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경남 양산 무한리필 샤브샤브!!!!! "샤브20" 여기가 여기가 맛집이구만

by 박검사 2021. 9.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왠지 샤브샤브가 땡기는 그런 오묘한 날이라고 할까요

요즘 샤브샤브 자주먹는데

오늘은 경남 양산에 위치한 샐러드바가 있는 무제한 샤브샤브집 "샤브20"을 가봤어요!!

매장 입구입니다ㅎㅎㅎ


주차공간도 넓어요!!

되게 넓어요!!!

런치는 16,900원

디너는 19,900원

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밑에 작은글씨로

육수마다 또 가격이 틀려요

기본으로 얼큰, 콩, 가쓰오부시 육수만 하시면 19,900원

스키야키, 훠궈육수 둘중에 하나 하시면 20,900원

스키야키 + 훠궈육수 하시면 21,900원

입니다

저는 가쓰오부시로 먹었습니다ㅎㅎㅎㅎ

반응형

먼저 야채코너에요!!

신선한 야채들이 수북하게 쌓여있네요ㅎㅎㅎㅎ

제가방문한날 손님이 되게 많아서 야채들이 금방금방 없어지더라구요ㅋㅋㅋ

요고는 소스

취향대로 가져가시면 됩니다ㅎㅎ

근데 소스가 통에 들어서 짤수있으면 좋을텐데..

저런 숟가락으로 퍼려니 옆에 다흘리더라구요ㅠㅠ

이건 월남쌈 야채들

요렇게 라이스페이퍼도 따로 있습니다ㅎㅎㅎ

각종 디저트류?

우동이랑 쌀국수면도 있네용 ㅎㅎㅎㅎ

고기를 가져가는곳 입니다ㅎㅎㅎㅎ

안에서 직원분이 계~속 내어주십니다ㅎㅎㅎㅎ

고기가 4조각씩 들어있어서 한개씩가져가면 자주 왔다갔다 하셔야 할겁니다ㅋㅋㅋㅋㅋ

근데 고기마다 부위가다른지 조금씩 다른맛이 느껴졌어요!

야채랑 고기를 가져오니 육수가 테이블에 놓여져 있더라구요ㅎㅎㅎㅎ

바로 야채 투~~하~~

여기는 같은육수를해도 칸막이가 되어있어

2가지맛을 즐길수도 있고

다먹고 한쪽은 칼국수, 한쪽은 죽 이렇게 먹을수도 있어서 좋네용ㅎㅎㅎㅎ

샐러드바!!

여기 닭강정이 진짜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닭강정만 두마리는 먹은거같습니다ㅋㅋㅋㅋㅋ

샤브샤브는 안먹고 닭강정만 엄청 먹었네요ㅎㅎㅎ

떡볶이는 카레맛이 살짝 나면서 두번은 손이안가더라구요ㅋㅋㅋ

볶음밥도 그럭저럭....

오징어초무침은 거의 없어서 손도 못먹어 봤네요ㅎㅎㅎㅎ

닭강정 강추!!

샤브샤브에 마무리는 뭐다?

죽이죠ㅋㅋㅋㅋ무조건 죽이죠

싱싱한야채와 고기 우러낸 육수에 죽을 해먹어줘야

아..내가오늘 샤브샤브를 먹었구나!

하지않겠습니까 하하하하하;;;

여기는 편리하게 조금씩 밥과 죽야채가 들어있네요ㅎㅎㅎㅎ

계란도 따로 있어요! 날계란!!!

밥이조금 덜익어서 담겨져 있어서

저는 육수를 조금 많게 넣어서

죽은 정성으로 끓이는거라 배웠기에

20분정도 끓였습니다ㅋㅋㅋ

짭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수를 너무 오래 끓여서 그런지

엄청 짜웠어요...

죽드실땐 육수 따로 구비되어있으니 새로 하셔서 드십쇼

너무짭습니다ㅋㅋㅋㅋㅋ

사진을 못찍었는데 후식코너도 있고 음료코너도 있습니다ㅎㅎㅎ

펩시랑 칠성사이다랑 그냥 뽑아먹을수 있고

커피랑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아이스크림 담아서 에스프레소 뽑아서 아보카토 해먹으면

진짜 그게 꿀맛입니다ㅋㅋㅋㅋㅋㅋ이거도 엄청먹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기계가 하나밖에 없어서 줄을 서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기다려서 무조건 드셔야 합니다ㅎㅎㅎㅎㅎ

계산할때 테이크아웃 커피잔도 있으니 커피도 한잔씩 타가시면 좋을거 같네용ㅎ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