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해운대구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에도 인도커리 전문점이?? “아그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by 박검사 2021. 7.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가만히 서있서도 땀이 줄줄나는 무더운 폭염날씨네요ㅜㅜ

지나가다나 기사를 봤는데 덥다고 시원한 물보다는 미지근한 물 마시는게 체온 내리는데 더 탁월한 효과가 있대요!!

찬물마시면 당장은 시원하지만 미지근한물이 더 체온유지에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래도 더울땐 아아가 진리죠!!ㅎㅎㅎㅎ

이런 더운날씨엔 냉면?밀면?백숙?물회? 아니죠~

커리 아닙니까 더울땐 커리!!인도인도 인도커리!!

사실 몇일전부터 난을 커리에 너무 찍어먹고 싶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텀 신세계 백화점에 볼일보러 갔다가 해운대 바닷가앞에 인도커리 맛집이 있었는데(제기억으론 진짜 인도분이 하셨던거 같은데 4년전쯤 가본곳이라 잘 기억이…)

백화점 볼일이 늦어져서 주변 인도커리집 찾다보니

오잉? 신세계백화점 몰4층에 인도커리집이 생겼더라구요ㅋㅋㅋㅋㅋ



아그라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점

매장 입구 입니다ㅎㅎㅎ

신세계 몰4층에서 백화점과 연결되는 이동통로 입구쪽에 있어요!!

예전에 여기 다른음식점이었는데 어느샌가 생겼더라구요ㅎㅎㅎ


매정 입구에 비치된 메뉴판 입니다ㅎㅎㅎㅎ

뭐가먼지 모르겠어요 커리종류가 너무 많아요 저는 오뚜기 3분카레밖에 몰라요ㅜㅜ

저는 “난”을 먹으로 왔기때문에ㅋㅋㅋㅋ사진에 있는거 확인하고 들어갔습니다ㅎㅎㅎㅎㅎ

목요일8시쯤? 갔는데 테이블 꽉차있었어여!! 주말엔 아마 웨이팅이 있을거 같네요ㅎㅎㅎ

다행히 웨이팅은 안하고 바로 착석 했습니다ㅎㅎㅎ

반응형

테이블마다 이런게 있더라구요ㅎㅎㅎ

커리 따듯하게 먹기위해 밑에 양초켜서 커리를 따듯하게 해주는 녀석 이었습니다ㅎㅎㅎ


자리에도 메뉴판이 있었어요

뒤에 커리종류랑 뭐가 많던데 뒤에는 입구에 있는 메뉴판이랑 비슷했습니다

자리 메뉴판은 셋트메뉴가 있었어요

뭐가 뭔지 모르겠어서 저의 마음을 홀리게한 녀석..

“클래식 난 무제한”

오케이 딴거 볼필요 없이 너로간다!

프리미엄 커플 셋트로 시켰습니다ㅎㅎ

세트 구성으로는

젤위에 부터 mango&grape snowing bread 라고 적힌녀석은 그냥 망고와 청포도가 들어있고 난이 깔려 있는 셀러드 였습니다ㅎㅎㅎ

tandoori chicken은 탄두리치킨 많이들어봤지만 먹어보진 않았어요ㅋㅋㅋ그냥 치킨ㅋㅋㅋㅋ

그밑엔 커리 종류2가지 였고 그다음은 오늘의 목표 난!!!!

클래식난 무제한!!!!저는 추가금을 낼생각하고 허니버터 난 으로 주문했는데 무슨 이벤트중이라 했나..? 그래서 그냥 추가금 없이 다른 난 으로 주문가능 했어요ㅎㅎㅎㅎ

그리고 음료도 무제한!!

커리먹을딴 음료는 역시 “라씨”아닙니까ㅎㅎㅎ(처음먹어본건 안비밀)

망고라씨와 베리베리라씨로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음료도 무제한이어서 나중에 콜라 사이다도 많이 마셨어요ㅎㅎㅎㅎㅎ

메뉴판 첫 사진에 “커플셋트” 와 “프리미엄커플세트” 차이점은 “음료” 와 “난” 이 무제한이 아닌것과 커리종류가 1개만 나오는거 였습니다

먹어보니 커리1개면 충분할거같습니다ㅋㅋㅋ난은 추가3천원인가 그랬고 한개정도만 추가해도 두분이서 충분히 배부르게 드실수 있어요!!이상하게 먹은거도 별로 없는거 같은데 은근히 배가부르더군요ㅋㅋㅋㅋ

아 그리고 여긴 매장분위기가 어두컴컴하고 뭔가 느낌 있었어요ㅋㅋㅋㅋㅋ

어두운 분위기에서 테이블마다 이런 인조 꽃에 조명이 있어서 사진도 잘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사진분위기는 좋지만 얼굴이 문제네요ㅋㅋㅋㅋㅋ하하하하하…..😂)

사진찍고 있던중 먼저나온 라씨 친구들

베리베리라씨 망고라씨


베리베리라씨와 망고라씨 입니다

라씨는 걸쭉한 요구르트에 물 소금 향신료등을 섞어서 거품이 생기게 만든 인도 전통 음료라고 하더라구요 우리나라 식혜같은 그런 전통음료인가?ㅎㅎ

내인생 처음 접해본 베리베리라씨 맛은

어..?이거 어디서 많이 먹어봤는데…뭐지뭐지 하다가 생각난 요플레ㅋㅋㅋㅋ딸기맛 요플레 맛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편의점에 파는 빙그레 요플레 아시죠ㅋㅋㅋ가끔 한번씩 사먹는데 이거 맛도리죠ㅋㅋㅋㅋ

망고는 그냥 요플레에 망고 시럽넣은맛이었어요ㅋㅋㅋㅋ

맛있었습니다ㅋㅋㅋ이거 한개 원샷하니 쪼금 배가 차더라구요ㅋㅋㅋㅋ(실수했습니다..너무맛있어서그만..)

그리고 다음나온 친구

mango&grape snowing bread

 

젤밑엔 난이 있고 풀떼기와 얼린망고와 청포도가 있는 샐러드 였습니다ㅎㅎㅎ

위에 흰 가루는 코코넛 인거 같았어요!!

처음나올때 연기가 촥~~~나면서 아주 괜찮더라구요ㅋㅋㅋㅋㅋ이렇게 나오는 샐러드 처음 봤습니다ㅎㅎㅎ

중간에 샐러드 소스가 맛있더라구요ㅋㅋㅋ말로 표현을 못하겠는데
난이랑 야채랑 소스가 정말 잘어울리는 맛이었어요ㅋㅋㅋㅋㅋ

나중에 먹다가 연기가 안나오길레 안에 뭐가있는거야 하고 보니까

드라이 아이스 물에 넣었던거 같았습니다ㅎㅎㅎ

소스 밑에 물이 있었어요ㅋㅋㅋㅋ

그다음 나온건


tandoori chicken

탄두리 치킨 입니다ㅎㅎㅎ

직원분께서 가져다 주시고 밑에 불을 질러주십니다!!

샐러드 다음으로 2차 충격

아니 음식을 이렇게 신기하고 맛있어보이게 준단말이야?? 나이런경험 처음이야…

불붙자 마자 너무이뻐서 사진 엄청 찍었습니다ㅋㅋㅋㅋ

불이 다 꺼지면 드시라고 하더라구요ㅎㅎㅎ

탄두리치킨은 다리부분과 몸통부분 총2조각 나왔어요!반마리를 2등분 한거같은데 날개는 못봤습니다…

탄두리치킨맛은 그냥 쏘쏘 했어요 정신없이 커리에 난 찍어먹는다고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ㅋㅋㅋ퍽퍽살을 먹어서 그런가ㅋㅋㅋㅋㅋ

다리는 짝지님이 다드셨습니다..

(나는 탄두리치킨이 별로였는데 너는 혹시 맛이있었니..?)

마지막에 나온 커리와 난 입니다ㅎㅎㅎ

커리종류가 이건 뭐다 저건 뭐다 설명 해주셨는데..죄송해요 못알아들었어요ㅠㅠ

빨간거는 살짝 매콤하고 닭고기가 들어있고

위에껀 우리가 평소에 먹는 카레맛과 비슷했어요!! 안에 소고기도 들어있었구요ㅎㅎㅎ 위에커리가 제입맛에 맛더라구요ㅎㅎㅎ

그리고 난을 손으로 막 찢어놓고 신나게 커리에 찍어먹었습니다ㅎㅎㅎ

아 그리고 밥도 나왔는데

저게 샤프란이었나..?이름이 잘 기억이 안나는데 색깔이 노란색이에요ㅎㅎ여기서는 우리나라 쌀로 한거 같은데

예전에 다른곳에서 먹었을땐 작은 밀웜같이 생긴 밥알에 밥알이 붙어있지않고 흩날리는 그런거였는데 맛이 아주 없었던 기억이 있어서 손도 안댔습니다ㅋㅋㅋㅋ저는 편식쟁이니까요ㅎㅎㅎㅎㅎ

여기 난 종류는

클래식 난

허니버터 난

갈릭 난

치즈 난

이렇게 있었는데 저는 다먹어봤어요ㅋㅋㅋㅋ하하하하하

1등은 무조건 허니버터 난!!!!!!(유일하게2번먹은친구)

여기 가시면 꼭 허니버터난 으로 드셔보세요!! 커리필요없이 허니버터난 만 먹어도 꿀맛이에요ㅋㅋㅋㅋㅋㅋ

그다음은 클래식난 이 맛있었습니다ㅎㅎㅎㅎ오리지널은 어딜가도 손해는 안보니까ㅎㅎㅎ카레찍어먹으면 젤 맛있는 친구 입니다ㅎㅎㅎ

그다은은

치즈난 과 갈릭난 입니다ㅎㅎㅎ

주문하면 바로바로 구워져서 따듯하게 나와요

이거두개도 맛있었지만 다른게 너무 맛있어서 제마음속에서 뒤로 밀려나버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

난을5개나 먹어서 배부른가ㅎㅎㅎㅎㅎ

제가 지금까지 인도음식 2번 먹어봤는데

처음 먹었던곳에선 난이 두껍고 쫄깃쫄깃 맛있었는데

여기는 좀 얇았고 쫄깃쫄깃했지만 얇아서 식감이좀 부족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ㅎㅎㅎ

다음에 또 인도커리랑 난이 생각난다면 다시 갈거같아요ㅎㅎㅎ

신세계백화점 평일은 8시30분까지 영업하지만 신세계센텀시티몰4층엔 음식점들이 많은데 대부분9시30분까지 합니다ㅎㅎ

그래서 늦게 다먹고 8시30분이후에 나오면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할수가 없어요ㅋㅋㅋ4층식당이랑 1층 입구랑 주차장 밖에 못가요ㅋㅋㅋㅋㅋ

저는 오늘 평일이라 입구가 안밀려서 항상 백화점몰에주차하다가 백화점 주차장에 주차하고 돌아다녔는데ㅋㅋㅋ다먹고 나오니9시쯤 되서 문이 다 닫혀서 한참 헤맸네요ㅋㅋㅋㅋㅋㅋ1층가서 나와서 백화점 정문까지 걸어가서 다시 지하로 갔어요ㅋㅋㅋㅋ혹시나 백화점몰에서 늦게 식사 하실분은 몰에 주차 하십시오ㅋㅋㅋㅋ달밤에 운동좀 했습니다ㅎㅎㅎㅎ

무척이나 더운 폭염날씨 다들 조심하시고 코로나도 조심하시고 지금 해운대 광안리 지나가다보니 여행객 분들도 엄청 많이 오신거같은데 물놀이 조심하시고!!항상 안전이 제일 입니다!!안!전!제!일!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안녕히계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