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3대스시 "문스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저녁방문후기!

by 박검사 2021. 9.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즐거운 주말이시작 되는 금요일이에요!!!

오예오예~~~!~!~!~!~!~!~!~!~!느므좋아용ㅎㅎㅎㅎㅎ

즐거운 주말을 시작하는기념으로(매주오는거지만ㅋㅋㅋ)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저녁을 먹어봤습니다ㅎㅎ

왠만한건 거의다 먹어봐서

뭐먹지 뭐먹지 신세계백화점이랑 신세계몰 이랑 여기저기 다 보다가

갑자기 딱 꽂혀버린 스시집!!!

“문스시”에 홀린듯 들어갔어요!

매장 입구입니다!!

앞에 메뉴판도 있지만 쳐다도 안보고 바로 들어갔어요ㅋㅋㅋㅋㅋㅋ

입구가 좀 기네요ㅋㅋㅋㅋㅋㅋㅋ

앞에 대기좌석도 있는거보니 사람이 많은가봅니다ㅎㅎㅎ

사람이 많이 없어서 창가자리 안내 받았습니다ㅎㅎㅎ

메뉴판도 1인1개씩 있네요ㅋㅋㅋㅋ

반응형

여기까지 메뉴판!!

여기왤캐비싼가요…

이럴줄 알았으면 메뉴판 보고 왔지…

메뉴판을 하나하나 보는데

아…

여기가 그 말로만 듣던 부산 3대 스시집 중에 하나 문스시구나…

입구에서 메뉴판을 봤다면 안들어왔겠지만ㅋㅋㅋㅋㅋ

그래도 이왕 스시 먹기로 한거 맛있는거 먹자! 해서

저포함 두명이서 방문 했는데

특선초밥(10pcs) 1개와

한우채끝스시세트 1개와

새우, 광어, 연어 초밥초밥을 주문 했습니다ㅎㅎㅎㅎ

두개만 시키면 뭔가 부족할거 같아서ㅋㅋㅋㅋㅋ

주문을하고 기다리는데 창밖 뷰가 정말 이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센텀시티 집값이 비싼 이유를 알겠네요ㅋㅋㅋㅋㅋㅋ

창밖을보면서 혼자

센텀시티에 살면 이런뷰를 맨날 보겠지…?

센텀시티에 살면 매일매일 이런 뷰를 볼까?

이런저런 생각하고 있는데 샐러드가 나왔습니다ㅎㅎㅎ

샐러드랑

밑에는 간장이랑 시치미 입니다ㅎㅎㅎㅎ

신기하게 생겼네요ㅋㅋㅋㅋㅋ

시치미는 뚜껑이 잘 안열리는데

뚜껑열어보려고 낑낑 대고 있는데 직원분이 오셔서

스푼을 살짝 들어서 열면 쉽게 열린다고 가르쳐 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머쓱머쓱;;)

기다리고 기다리던 비싼몸들이 나오셨습니다ㅎㅎㅎㅎ

전복은 통째로 한마리가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저는 활어회를 좋아해서 먼저 광어초밥을 먹어봤는데

와 진짜 광어 회를 통통하게 썰어서 그런지

식감이 통통하니 쫄깃쫄깃하니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왜 다들 문스시 문스시 하는지 알거같은 맛이었습니다

광어는 물론 다른 활어회들도 통통하게 썰어서 식감도 좋고 초밥이 진짜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초밥이 뭐 거기서 거기지 이런생각이었는데

여기서 먹어보니 지금까지 먹었던 초밥은 초밥이 아니었네요ㅋㅋㅋㅋㅋ

한우채끝초밥은

그냥..소고기 초밥 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있는 초밥들이 젤 싼녀석들인데

제 입이 싼줄 모르겠으나 중간에 있는녀석들이 젤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신나게 먹고있으니 장국이 나왓습니다ㅎㅎㅎ

여기 장국도 제가 지금까지 먹던 장국이랑 다른맛이에요ㅋㅋㅋㅋㅋㅋ

엄청 짭쪼름하니 시원하기도 하면서 안에 매운탕에 들어가는 생선 뼈도 들어있고

처음에 먹을땐 뭔가 거부감이 느껴지다가 먹으면 먹을수록 손이가게 되는 그런맛 이었습니다ㅋㅋㅋㅋ

저는 좀 짜웠어요!!

그다음 나온 우동이랑 튀김ㅎㅎㅎㅎㅎ

튀김은 한개씩 주더군요ㅋㅋㅋㅋㅋ특선초밥 세트에만 튀김이 있어서 하나씩 나왔나봅니다ㅎㅎㅎㅎㅎ

튀김도 바삭바삭하니 괜찮았고

우동도 조금 짠 우동맛 이었습니다ㅎㅎㅎㅎ

다먹을때쯤 나오는 후식!

수제양갱 이에요

오! 이거 맛집이네요

양갱이 달지도 않고 부드러우면서 양갱이 아닌듯한 양갱맛? 마트에 파는 양갱 은 한두개먹으면 너무 달아서 질리는데

이거는 10개를 먹어도 질리지 않은 그런맛 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

그만큼 더 먹고싶으시다는거지요ㅎㅎㅎㅎㅎㅎㅎ

마무리까지 정말 호사로운 식사를 한 느낌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

차례차례 다먹어갈때쯤 하나하나 나오는

오마카세를 먹어보진 않았지만 오마카세를 먹는다면 이런느낌일까나?

뭔가 타이밍이 딱 맞춰져서 나오는 아주 센스있는 초밥집 이었네요ㅋㅋㅋㅋ

부산3대 스시인 이유가 있었네요ㅋㅋㅋㅋㅋㅋ

맛있는만큼 가격도 엄청 비싼게 흠이지만ㅋㅋㅋㅋㅋㅋ
(맛있는거 많이 먹으려면 돈 열심히 벌어야겠습니다ㅜㅜ)

여기는 런치세트먹으로는 와볼만 한거 같네요!!

저녁은 너무비싸요!!

런치세트에도 샐러드 장국 우동 튀김 후식 다 포함 되어있는데 25,000원 이니

이정도로 훌륭한 맛이면 런치세트가 그나마(?) 저렴하니 점심에 방문하는게 좋을거같습니다ㅎㅎㅎ

평소에는 쳐다도 안보는곳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

막상 와보니 부산 3대초밥중 남은 2곳도 방문해보고 싶네요ㅋㅋㅋㅋㅋㅋ

이런맛있는초밥이있다니!!!

오늘또 새로운 맛의 신세계를 경험해봤습니다ㅎㅎㅎㅎㅎ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문스시는 9층에 있어서 뷰도 좋아요ㅎㅎㅎㅎ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맛집 찾으시는분

문스시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