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피자 치즈가 이게 말이됩니까? “컨트리맨즈 양산점”

by 박검사 2021. 8.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메가박스 양산 라피에스타점에 싱크홀 시사회에 당첨이 되어 개봉하기전에 싱크홀 영화를 한편봤습니다ㅎㅎㅎㅎㅎㅎ

시사회는 처음인데 시사회에 출연한 연예인들 오고 한다던데 그냥 영화만 한편봤네요ㅋㅋㅋㅋㅋㅋ

내용을 얘기하면 스포가 되기때문에 영화 예매해서 보십시오!!!ㅎㅎㅎ

블랙위도우 이후로 영화 볼만한게 한두개씩 나오네용ㅎㅎㅎㅎㅎ

영화 시간이 19:30분이라 끝나고 먹으면 너무 늦을거같아 5시쯤 도착해 저녁을 일찍 먹기로 했습니다ㅎㅎㅎㅎ

오늘은 왠지 화덕피자가 땡기더군요ㅎㅎㅎㅎ

그래서 양산 주변 찾아보니

컨트리맨즈 에서 시카고피자를 팔더군요ㅎㅎㅎㅎㅎ

여기저기 체인점 많은거 같던데 처음 가봤어요!!

 

양산 컨트리맨즈 건물 입니다ㅎㅎㅎㅎ3층에 있어요!

여기 입구로 들어가시면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ㅎㅎㅎㅎㅎ

반응형

이용시간은

11:00~ 22:00분 까지 이고

15:00~ 16:30분은 브레이크 타임이 있네요ㅎㅎㅎ

주말,공휴일 제외!!

메뉴판 입니다ㅎㅎㅎㅎ

메뉴가 많네용ㅎㅎㅎ

메뉴판을 보시고 테이블마다 이렇게 주문서가 있어요

주문서에 주문하실거를 적어서 직원분께 드리면 됩니다

매장내부 입니다!

3층이라그런지 view도 좋아요ㅎㅎㅎㅎ

양산에 유명한 라피에스타도 잘보입니다ㅎㅎㅎ

상가는 엄~~청 큰데 입점되어있는매장이 몇개없어요…

마니 들어오면 좋으련만..

요거슨 셀프 음료수!

3,000원 이면 무제한으로 셀프로 이용가능해요ㅎㅎㅎ

1개만 주문하셔서 계속 리필 해서 드십시오!!

뚝배기해물파스타

16,800원

저희가 주문한 뚝배기 해물파스타 입니다ㅎㅎㅎㅎㅎ

예전에 명륜동 파스타전문점에서 한번먹어보고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역시나 이건 밥이랑 같이 먹어야대요ㅋㅋㅋㅋㅋㅋ

토마토맛이 나면서 얼큰한 짬뽕느낌?ㅋㅋㅋㅋ

공기밥 메뉴로 있었으면 좋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

맛있었습니다ㅎㅎㅎㅎ

해장에 아주 좋을거같아요!!

불고기시카고피자(6inch)

19,800원

오늘의 목적 시카고 피자 입니다ㅎㅎㅎ

보기보다 되게 작아요 크기가ㅋㅋㅋㅋㅋ

치즈가 많아서 밑에 불도 붙여 주십니다ㅎㅎㅎㅎ

치즈 늘어나는거좀 보십시오ㅋㅋㅋㅋㅋㅋㅋ

움짤올리려했는데 용량이 너무 커서 안된다네요ㅜㅜㅜ

소고기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크기는 작았지만 겉에 두툼한 빵때문에 엄청 배부르더라구요ㅎㅎㅎㅎ

안에는 완전 치즈 폭탄입니다ㅋㅋㅋㅋㅋ

짱맛있어요ㅋㅋㅋㅋㅋ

겉에 빵은 딸기쨈이랑 갈릭소스랑 정체불명의소스를 같이 주는데 한입크기로 짤라서 소스 찍어먹으면 존맛탱구리에요ㅎㅎㅎㅎㅎ

이른 저녁시간에가서 사람도 많이 없었고

맛도 다 괜찮았습니다ㅎㅎㅎ피자는 정말 맛있었네요ㅋㅋㅋㅋㅋㅋ

근대 생각보다 조금 비싸네요ㅋㅋㅋㅋㅋ

이가격이면 아웃백이 나을지도?

둘이서 피자 하나랑 사이드메뉴 감자튀김같은거 먹어도 배부를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

배터지게 정말 맛있게먹고 싱크홀 보러 갔습니다ㅎㅎㅎㅎㅎㅎ

예전에 7광구 찍으신 감독님 작품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ㅎㅎ

중간중간 관객분들 웃음포인트도 몇개씩 있고 나쁘지 않았습니다ㅎㅎㅎ(돈주고봤으면 살짝 아쉬울뻔)

시카고피자 마음속 1번은 컨트리맨즈 입니다ㅎㅎㅎㅎㅎ

치즈폭탄피자 드시고싶을때 방문 추천추천추천!!

그리고 오늘부터 18세~49세 백신 예약 된다고 합니다!!!

저는 예약했어요!!! 백신공급에 차질이 있어 2차 접종시기가 6주로 바꼇다고 합니다

모두들 백신맞고 코로나 없는 세상으로 돌아가고싶네요ㅜㅜ

모두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