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명지신도시 베트남요리 진짜진짜맛집인정 "월남면반"

by 박검사 2021. 10.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거제도에서 신나게 2박3일 낚시만 진탕하고 집에가는길에

거가대교 내려서 명지 쪽에서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명지신도시 주변 맛집을 찾던중

제가또 좋아하는 분짜를 파는곳이 있더라구요ㅎㅎㅎㅎ


월남면반 입니다!

점심때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더라구요ㅎㅎㅎ

다행히 마지막한자리가 남아서 들어갔지만

주문이 너무 많아서 음식 나오는데 한시간정도 걸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시키기전엔미처 몰랐지요..

반응형

메뉴판입니다!

위에 빛이 있어서 빛이 번져서 잘안보이네요ㅜㅜ

저는분짜랑 해물볶음밥이랑 숯불돼지고기쌀국수 총 3개 주문했습니다ㅎㅎㅎㅎ(둘이서요~ㅋㅋㅋㅋㅋ)

매장분위기 전체가 베트남 느낌이 나네요ㅎㅎㅎ

중간중간 야자수도 있고

바깥쪽은 유리인데 커튼으로 쳐져있어서 뭔가 느낌이 베이지베이지 하네요ㅋㅋㅋㅋㅋㅋ

테이블 옆에 소스통도 있습니다!!

마늘절인거도 있고 엄청 매워보이는거도 있고 피쉬소스도 있고

저는 베트남음식에 소스는 제스타일이 아니더라구요ㅋㅋㅋㅋㅋ그래서 안먹었답니다

소스 먹는방법도 있어요!!

저는 소스 안먹을거기때문에....ㅎㅎ패스

분짜가나왔어요!!!

고기 윤기 느껴지시나요ㅋㅋㅋㅋㅋㅋ

고기가 이거도 숯불에 구웠는지 잘 모르겠는데

고기가 엄청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양념이 덜베인 돼지갈비 같은데 진짜 맛있는 그런맛ㅋㅋㅋㅋㅋㅋ

뭐 돼지고기는 어떻게요리해도 맛있긴하다만ㅋㅋㅋㅋㅋ

예전에 서면에 지금은 없어졌지만 분짜라임 이라는곳이 있었는데

거기가 제맘속1등 분짜였고 여기는 제마음속 2등 분짜맛집이네요ㅋㅋㅋㅋ

고기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ㅎㅎ

해물볶음밥!!

이건 와 진짜 미치도록맛있다 까진 아닌데

맛은 있었어요!!!

위에는 양파후레이크같은데

보통 마늘 후레이크를 많이 먹어봤지 양파후레이크는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구요ㅎㅎㅎ

숯불돼지고기쌀국수

이녀석이 대박입니다

이거 고기 진짜 맛있어요

분짜고기랑 뭔가 비슷한거같은데 다른맛ㅋㅋㅋㅋㅋ

이게진짜 요놈 대박입니다

제가먹은 쌀국수 중에 best1 입니다 진짜(쌀국수 많이 안먹어봄...)

고기가 진짜 best!!!!!!!!!

여기도 양파후레이크가 들어가는데

국물에 튀김이 녹아서 양파맛이 좀 많이 느껴져서 별로 였던거 뺴고는 진짜 맛있었습니다ㅎㅎㅎㅎㅎ

시킨것들 한곳에 모아봤습니다ㅎㅎㅎㅎ

이걸 2명이서 다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엄청 배부르더라구요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계속 들어가더라구요ㅎㅎㅎㅎㅎ

밥다먹고 나가는데 웨이팅이 있더라구요ㅎㅎㅎ

배달주문도 많고

명지국제신도시 맛집인가봅니다ㅎㅎㅎㅎㅎㅎ

매장 분위기도 좋아서 맛있게 먹었네요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