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서면 학원가주변 일본라멘집 "멘야산다이메"

by 박검사 2021. 9.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서면에 방문했습니다!!

예전에 지나갈때 본 "달천불고기"를 가려다가..

코로나때문에 폐업하셨더군요ㅜㅜㅜ 가성비되게 좋은밥집인거같았는데

아쉽네요...

그래서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갑자기 차슈덮밥이 너무 먹고싶어서 찾아보다가

일본라멘집에 차슈덮밥이 있겠지? 하고

예전에 가봤던 일본라멘집 "멘야산다이메"로 갔습니다ㅎㅎㅎ


가게 입구입니다ㅎㅎㅎ

완전 일본스러운 인테리어에요ㅎㅎㅎㅎㅎ

손님들어가면 일본어로

이랏샤이마세!

하십니다ㅋㅋ

친절하게 입구에 메뉴판도 있네요ㅎㅎㅎ

반응형

가게 내부 분위기도 일본느낌입니다ㅎㅎㅎㅎ

닷지테이블도 있고 2인테이블 4인테이블 넉넉하게 있네요ㅎㅎㅎㅎ

메뉴판 입니다ㅎㅎㅎㅎ

차슈덮밥이 먹고싶어서 왔는데 다행히 차슈동 이라고 있더라구요ㅎㅎㅎㅎ

근데 가격이..뭔가 사이드메뉴 느낌...?

그래서 메인 라면이랑 같이 시켰습니다ㅎㅎㅎㅎ

이것만시키면 허전할거같아서 교자도 같이 시켰습니다ㅎㅎㅎㅎㅎ(사실먹어보고싶었음)

저희가 주문한 돈코츠라멘과

카라구치라멘 입니다ㅎㅎㅎ

돈코츠라멘은 다들 아시다싶이 돼지고기육수?사골? 그런 맛인데

카라구치라멘은 처음 먹어봤는데

돈코츠라멘 조금 칼칼한 맛이라고 해야하나

얼큰하니 국물이 되게 좋았어요ㅎㅎㅎㅎㅎ

오른쪽에 조그맣게 보이는게 차슈동 인데

역시나...사이드메뉴 느낌이었어요

저는 차슈 큰거 여러개 덮어놓는 그런 비주얼의 차슈덮밥이 먹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여기는 차슈를 잘게 썰어서 야채들 얹어져서 나오더라구요ㅜㅜ

다음에 차슈덮밥 맛집 찾아서 방문해봐야 겠습니다ㅎㅎㅎㅎ

물론 여기 차슈동은 맛은있었어요!!

돈코츠라멘 입니다!

저는 항상 일본라멘은 돈코츠라멘만 먹어요!!

계란추가도 필수!

일본라멘에 들어가는 계란 너무 맛있더군요ㅎㅎㅎ짭쪼름하니 살짝 덜익은계란ㅋㅋㅋㅋㅋ

무조건 계란 추가합니다 저는ㅎㅎㅎㅎ너무맛나용ㅎㅎㅎ

같이나온 부추도 맛있었어요ㅎㅎㅎㅎ

일본라멘이랑 부추 은근히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다ㅎㅎㅎ

요녀석은 교자 입니다ㅎㅎㅎㅎ

5개가 붙어서 나왔어요ㅎㅎㅎ 아래는 바삭하고 위에는 촉촉한 그런 느낌의 그런 교자 였는데

저도 이거 집에서 해먹어봤는데 쉽지가 않더라구요ㅋㅋㅋㅋ

여기는 아래에 완전 바삭한 그런느낌은 아니었고

사이드메뉴가 많지않아 라멘만 먹기 심심할때 먹으면 좋을거같네요ㅎㅎㅎㅎㅎ

와~~~대박맛있다 이런 느낌은 아니었습니다ㅎㅎㅎ

예전에 다른글에서도 말했던거같은데 저는 일본라멘은 경남 양산에 있는 "무라"라는 라멘집이 있는데

거기가 원픽이라...거기를 따라올 라멘집을 찾지 못했네요아직ㅋㅋㅋㅋㅋㅋ

여기도 나쁘지 않았어요!!!

맛있었어요!!!

가격도 그렇게 비싼편 같지도 않았고ㅎㅎㅎ

서면 일본라멘집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