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여기보다 양많은 뼈다귀해장국집이 있을까요 부산 사상시외버스터미널 주변 맛집 “최뼈다구”

by 박검사 2021. 10.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 가본곳은

부산 사상에 위치한 “최뼈다구”입니다!!

사상시외버스터미널 주변에 있고 주변에 1호점 2호점 이 있어요!!!!

2년전쯤 우연히 점심으로 가서 먹어봤는데

양이 진짜 엄청나요ㅋㅋㅋㅋㅋㅋ

 

매장사진을 찍지 못했네요ㅋㅋㅋㅋ

일단 메뉴판!!!

해장국2개 주문했어요ㅎㅎㅎㅎ

예전에 큰거 먹어봤는데

이건 진짜 많이먹으시는분 아니면 밥이랑 다 먹기 힘드실정도로 양이 많아요ㅋㅋ크


주문한 해장국2개가 나왔습니다ㅎㅎㅎ

소면도 주네요

그리고 김치도 꿀맛탱입니다ㅎㅎㅎㅎ

해장국이나 국밥맛집들은 국밥도 맛있지만 김치가 다들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국밥에 김치는 필수ㅎㅎㅎㅎㅎ

요기 요요요 살 두툼한거 보이십니까ㅋㅋㅋㅋ

살이 진~~~짜 많이 붙어있어요!!!!!

간장 소스 따로 달라고 하시면 따로 주시니 고기만 발라서 찍어먹으면 맛있습니다ㅎㅎㅎ

여기는 셀프 음료!!!

공짜라는 말은 안써져 있는데 그냥 먹어도 별말 안하시고 다른분들도 아는사람들은 알아서 드시더라구요ㅋㅋㅋㅋ

처음에 갈땐 몰라서 콜라를 주문 하니 병에든 콜라를 주셨어요!!

따로 파는거도 있고 여기서 셀프로 가져다 드시는거도 있는거같네요ㅋㅋㅋㅋ

아는사람들만 먹는 음료에요ㅋㅋㅋㅋㅋ

사상 최뼈다구는 오래된 맛집이더라구요ㅎㅎㅎㅎㅎ

저만 몰랐었습니다ㅎㅎㅎ

그래서 주변에 갈일이 있을땐 점심이나 저녁으로 먹어요ㅎㅎㅎㅎ

보통 크기도 양이 엄청 많으니 엄청 든든해요!!

주차장도 전용 주차장 되게 크게 있어서 주차도 문제 없습니다ㅎㅎㅎ

여기 주변에 돼지국밥이랑 김치찌개인가 맛집들이 쫘르르륵 있어요!!

다들 점심엔 줄서서 먹어야 하더군요

그래도 매장도 넓고 국밥이니 금방금방 들어가요ㅎㅎㅎ

국밥만큼 든든한게 또 있을까요ㅎㅎㅎ

부산 사상에서 든든하게 점심 저녁 해결하실분 들은

최뼈다구 추천추천!!!

반응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