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김해 장유 푸짐한 항아리수제비 김해 장유신도시 “배가네흥동수제비”

by 박검사 2021. 10.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2박3일의 고단했던 문어낚시여행을 끝내고

집에가는도중 장유쯤에서 출출해지길레

점심겸저녁을 먹고 갈까 해서 주변 맛집을 여기저기 검색 하던중

마음에쏙 들었던 수제비!

여기저기 검색하다가 매장도 크고 주차장도 넓다고 하여 간곳은!


김해 장유신도시에 위치한 "배가네흥동수제비" 입니다!!

매장이 되게 크더라구요ㅎㅎㅎㅎㅎ

매장 입구 바로옆에도 주차장이 있고 앞에도 주차장이 있고 뒷편에도 주차장이 있어요ㅎㅎㅎㅎ

주차는 전혀 문제 없을거 같네요ㅎㅎㅎㅎ

메뉴판 입니다

메뉴가 참 심플하네요

또 이런게 전문적인 맛집 포스 아니겠습니까ㅋㅋㅋㅋㅋㅋ

메인메뉴는 수제비, 칼국수, 들깨칼국수 가 있고

사이드메뉴로 김밥, 파전

동동주도 판매하네요ㅎㅎㅎ

저는 항아리수제비2인 과 사이드가 빠질수 없으니 파전하나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김밥도 먹고싶었지만 김밥까지 먹으면 양이 너무 많을거같아서 참았어요ㅋㅋㅋㅋ

반응형

밑반찬 입니다!!

이게 끝이에요 ㅎㅎㅎㅎ

딱 김치만 나오네요

칼국수 수제비는 김치면 끝이죠ㅋㅋㅋㅋㅋ반찬이 더 필요하겠습니까ㅎㅎㅎㅎ

주문한 항아리수제비 2인 입니다!

양이 되게 많아요!!!

수제비가 듬뿍 들어가 있고 노란색이 호박같은데 감자대신 들어가나 봅니다ㅎㅎㅎㅎ

수제비엔 감자가 국룰이긴하지만 호박도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감자랑 식감도 비슷하고

양은 정말 푸짐했어요 2인인데 수제비랑 건더기들이 많아서 국물이 모자랄 정도로 많았습니다ㅋㅋㅋ

해산물도 몇개 들어가있는데 해산물이 그렇게 신선해 보이지는 않았네요ㅎㅎㅎ

사이드로 시킨 파전 입니다ㅎㅎㅎ

이녀석도 엄청 크네요

굴이랑 오징어랑 각종 해산물이 같이 들어가 있는데 수제비에 있는 해산물이랑 비슷한 느낌이었네요ㅎㅎㅎ

잘라서 먹으라고 가위도 주시는데

전은 젓가락으로 찢어먹으면서 오징어같은 맛있는거 살짝 더 가져와서 먹는 그런맛 아니겠습니까ㅋㅋㅋㅋㅋㅋ

가위는 조심스레 한쪽으로 치워놓고 몰래몰래 오징어 몇개 더 빼먹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

낚시여행갔다가 힘도 없고 그런상태에서 먹어서 그런가 맛있어서그런가

따듯한 국물이 들어가니까 몸이 사르륵 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ㅎㅎㅎ

추운 겨울날씨에 먹으면 더 좋겠네요ㅎㅎㅎㅎ

그리고 김치는 셀프 입니다!!

저는 김치를 더 안가져다 먹어서 사진을 못찍었네요ㅎㅎㅎㅎ

여기는 약간의 흠이 있다면 건더기들이 너무 많아 국물이 부족하다는점?ㅋㅋㅋ

이거말고는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ㅋㅋㅋ국물이 더 먹고싶었습니다ㅎㅎㅎㅎ

김해 장유 점심 저녁 수제비맛집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