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해운대구 센텀시티 “그랜드애플” 뷔페 재난지원금 알차게 쓰기

by 박검사 2021. 9.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다들 재난지원금 받아서 잘들 쓰고계신지요ㅎㅎㅎㅎㅎ

저는 센텀시티 신세계 백화점에서 한번 쓰고

편의점에서 조금쓰다가

11만8천원정도 남아서

뭘하면 잘썻다고 소문이 날까 하다가

부산 기장에 바이킹스워프 라는 랍스터 뷔페가 생겼다고 하여 가려고 했으나..

예약 폭주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예약조차 안되서

어디가지~~어디가지~~하다가

더파티에 전화해보니 영업 안하신다고 하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예전에 실망했었던

부산 해운대구 센텀시티에 있는 "그랜드애플" 에 전화해보니 당일예약이 가능했어요!!

반응형

가격

  • 성인 평일런치 : 50,000원 초등학생 평일런치 : 30,000원
  • 성인 평일디너 : 56,000원 초등학생 평일디너 : 30,000원
  • 성인 주말런치 : 60,000원 초등학생 주말런치 : 33,000원
  • 성인 주말디너 : 64,000원 초등학생 주말디너 : 33,000원
  • 미취학아동 평일 : 13,000원
  • 미취학아동 주말 : 15,000원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브레이크타임은 15:00-18:00
입니다.


당일예약이라 음식들과 거리가 엄청먼곳에 자리가 있다고 하셔서 바로 예약했습니다ㅎㅎㅎㅎ

예전에 실망했던 이유는 작년쯤인가 한번갔다가 진짜 음식 맛도없고 먹을거도 없고 진짜 크게 실망해서 다음부터 안가기로 했는데

재난지원금 기회로 다시한번 도전해 봤습니다ㅎㅎㅎ

센텀시티 그랜드애플은 한샘 아시죠 주방인테리어 가구 파는곳 한샘!!

한샘건물에 있고

예식장도 있고 뷔페도 따로 있습니다ㅎㅎㅎㅎㅎㅎ

여기는 예식장뷔페 따로, 뷔페손님 따로 식당이 층별로 구분이 되어있어서 좋았네요ㅎㅎㅎ

주차는 식사 이용하시면 차량번호 물어보시는데 3시간 무료주차되더군요ㅎㅎㅎ

지하주차장에 들어오시면

여기는 지하주차장이 음..뭐라해야하나 0.5층씩 되어있다고 해야하나

한샘전용 엘리베이터, 그랜드애플전용 엘리베이터가 따로 있어요!!!

요 팻말을 찾으셔서 요기 엘리베이터를 타셔야 합니다ㅎㅎㅎ

뷔페는 6층!!

건물 끝쪽 구석에 연회장처럼 방이 조그맣게 공간이 있더라구요ㅎㅎㅎㅎ

2인테이블로 배정받고 바로 짐나두고 음식가지러 갔습니다ㅎㅎㅎ

여기까지 회,초밥등 생선음식들 입니다ㅎㅎㅎ

활어회는 점성어 회가있었고 초밥종류도 다양하고 광어초밥이 있더라구요ㅎㅎㅎ

저는 회를 엄~~청 좋아해서 뷔페에 회 많으면 좋아합니다ㅎㅎㅎㅎ

전복초밥도 있었는데 전복초밥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ㅎ

그리고 메로조림 이거 짭짤하니 완전 밥반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멍게덮밥이랑 장어덮밥은 따로 주문해야하는데 이건 안먹어봤어요!!덮밥먹으면 배부르니까!!

그다음은 한식, 중식,과일 등 기본 음식들 입니다ㅎㅎㅎㅎ

육회는 별로 맛이 없었고....

전복껍데기에 얹어져 있는 한우해신떡갈비 저거 맛돌이입니다ㅋㅋㅋㅋ

새우에 떡갈비가 감싸져 있는데 저거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5개정도 먹은거같습니다ㅎㅎㅎㅎ

그다음은 바베큐그릴에서 직접구워주시는 요리들!!이게메인이죠ㅋㅋㅋㅋ

LA갈비 양념도 잘되있고 이거또한 밥반찬 베스트였고

요즘 뷔페에 양갈비가 대세인가봐요ㅋㅋㅋㅋㅋ예전엔없었던거같은데

양갈비는 맛있는데 두번은 안먹어지더라구요ㅎㅎㅎㅎㅎ

스테이크는 부채살스테이크 같은데 이거도 한번먹고 말았습니다ㅋㅋㅋ

새우는 갈때마다 없어가지고 계속 못먹다가

나중에 배부를때쯤 가니까 쌓여있길레 먹어보니

음..그냥 구운새우맛 이었습니다ㅋㅋㅋㅋ

마지막에 배가너무불렀지만 한젓가락정도 주길레 까르보나라 파스타 하나 주문해서 먹어봤어요ㅎㅎㅎ

앞에 마늘빵도 있어서 두개 얹어서 먹었습니다ㅎㅎㅎ

조금 싱겁더군요ㅎㅎㅎㅎ

딱 한젓가락정도라 먹기 좋았네요ㅎㅎㅎ

마지막으로 디저트 종류들!!

케이크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커피맛 나는 케이크 맛있었고 녹차케이크는 녹차맛이 별로 안나서 쪼금 실망했네요ㅎㅎㅎ

그리고 아이스크림은 직원분께 말하면 직접 퍼주십니다ㅎㅎㅎ

아이스크림 맛있더군요ㅋㅋㅋㅋ

이때쯤..물만먹어도 배가너무부른상태여서ㅋㅋㅋ아이스크림 쪼금만 먹어도 배가 터져나갈거 같았습니다ㅋㅋㅋㅋ

여기는 화장실가는길 포도존 이라고 하네요ㅋㅋㅋㅋ

애기들 많이 찍더라구요ㅎㅎㅎ

계산하고 나갈때 뒤로 돌아보시면 커피랑 레몬이에드 테이크아웃잔에 담겨져서 테이크아웃으로 가져갈수도 있으니

꼭 가져나가십시오ㅎㅎㅎ

저는 주말런치에 2명이서 방문해서

총 120,000원 결제 했는데 그중에 재난지원금이 11만8천원정도 남아있어서

결제 해보니 재난지원금은 0원되고 모자란금액은 체크카드에서 빠져나가더라구요ㅎㅎㅎㅎㅎ

아주 좋은시스템으로 잘되어있군요ㅎㅎㅎㅎㅎ


오랜만에 그랜드애플 가서 느낀점은

예전보다 정말 많이 달라졌군!! 이었습니다ㅋㅋㅋ

예전에 실망하고 다신안가야겠다고 뭐때문에 그랬는지 모르겠는데ㅋㅋㅋㅋ

이번엔 좀 많이 달랐네요ㅎㅎㅎㅎ

엄청 만족하고 잘먹고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예전에 방문했던 시그니엘 더뷰 뷔페는 아..양갈비 또 먹고싶다(양갈비가너무 맛있었음) 이런느낌인데

그랜드애플먹고 몇일 지나면 아..그랜드애플 또가고싶다 이런느낌이에요ㅋㅋㅋㅋ

그랜드애플은 특정 음식이 정말 맛있고 그런느낌이아니라 전체적으로 다 괜찮았던 느낌??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ㅋㅋㅋㅋㅋㅋ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가볼만합니다ㅎㅎㅎ

재난지원금 쓸곳 없으신분들은 그랜드애플 가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네요!!

음식과 가까운 자리 가시려면 미리 예약은 필!수! 입니다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