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조방낙지 화명점 저녁먹고 후식으로 화명동와플대학교 입학~

by 박검사 2021. 8.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 입니다🤔

오늘은 갑자기 낙지볶음이 땡겨서

여기저기 낚지볶음집 찾아보다가

화명동으로 가야할 일이 생겨서

조방낙지 화명동을 방문 했습니다ㅎㅎㅎ

매장입구 입니다!!

매장 옆에 내려가시면 주차장도 크게 있어요ㅎㅎㅎ주차하시는데는 문제 없으실거 같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낙곱새랑 낙곱이랑 가격이 똑같네용 ㅎㅎㅎㅎ

그래서 낙곱새로 주문 했어요!

매장내부는 큽니다ㅎㅎㅎ테이블이 많아요

저희가 주문한 낙곱새 2인분 입니다ㅎㅎㅎ꽤나 양이 많네요

한 5분?정도 끓여서 밥에 슥슥 비벼서 김에 싸먹으면 꿀맛탱ㅎㅎㅎ

근데 여긴 곱창에서 좀 이상한맛이 나더라구요..원래 그 곱창특유의냄새? 그게좀심해서

다 괜찮았는데 한개에서 딱 그맛나서 입맛이 살짝..떨어졌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ㅎ

나가실때 두부과자도 팔고 자일리톨 캔디도 하나씩 하시면됩니다ㅎㅎㅎㅎ

그다음은 다먹고

뭔가 허해서 화명동 번화가쪽에 와플가게가 새로 생겼길레 방문 했습니다ㅎㅎㅎ

멀리서봐도 삐까뻔쩍하네요ㅎㅎㅎㅎ

이름이 와플대학이라 각 지점을 캠퍼스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

와플대학 화명캠퍼스 입니다ㅎㅎㅎ

처음 방문이니 1학년 새내기인가..?ㅎㅎ

매장내부 입니다ㅎㅎ아주 깔끔하고 매장내부도 이뻐요! 노랑노랑~

여기서 키오스크로 주문 하시면 됩니다ㅎㅎㅎㅎ

와플대학 메뉴판 입니다

대체적으로 와플 가격이 저렴하네요

저는 기본와플에 크림토핑만 넣은크림와플로 주문 했습니다

쿠폰도 주시네요ㅎㅎㅎ열심히 찎어서 크림와플 한개 공짜로 먹어야겠어요ㅎㅎㅎ

주문한 크림와플이 나왔습니다ㅎㅎㅎㅎ

1,900원

요게..아마 잘 기억은 안나는데 무슨커피맛 크림에 초코렛 토핑 넣었던건데.... 무슨크림인지 기억이안나네요ㅜㅜ

1,900원

요고는 딸기크림에 아몬드 토핑!!

이게 1900원이면 되게 저렴한편 인거 같습니다 ㅋㅋㅋ

카운터 옆에 물티슈랑 물도 같이 있어요!!

숨어있어서 저는 지나다가다 우연히 봤네요ㅋㅋㅋㅋㅋ

요고는 와플대학 로고ㅎㅎㅎ

이뻐서 한컷 찍어봤어요ㅎㅎㅎㅎ

이렇게 후식까지 마무리로 잘먹었네요ㅎㅎㅎ

조방낙지는 조금 실망스러웠지만...곱창만빼면 되게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ㅎㅎㅎ

와플대학은 간단하게 후식으로 강추!!

저렴하고 맛도있고 좋았어요ㅎㅎㅎ

화명동 주변에서 밥먹고 후식 먹고싶을땐 무조건 방문할거 같네요ㅎㅎㅎ

화명동에도 은근히 먹을게 되게 많아서 가봐야할 음식점이 너무 많네요ㅎㅎ

차츰차츰 한곳씩 갔다가 후기 올려야 겠습니다ㅎㅎㅎ

내일또 월요일인데 모두들 출근 잘하시고 월요일 화팅입니다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