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해운대 미포 주변 분짜가 맛있는 스프카레 전문점 “월광주택”(주차,가격,메뉴)분위기도 최고

by 박검사 2021. 8.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백화점에 주문해뒀던 옷을 찾기위해 센텀에서 만나기로한 짝지님…지하철 타고 센텀시티에 안내리고 쭉가버리셨답니다..해운대까지….

그래서 해운대까지 간김에 주변에서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ㅋㅋㅋㅋㅋ

여기저기 찾아보던중 카레에 갑자기 꽂혀서 해운대 미포 근처에 스프카레 처럼 나오는 집이 있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

그래서 바로 방문해봤습니다ㅎㅎㅎ

월광주택

월광주택 입니다ㅎㅎㅎㅎ

주택을 이쁘게 가게처럼 꾸며놨어요!!

감성감성ㅎㅎㅎ

저 문이 입구 입니다ㅎㅎㅎㅎ 저쪽으로 들어가시면 되요!

반응형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10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이 있네용 오후3시부터 오후5시까지!


매장 내부 입니다ㅎㅎㅎ

아기자기하게 이쁘네요

주택처럼 방이 몇개씩 있어요ㅎㅎㅎㅎ

요고슨 메뉴판ㅎㅎㅎ

카레치고는 가격대가 좀 비싼거같아요

저희는 소고기 스프카레랑 분짜를 시켰습니다!

분짜가 사이드메뉴로 있던데 카레두개에 분짜 하나까지 시키면 많을거같아서

카레하나랑 분짜하나 시켰어요ㅎㅎㅎㅎ

물은 셀프 입니다ㅎㅎㅎㅎ


소고기 스프카레

14,000원

소고기스프카레 입니다ㅎㅎㅎㅎ

밥에 레몬을 같이 주시면서 뿌려먹으면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새콤한걸 좋아하지않아 레몬은 뿌려먹지 않았습니다 하하하

카레는 꾸덕함없이 진짜 국느낌의 카레 였어요 맛도 아주 괜찮았구요ㅎㅎㅎ

그리고 저 위에 한알 들어있는 방울토마토!

설탕에 절여진 방울토마토 장아찌 느낌인데 후식으로 딱이에요ㅋㅋㅋㅋㅋㅋ
5개 더먹고싶었습니다ㅎㅎㅎㅎ

저게 진짜 맛있었네요 달다구리한게ㅋㅋㅋㅋ제스탈이었습니다ㅎㅎㅎ

분짜

15,000원

요고슨 분짜 입니다ㅎㅎㅎㅎ

예전에 서면에서 유명하다는 베트남음식점에서 먹어봤었는데 맛있게먹었던 기억이 있다가 한참 잊고 지내다가 정말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여기 분짜 존맛탱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저 소스가 기가막힙니다

저는 뭐든 음식먹을때 소스맛으로 먹는데ㅋㅋㅋㅋㅋㅋ

면 한젓가락에 상추 깻잎 고기랑 가치 집어서 소스 듬뿍 찍어먹으면 하노이시장에 앉아서 먹는 맛이랄까요(베트남한번도안가봄)

고기는 돼지갈비인거같은데 갈비양념이 강하지도 않고 면이랑 소스랑 정말 잘어울리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근데 왜 이게 사이드메뉴인지ㅋㅋㅋㅋㅋ양도 나쁘지 않았어요

역시나 분짜도 마무리는 방울토마토!!ㅎㅎ

공기밥 하나 추가하셔서 고기랑 야채 얹어서 먹으면 이건또 쌈싸먹는 느낌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또한 존맛탱😍

소고기카레랑 분짜 맛있었어요!! 카레1개에 공기밥2개 충분해요ㅋㅋㅋㅋㅋ양도 많습니다 비싼이유가 있었네요ㅎㅎㅎㅎㅎ

두분이서 방문하시면 카레하나랑 분짜하나랑 공기밥추가하셔서 같이 드시면 괜찮을거 같습니다ㅎㅎㅎㅎㅎ저도 그렇게 먹었습니다ㅎㅎㅎㅎㅎ

분짜가 먹고싶을때 여기 또 갈거같네요ㅎㅎㅎㅎ

주차는

매장앞에 손님없을때는 주차가 가능하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손님 많을때는 밑에 쉐보레 건물에 주차하시면 1시간 지원된다고 하시더군요ㅎㅎㅎㅎ

여기서 조금만 올라가면 B&C 빵집도 있어요ㅎㅎㅎㅎ

식사하시고 여유롭게 빵에 커피한잔 하시면 좋을거 같네요ㅎㅎㅎㅎ

오늘도 맛집하나 찾은거같아 뿌듯한 하루였습니다ㅎㅎㅎ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