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두시간도 기다릴수있어 기장 일광 꼬막비빔밥 "바릇식당"

by 박검사 2021. 8.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sns올라온 꼬막비빔밥이 너무너무너무 맛있게보여서 다음에 꼭가봐야지 하고 미루다가

드디어 가게된 부산 기장군 일광에 위치한 “바릇식당” 에 가봤어요!!

바릇식당

가게 모습 입니다ㅎㅎㅎㅎ

주차장은 가게 가기전에 무료주차장이 있어요ㅎㅎㅎㅎ

사람이 너~~무 많이와서 주차 경쟁이 치열해요ㅋㅋㅋㅋ

저는 운좋게 주차장 딱 들어가니 어떤분이 나가셔서 바로 주차 했어요ㅎㅎㅎㅎㅎ

가게 앞 갓길에도 쫘~~~~악 주차가 되있더라구요

차들이 엄청 많아요

운좋게 주차를 하고

역시나 핫플레이스 답게 웨이팅이 있네용ㅎㅎㅎ

어느정도는 예상했습니다ㅎㅎㅎㅎ

저는 오후 1시 20분쯤 웨이팅 등록을 했습니다

그러고 2시40분쯤 입장했어요!

반응형

요게 가게 입구에 비치된 웨이팅 등록 하는기계 입니다

카카오톡이랑 연결되어있어서 카카오톡으로 실시간으로 내앞에 몇명이 남았는지 확인가능합니다ㅎㅎㅎ좋네용

바릇식당 바로 앞에 카페 miro 라는 엄청 큰 카페가 있는데(여기리뷰는 내일 쓰도록 하겠습니다ㅎㅎ)

가게 앞에 그늘이 조금 있어 바릇식당 웨이팅 하시는분들이 여기 다 계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저는 조금 시원하게 있으려고 카페에서 커피를 먼저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

그러고 카페구경도 하고 커피를 호로록 먹고있으니

1시간20분쯤 기다렸나

드디어 제차례가 되었어요!!

처음 등록할때 내앞에 40몇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ㅎㅎ

은근히 빨리 지나간거같아요

가게 들어가셔서 온도체크 qr코드 등록 하시면

카운터 바로 옆에 메뉴판이 있습니다

메뉴판 보고 바로 주문하면 테이블로 안내를 해주십니다

보통 테이블 먼저 앉아서 주문을 하는데

빠른회전을 위해선가 들어가자마자 바로 주문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저는 2명이 가서 꼬막육전대판 1개 주문 했어요ㅎㅎㅎㅎ

맛있게 먹는방법 입니다ㅎㅎㅎㅎ

자리에 앉으면 바로 기본 반찬들이 세팅이 되요

엄청 빨라요ㅋㅋㅋㅋㅋ

기본반찬 세팅되자마자 또 금방 주문한게 나와요ㅋㅋㅋ

3분도 안되서 나온거 같습니다ㅋㅋㅋ

한국인이 좋아하는 속도 입니다ㅋㅋㅋㅋㅋ

꼬막육전대판

이 비주얼좀 보십시오

이게 어떻게 맛이 없을수가 있겠어요 증말루

꼬막을 안좋아하시는분즐도 계시겠지만

꼬막 좋아하신다면 이건 진짜 꼭 먹어봐야합니다

근접샷!

진짜 윤기가 좌르르르 또먹고싶네요

각 테이블마다 조그만 소스통이 있는데

앞접시에 비빔밥이랑 꼬막 덜어서 소스 더 부어서 비벼먹으면 진짜 꿀맛탱

조금 간이 밍밍한거 좋아하시는분들은 그냥 나온대로 드시면되는데

저같이 소스많이 좋아하시는분들은

소스 추가하셔서 비벼서 김에 싸서 간장게장 간장에 콕 찍어먹으면 진짜 꿀맛탱

배불러도 계속 들어가는 맛이에요ㅋㅋㅋ

음식이 바로 나와서 육전도 안따듯할줄 알았는데 방금한느낌은 아니지만 따듯하게 나왔어요ㅎㅎㅎ

같이나온 채썰어진 깻잎이랑 양파랑 겨자소스 같이 먹으니까 또 새로운맛이더라구요ㅋㅋㅋㅋ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게 만족스러웠습니다!!

여기는 바다 뷰를 보면서 먹을수 있는 테이블이 쫙~~~있고 뒤에는 4인용 테이블이 있어요

저는 빨리 먹기위해 웨이팅 등록 할때 아무테이블 가능하게 했습니다ㅎㅎㅎㅎ

뷰를 보면서 먹으면 좋겠지만 반찬들이 옆으로 있어서

3명이상 식사하시면 불편할수도 있겠네요ㅋㅋㅋ

식사 다 하시고 계산하고 나갈때 맥심커피나 차를 타먹을수 있게 비치해 뒀던데

이거 먹는분들은 잘 없더라구요ㅋㅋㅋㅋㅋ

비록 1시간이상 웨이팅은 있었지만

꼬막비빔밥 처음 먹어본 입장에서 진짜 맛있게 잘먹었어요

꼬막비빔밥 양념장도 완전 제스타일이었고 달콤하니

비빔밥 안에 고추들이 들어있는데

먹기전엔 청양고추인줄 알고 매울까 걱정했는데

안매운 고추 여서 식감도 정말 좋았습니다ㅎㅎㅎ

꼬막에서도 비린내도 안났고

맛에서는 하나도 빠질게 없는맛 이었습니다ㅎㅎㅎㅎㅎㅎ

역시 사람들이 많은곳은 이유가 다 있네요ㅋㅋㅋㅋ

분위기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부족할게 없는곳이네요ㅎㅎㅎㅎ

음식이 바로바로 나와서 회전률도 나쁘지 않았고

양도 괜찮았어요ㅎㅎㅎㅎㅎ

저는 2명이서 방문해서 다먹었지만 다른분들은 2분이서 남기는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ㅎㅎㅎㅎ

식사 하시고 주변에 유명한 오션뷰 카페들 많아요!!

일광가서 시간 여유 되시는분들 꼭 한번 드셔보셨으면 좋겠네요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