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명지사시는분들!!오늘 저녁은 주꾸미로 하시지요 부산 강서구 명지동 "쭈꾸주까"

by 박검사 2021. 8.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주말에 날씨가 좋은줄알고 가덕도에 있는 카페에 가는길이었는데.. 갑자기 비가오더라구요

원래는 가덕도에 "브리타니" 라는 카페 가서 떡볶이도 팔고 하길레 간단하게 먹으려 했는데ㅠㅠ

도착해보니 비가오는바람에 외부 테이블을 사용안하다보니 자리가 없다더군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Plan B 였던 "구디너프" 라는 카페로 갔습니다

반응형

 

음...일단 건물은 엄청 크네요

제가 갔던날엔 비가 와서그런지 야외 테이블을 아무도 안써서

내부에 사람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자리도 부족하고 다들 기다리고 있고

계속 들어오는사람들은 있고

커피를 받았지만 자리를 못잡아서 헤매이는분도 있고

카페 내부는 엄청 크지만 테이블도 완전꽉찼고 자리못잡은 분들도 있고 해서 너무 어수선했네요

그래서 저는 실망감을 안고 커피만 후딱먹고 나와버렸습니다ㅋㅋㅋㅋ

그래서 가덕도까지 온김에 밥이나 먹고가자 해서

가덕도 주변에 보니 딱히 먹을만한게 없더군요ㅋㅋㅋㅋ

그나마 가까운 명지쪽에 밥먹을곳을 찾다가

예전에 주꾸미볶음 맛집 찾다가 멀어서 못갔던 곳이 생각났어요ㅋㅋㅋㅋ

바로 여기입니다ㅎㅎㅎㅎ


인터넷 뒤져보다가 파전 비주얼 보고 가고싶었던 곳인데ㅎㅎㅎㅎ

근처에 온김에 가봤어요

메뉴판 입니다ㅎㅎㅎ

주꾸미볶음 국룰은 쭈삼이지만

여기 손두부 주꾸미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여기는 특이하게 다른메뉴 1인분씩 각각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쭈삼1인 과 손두부주꾸미 1인 총2인분과 주꾸미파전 1개 주문했어요!

주방도 오픈되어있어서 내부는 아주 깔끔했네요ㅎㅎㅎ

매장내 테이블은 6갠가7갠가8개 정도 됐던거 같아요

원산지 표기 입니다

야채 가 모조리 국산이래요ㅋㅋㅋㅋㅋ

기본 반찬이 세팅 되었습니다ㅎㅎㅎ

저기 뚝배기에 들어있는건 두부 인데 국물은 콩국수 느낌의 고소한 맛이났고 두부가 엄청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

뭔가 두부전문점 느낌

파전도 나오는데 여기는 주꾸미가 안들어가고 사이즈도 작게 기본으로 나왔습니다ㅎㅎㅎ

그리고 주꾸미볶음에 빠질수없는 김, 깻잎ㅋㅋㅋ 그리고 특이했던건 파장조림?? 이 있던데 저는 파를 안좋아해서 안먹어 봤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쭈삼1인분+손두부주꾸미1인분

24,000원

그리고 메인!!

쭈삼과 손두부 주꾸미 입니다ㅎㅎㅎ

네모난개 다 두부 이고 안에 삼겹살이랑 주꾸미들이 섞여있더군요ㅎㅎㅎ

외곽엔 버섯 마늘 계란찜이 있었는데

불을켜면 주꾸미들이 쫄고... 끄면 버섯 마늘이 안익고.... 그래서 버섯 마늘 안에 다 넣어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

맛은 최고였어요!

먹을때 맵지는 않은데 먹고나면 살짝 매콤한맛이 싹~감도는 감칠맛나는 그런 매운맛이었어요!!

엄청 맵지도 않은데 뭔가 매운?

소스도 소스지만 두부가 진짜 대박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주꾸미볶음에 두부는 생소한데

두부 자체가 맛있는거기도 하지만 양념들이 두부에 졸여지면서 두부조림 처럼 아주 촉촉하니

두부 한입 먹는순간 바로 공기밥 주문하게 만드는맛 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

볶음밥을 먹어야 하기때문에 공기밥은 안먹으려고 했지만

두부먹는순간 바로 공기밥 주문 했네요ㅋㅋㅋㅋㅋ

주꾸미부추전

10,000원

그다음 쭈꾸미부추전 입니다ㅎㅎㅎ

비주얼 보십시오 이걸 보고 어떻게 참아요

사진상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주꾸미 엄청많이 들어가 있어요!!!

주꾸미때문에 그런지 맛은 엄청 짯어요

간장이 전혀 필요 없는맛 이었습니다ㅎㅎㅎㅎ

주꾸미가 들어가서 속은 엄청 촉촉하고 겉은 바삭하고 사장님 전굽는솜씨가 보통이 아니신거같네요

배가 너~~~~무나도 부르지면 역시나 볶음밥은 포기할수 없죠

볶음밥은 먹어줘야죠

먹다보니 양념도 다 졸여지고 주꾸미도 하나하나 쭈워먹다보니 볶음밥 할 재료가 거의 남아있지 않았지만ㅋ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ㅎ

볶음밥은 그냥 그럭저럭 볶음밥 이었어요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때유~

완전 설거지 해쮸~?

반찬까지 싹~~~~~~쓸어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주꾸미볶음 느낌이 아닌 두부가 들어가서 그런지 색다른 요리의 같았습니다ㅎㅎㅎㅎㅎ

요즘 쭈삼이 계속 먹고싶어서 여기저기 다녀봤는데 최근에 가본곳중엔 최고인거같아요ㅎㅎ

두부가 한몫한것도 있지만ㅋㅋㅋㅋㅋ

다음엔 더덕주꾸미도 한번 먹어보고싶네요ㅎㅎㅎㅎ

불편 바깥쪽에 버섯마늘 들어가는자리에 더덕이 들어가던데

더덕도 구우면 엄청 맛있지 않습니까ㅎㅎㅎㅎ

다음에 명지 갈일이 있으면 꼭 다시가볼거 같네요ㅎㅎㅎㅎ

S-클래스 프라디움 이라는 아파트 상가에 있어서 상가 주차장도 있어요!

주차도 편리하게 가능하십니다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