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1인 3버거 가능! 부산 일광 수제버거 “버거베이(burger bay)”

by 박검사 2021. 8.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뭐든 글을쓸때 처음과 끝이 어렵군요ㅋㅋㅋ

무슨말을 해야할지 고민되니 바로 본론으로ㅎㅎㅎㅎ

오늘은 기장 일광에 위치한 수제버거집 다녀왔습니다ㅎㅎㅎ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버거베이

부산 일광에 있는 버거베이 입니다!!!!

아주 감성터지는곳이죠ㅎㅎㅎㅎ

인싸들이라면 다들 한번씩 가본다길레 저도한번 가봤습니다ㅎㅎㅎㅎ

건물은 심플하고 깔끔하면서 되게 이뻐요ㅎㅎㅎㅎㅎ

인테리어 정말 잘하시는거같습니다ㅎㅎㅎㅎ

여기 입구를 찾는다고 조금 해맸는데

네비를 치고 가시다가

“휴심사”라는 팻말 따라 들어가시면 되요ㅎㅎㅎㅎ

저는 버거베이 팻말이 없어서 조금 해맸어요ㅋㅋㅋㅋㅋ

그러면 주차 관리해주시는분따라 건물위로가면

주차장이 있어요ㅎㅎㅎ

요렇게ㅎㅎㅎㅎ

주차마다 딱딱 칸막이도 되어있고 꽃으로 칸막이 되어있는곳도 있던대 별거아니지만 되게 맘에 들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한칸 한칸이 넓게 되어있어요ㅎㅎㅎ

2층에 주차하고 내려가는 길 입니다ㅎㅎㅎ

노키즈존 이네용ㅎㅎㅎ

반응형

밖에도 이렇게 테이블이 있어요!!

제가 갔을때 비가와서 밖엔 아무도 안계시더라구요ㅎㅎㅎㅎ

매장 입구에 자판기도 있어요!

매장 들어가자마자 바로 주문하는곳이 나와요ㅎㅎㅎㅎ

QR체크 하시고 온도체크 하시고 바로 주문 하시면 됩니다ㅎㅎㅎ

메뉴판

요고슨 메뉴판 입니다ㅎㅎㅎㅎ

메뉴판에 그림좀 나왔으면 좋겠는데

그림이 없으니 아쉽더군요

저희는 시그니처메뉴라 적혀있는

골든베이버거 랑 칠리갈릭버거랑 감자튀김세트를 주문 했습니다

5분~10분정도 기다리니 나오더군요ㅎㅎㅎ

왼쪽에 있는 버거가

시그니처버거인 골든베이버거 이고

오른쪽에 있는 버거가 칠리갈릭버거 입니다!


요고는 치즈갈릭버거 먹고난후 단면!

이름이 치즈갈릭버거 인데 치즈는 들어있어서 치즈맛이 났는데 갈릭맛은 하나도 안나더라구요ㅋㅋㅋㅋ

맛안 수제버거 특유의맛

패티의 그 불맛?이라해야하나ㅋㅋㅋㅋ수제패티맛ㅋㅋㅋㅋ

그거말곤 특별한겅 찾을수가 없었습니다ㅎㅎㅎ

요고슨 시그니처메뉴 골든베이버거!

요고는 치즈갈릭버거랑 비슷한데

젤밑에 맥도날드 슈비버거에 들어가는 새우패티가 들어가더라구요ㅎㅎㅎㅎ

이건 맛있었습니다! 쪼마난새우가 통으로 들어있어서ㅎㅎㅎ

개인적으로 맥도날드 슈비버거를 좋아해서 요놈도 맛있었네용ㅎㅎㅎㅎ

그리고 감자튀김!!

이건 첨봅니다ㅋㅋㅋ

아주 정갈하지못한 사이즈가 가지각각의 모양들 이놈 도 괜찮았어요

음료수가 비싼편이라 감자튀김 셋트로 주문 했는데 성공했네요ㅎㅎㅎㅎㅎ

햄버거들 전체적으로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ㅎㅎㅎ

제생각엔 가격은 좀 비싸다는 느낌이었고 뭐 수제버거는 다들 비싸니까ㅎㅎㅎㅎ

일광에서 데이트를 한다면 한번쯤은 가볼만 한거같습니다ㅎㅎㅎㅎㅎ

햄버거 한개 다먹으니 배는 별로 안찼어요ㅋㅋㅋㅋㅋ간에 기별도 안옵니다ㅋㅋㅋㅋㅋㅋ

옆에 꼬막비빔밥 먹으려 했으나 좀참고 일찍 저녁을 먹었네요ㅋㅋㅋㅋㅋ감질맛나서 더 배고파진느낌ㅎㅎㅎㅎ

일광에서 식사를 하시고 뭔가좀 부족하다? 후식이 살짝 땡긴다 싶을때 가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

건물주변 사진 찍을곳도 있어서 데이트하기 좋을거 같네요ㅎㅎㅎㅎㅎ

고럼 저는 또 내일 더 맛있는걸 소개하로 오겠습니다ㅎㅎㅎㅎ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