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최소주문이 많았던 “원조해운대막창집” 부산 해운대 막창골목 곱창전골 구이

by 박검사 2021. 8.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해운대막창먹은걸 어제쓰려했는데 너무피곤한나머지 잠에들어버려서..오늘쓰네요

해운대에 유명한 막창집이있죠

해성막창!!

저는 부산곳곳에 있어서 한번씩 가봤습니다ㅋㅋㅋㅋ

맛있어요!! 해성막창 구이 곱창전골 다 맛있어요!!!

곱창은 배신하지 않죠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휴가철이라 해성막창이 워낙 유명해서 줄이 너무 길어서 다른집을 갔습니다ㅋㅋㅋㅋ

해성막창 라인에 곱창집이 몇개 있어요

그중에 가게된곳은

원조 해운대막창집

원조 해운대 막창집 입니다ㅎㅎㅎㅎ

해성막창과 완전 반대편 끝에 있어요
(그렇게 멀진않음)

 

 


지나가다보니 제가 갔을뗀 여기가 해성막창 다음으로 사람 많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들어갔습니다ㅎㅎㅎ마지막 자리였어요!

반응형
메뉴판

메뉴판 입니다ㅎㅎㅎㅎㅎ

저희는2명이서 방문 했는데 구이랑 곱창전골 두개다 먹을 생각이었습니다ㅎㅎㅎ

근데 좀 아쉬웠던게

구이는3인분부터 주문 가능이고 곱창전골도 2인 이상 주문 가능이었어요

그래 뭐 여기까진 그렇다고 해도 너무 아쉬웠던

“볶음밥(2인이상)” ????

볶음밥도 2인 이상이라니요ㅜㅜㅜㅜㅜㅜㅜ

둘이서가면 구이도먹고 곱창전골도 먹고 곱창전골 먹으면서 밥도먹고 마무리 볶음밥 2인분은 너무너무너무 많아요ㅜㅜㅜㅜ

일단 먹기전엔 다먹을수있다 생각하고 구이 먼저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소막창+소대창 섞어서 3인분

1인분 10,000원

요렇게 나와요ㅎㅎㅎㅎㅎ 이건 굽기전 소막창+소대창 섞어서 3인분 입니다!!!

고기는 직접 다 구워주세요ㅎㅎㅎㅎ

요고는 완전 다 익기전 자른후 사진 입니다ㅎㅎㅎㅎㅎ

요고는 다익은후..처참해진 내장이들…

기름이 다 빠져서 홀쭉해졌네요ㅋㅋㅋㅋㅋ

원래 내장은 혈관 막히는 맛이지만 한번맛본사람은 또 못참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장 사랑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막창파!! 쫄깃쫄깃 맛있어유ㅎㅎㅎㅎ

여기는 고기는 별다른 냄새도 안나고 괜찮았는데

찍어먹는 양파간장소스가 좀 식초맛이강한 시큼한 맛이 나서 소스는 개인적으로 별로 였습니다ㅎㅎㅎ

식초 시큼한맛 좋아하시는분은 좋아하실거 같네요ㅎㅎㅎ


소곱창전골2인분

 

1인분 12,000원

깨순인가ㅎㅎㅎ비쥬얼 보십쇼

여기는 당면 곱창이 들어있네요ㅎㅎㅎㅎ

사리 종류가 있는데 무조~~~~건 우동 사리 추천!!!

아니 추첨 아니고 강제!!! 무조건 넣어드세요ㅋㅋㅋㅋ

우동사리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

이 곱창젘골 비주얼보고 또 소주 참을수 없습니다

구이 먹을땐 안먹고 곱창전골 한입 먹고난 후 바로 소주 시켰습니다ㅋㅋㅋㅋㅋ

진짜 찰떡궁합이네요ㅋㅋㅋㅋㅋ

소주한잔먹고

숟가락에 우동사리1가닥 곱창하나 깨순 하나 올려서 국물에 살짝 적셔서 먹으면(아..상상하면서 또 먹고싶어졌습니다…)

진짜 술이 술술넘어가는 맛이에요ㅋㅋㅋㅋㅋ

저는 밥을못먹어서 공기밥 하나랑 같이 먹었습니다ㅋㅋㅋ

밥을 다먹고 볶음밥 먹어야되는데

진짜 너~~~~~무 배불러서 한개는 먹겠는데 볶음밥 두개는 도저히 못먹겠어서ㅠㅠ(음식남기는걸 별로 안좋아합니다ㅋㅋㅋㅋ)한개만 가능 했다면 먹었을껀데 볶음밥을 못먹고 왔네요ㅜㅜ 증말 아쉽슴다ㅜㅜ

국물이 맛있어서 볶음밥 하면 기가막힐텐데 증말루 증말루!!!

다음에 곱창전골만 먹으로 한번 가서 볶음밥도 꼭 먹어보고 와야겠네요ㅋㅋㅋㅋㅋㅋ

소스의 강한 식초맛과 볶음밥 최소2개 주문을 제외하면 정말 맛있게 만족할곳 이었는게 아쉽네요ㅋㅋㅋㅋㅋㅋ

휴가철 끝나면 해성막창 한번 먹으로 가야겠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여기 진짜 주의할점!!!!!!!!!!!!!

(당구장표시) 중요 (별5개 밑줄쫙)


여기는 밑에 아~~~주 뜨거운 불통(?)같은게 있어요

사진은 못찍었는데

메뉴판 밑에 주의하라고 써져 있는데

뜨거운 불통(?)이 있으니까 가까이 가지마시고 혹시나 화상 입으시면 배상도 안된다고 써져 있습니다!!

아빠다리 금지!!!

같이 갔던 짝지님 아빠다리 하다가무릎을……..밑에 구웠습니다………

아주 심하게 구워졌어요.. 병원가보니 살이 익었대요ㅜㅜ

혹시나 가실분들은 이거 보시는분들 꼭꼭꼭 조심하세요ㅜㅜㅜㅜ진짜 아파보였습니다ㅠㅠㅠ 화상은 상처도 오래가고 치료도 오래해야한다네요

배상도 안된다는거 보니 많은분들이 피해를 입으셨던거 같습니다

많은분들이 안다치게 좀 크게 적어줬으면 좋겠네요 안전장치 같은거나..?

맛있게 밥먹으로 갔다가 다치면 기분이 안좋으니까요ㅎㅎㅎㅎ

모두들 조심하시고 코로나도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오ㅎㅎㅎㅎㅎ

긴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