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마산롯데백화점 주변 분식집 “Lee 꼬마김밥 떡볶이” 꽤 맛있을지도?

by 박검사 2021. 9.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날씨가 왜이럴까요

비가 오는것도 아니고 안오는것도 아니고

비가 왔다가도 또 그치고

정말 오락라가락하시네유

우산을 들고 다녀야 할지 안들고 다녀야할지…..

들고나가면 비가안오고 안들고나가면 비가오고

아리쏭한 날씨네요ㅋㅋㅋㅋㅋ

저는 오늘 마산 롯데백화점에 볼일이 있어서 주변에서 밥을 먹었습니다ㅎㅎㅎㅎ

예전에 마산 롯데백화점 근처에 갈비탕 먹은적 있었는데

오늘은 색다른걸 먹고싶어서 주변을 두리번 거리다가

분식집이 보여서 바로 들어갔어요!!

반응형

이간판 체인점 인가..?

많이 본거같은 간판이네요ㅎㅎㅎ

메뉴판 입니다ㅎㅎㅎㅎ

저는 점심에 3명이서 먹으로가서

라면3개

꼬마김밥 10개

순대 1인분

떡볶이 1인분

주문 했어요ㅎㅎㅎ

떡볶이 1인분

3,000원

떡볶이 입니다ㅎㅎㅎ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방문하여

어묵은 조금 덜 익은 느낌이었으나

떡은 쫀득쫀득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

소스는 달달한맛나면서 옛날 시장에서 먹던 맛이었어요ㅎㅎㅎㅎ

떡은 쌀떡 이라고 하셨습니다!!

순대 1인분

3,000원

저는 순대 먹을땐 내장을 섞어 먹어요ㅎㅎㅎㅎ

순대를 처음먹을때부터 내장같이 있어서 그런지 순대에 내장빠지면 섭섭하네요ㅎㅎㅎㅎ

순대엔 역시 쌈장!!

그리고 여긴 초생강을 주시네요ㅎㅎㅎㅎ

순대에 초생강은 처음 봅니다

보통 양파나 고추 주시는데 초생강은 안좋아해서 안먹었네요ㅋㅋㅋ

꼬마김밥 10개

6,000원

꼬마김밥 입니다ㅎㅎㅎ

2개에 1줄 이었습니다ㅎㅎㅎㅎ

그렇게보면 양이 그렇게 적지도 않은편인거 같네요

꼬마김밥 주문하면

소고기 고추참치 우엉 날치 김치 멸치 두루치기 스팸 땡초 치즈 선택할수 있는데

저는 소고기 고추참치 멸치 두루치기 주문한거중에

멸치가 젤 맛있었습니다ㅎㅎㅎㅎㅎ

멸치는 역시 국민반찬입니다ㅎㅎ

라면

3,000원

라면은 기본야채가 미역밖에 없는거보니

안성탕면이 아닐까요..?(저의추측)

거기에 당근 파 양파 계란 까지 넣어주십니다ㅎㅎㅎㅎ

이정도 야채까지 들어갔는데 라면이 맛이없을수가 있을까요ㅎㅎㅎ

오랜만에 분식 먹어봤는데

주문한메뉴 전부다 맛있었네요ㅎㅎㅎ

특히 순대! 내장에서 비린맛도 안나고 쌈장도 완전 제스타일ㅋㅋㅋㅋ

떡볶이도 부드러우면서 달달하고 매운맛도 전혀없이

옛날 엄마랑 시장보러 갔다가 분식집에 서서 먹던 맛까지는 아니지만ㅋㅋㅋㅋㅋ

비슷한 맛을 느껴서 좋았습니다

요즘 물가에 비해 가격도 이정도면 나쁘지 않은거 같네요ㅎㅎㅎㅎ

주차는 롯데백화점 마산에 주차하셔도 되고 바로앞에 공영주차장도 있습니다!!ㅎㅎㅎ

마산 롯데백화점 갔다가 분식이 먹고싶을때 주저없이 방문할거 같습니다ㅎ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