습니다ㅋㅋㅋㅋ

샤브샤브 너무맛있어요!!!먹어도먹어도 질리지가않네요ㅋㅋㅋㅋㅋ

샤브샤브 먹으로가면 방문하는 곳!!

코코샤브 재송점

 

가게 입구 입니다ㅎㅎㅎ

예전에 도담숯불갈비라고 1층에 있고 2층에 코코샤브 였는데 몇일전에 도담숯불갈비는 없어지고 투썸플레이스가 생겼어요!!

도담숯불갈비 양념갈비 되게맛있었는데ㅜㅜ20년쯤 됬나 아주 오래전부터 가던 고기집이었는데 아쉽네요ㅜㅜ

주차장 입구 입니다ㅎㅎㅎ

주차장도 넓게 되어있어요ㅎㅎㅎㅎ

반응형

주차장 내부 입니다ㅎㅎㅎㅎ 왼쪽에 공간 더 있습니다ㅎㅎㅎ
1층에도 주차공간이 있어요!!

요고슨 메뉴판ㅎㅎㅎㅎ

패밀리 세트가 있네요ㅋㅋㅋㅋ

저는 코코샤브가면 그냥 기본으로 먹는데 메뉴판을 처음봤어요ㅋㅋㅋㅋㅋ

“월남쌈소고기샤브샤브” 이게 기본메뉴 인데

평일점심 13,900원 (소고기무한샤브 19,900원)

저녁 주말 공휴일 16,900원 (소고기무한샤브 22,900원)

입니다ㅎㅎㅎㅎ

저는 금요일 저녁에 방문했기에 원래 기본 먹는데 오늘은 고기를 많이 먹고싶어서 무한샤브로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처음 테이블 세팅이 입니다ㅎㅎ

야채랑 피자랑 음료는 제가 가져온거에요!!

월남쌈set와 고기 와 소스ㅎㅎㅎㅎ

각 테이블마다 소스도 이렇게 준비되어 있습니다ㅎㅎ

손소독제도 테이블마다 비치되어 있구요

코코샤브의 장점!!!

샐러드바 입니다!!

쭉~~한번 보시지요~~

샤브샤브 야채코너

월남쌈야채 및 사리 버섯종류

간단한 샐러드바 음식

소고기 최애..

죽 팥빙수 코너

식빵도 있는데 토스트기랑 같이 있어서 구워서 잼발라먹으면 꿀맛ㅎㅎㅎ

디저트 코너

아이스크림과 과자가 있어요ㅎㅎㅎ

조그만 뻥튀기도 있어서 뻥크림 만들어먹으면 됩니다ㅎㅎㅎ

여기까지 샐러드바 메뉴 입니다ㅎㅎㅎ

사진을 못찍었는데

메밀국수 도 있고 도토리묵 샐러드 피자 튀김종류 떡볶이 이렇게 더 있어요ㅎㅎㅎ

먹을게 되게 많습니다!!

월남쌈 한컷!!ㅎㅎ

숙주 샤브샤브 최애 야채에요ㅋㅋㅋㅋㅋ

숨죽으면 쪼그라드니 저는 과하다 싶을정도로 숙주는 많이 넣습니다ㅎㅎㅎ


다른지점 안가봤지만 재송동 코코샤브에서는 샐러드바가 잘되어 있어서 무한리필 안하시고 기본으로 드셔서 샐러드바에서 많이 먹는게 이득입니다ㅋㅋㅋㅋㅋ

저는 오늘은 샤브샤브를 많이 먹고싶어서ㅎㅎㅎㅎ무한샤브로 했습니다ㅎㅎㅎㅎ평소엔 기본으로 먹고 소고기볶음 엄청나게 먹고옵니다ㅋㅋㅋㅋㅋ

죽코너에 있는 밥이랑 같이먹으면

징역 30년 밥도둑이에요ㅋㅋㅋㅋ

샤브샤브 먹고 빼먹을수 없는게 있죠

바로바로바로바로

죽입니다!!하하하하하

움짤로 올리려 했는데 움짤 용량이 너무커서 안올라가네요ㅜㅜ

죽 만들때 꿀팁!

다먹어갈때쯤 추가로 육수를 더 부어줍니다!(안그러면 너무짜요ㅜㅜ)

그러고 남은걸 다먹거나 접시에 덜어낸다음

밥에비해 육수가 좀 많다 싶을정도로 육수를 남겨놓고

아픈 자식을 위해 끓여주는 부모님의 마음으로 10~20분정도 중불에 국자로 끊임없이저어 주면서 달걀하나 톡 터뜨려넣으면 밥알도 부드럽고 아주 맛있는 죽이 됩니다ㅎㅎㅎㅎㅎ

피자랑 소고기볶음을 많이 먹어서 리필은 한번박에 못했네요ㅋㅋㅋㅋㅋㅋ죽도먹어야하니까ㅋㅋㅋㅋㅋ배불러서 후식도 못먹고ㅜㅜ

1층엔 투썸플레이스가 있어서 식사하시고 후식으로 커피 먹기도 좋아요ㅎㅎㅎㅎㅎ

오늘도 맛있는 최후의 저녁 만찬 한끼 했습니다ㅎㅎㅎㅎ

저는 월요일 간단한 수술을 해야해서ㅠㅠ토요일 입원해야해서…최후의 만찬을 샤브샤브로 했네요ㅎㅎㅎㅎ

나쁘지않은 최후의 만찬이었네요ㅋㅋㅋㅋㅋ

오늘도 맛있는 저녁식사 한끼 했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여긴 방문할때마다 도장 하나씩 찍어줘요!!

정해진 방문횟수마나 주류 식사1인권 등 많으니까

샤브샤브 좋아하시는 주변에 사시는분들은 도장도 꼭 찍으시길 바랍니다ㅎㅎㅎㅎ

음식 블로그는 한동안 못올릴거 같네요ㅜㅜ

병원 입원해서 수술 후기나 써야할거 같습니다ㅋㅋㅋㅋ

이글 보시는 모든분들 행복하시고 건강하십시오!!

건강이 최곱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