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거제도 "예이제게장백반" 밥도둑 간장게장! 징역10년!

by 박검사 2021. 10.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지난주 거제도에 문어낚시하러 갔다가

가기전에 밥은 먹고해야하니까!!

금강산도 식후경!!!

낚시도 식후경!!ㅎㅎㅎㅎ

거제도 하면 게장 아니겠습니까ㅎㅎㅎ

사형받아 마땅한 도둑!! 밥도둑 간장게장 입니다!!

거제 장승포항 주변에 게장집이 정말 많은데

그중에 가장유명한곳이 예이제 게장백반집이 아닐까 싶네요

저는 한번도 안가보고 다른집에만 갔는데

이번에 여기가 유명하다는 소리를 듣고 예이제로 가보기로 했습니다ㅎㅎ


매장 건물이에요ㅎㅎ

수많은 연예인분들이 왔다가셨네요ㅎㅎㅎㅎ

가게 내부에는 연예인분들 싸인도 되게 많더라구요ㅎㅎㅎ

저는 오후 2시쯤 방문한거같은데 2시쯤이면 거의 사람들 식사 다 하실시간이라

사람이 많이 없을줄 알았는데

웨이팅이 많더군요ㅋㅋㅋㅋㅋ

그래서 대기번호를 받으로 안으로 들어가니

10분정도만 기다리면 된데요!!

위에도 식사할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자리는 많은거 같습니다ㅎㅎㅎ

반응형

밖에 메뉴판 입니다ㅎㅎㅎㅎ

여기는 메뉴가 딱 한개네요ㅋㅋㅋㅋ

1人 = 15,000원

ㅋㅋㅋㅋㅋㅋ

양념게장 / 간장게장 / 간장새우장 이 무한리필이고

다른건 추가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이건 포장가격!!

기다리면서 보니 사람들이 많이 포장해가시더라구요

기다리면서 사장님 얘기를 들어보니

지금 매장은 유지하고

건물 꼭대기에

완전 진짜 게장의 품질과 맛으로 진짜 맛있게 하는 그런 공간을 만드신다고 하시더군요!

15,000원에 무한리필까지 되는데 아무래도 품질은 당연히 떨어지겠지만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오는 이유가 있겠죠?ㅋㅋㅋㅋ


매장 내부에 있는 메뉴판 입니다

따로 더 판매하는 메뉴가 있네요ㅎㅎㅎ

충무김밥 5개 = 2,000원

꽃게튀김 7개 = 3,000원

생선구이(2마리) = 5,000원

간장게장 / 양념게장 / 간장새우장 미역국은 무한리필!!!

푸짐하게 한상 차려졌습니다ㅎㅎㅎ

이게 2인이에요!!

충무김밥도 인원수대로 주고

밑반찬들이랑

여기 생선이 되게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요즘엔 집에서 생선구이를 잘 안먹게되서 거의 먹을일이 없는데

여기 생선은 거의 튀기듯이? 구워져서 진짜 맛있었어요

진짜 저 생선구이 한마리로 공기밥 두그릇은 게눈감추듯 먹을수 있을거 같았습니다ㅋㅋㅋㅋ

매장 들어오는 입구에 여기 리필해 가는곳이 있는데

리필하는곳이 가져가는 시스템 이더라구요!!

저는 리필같은거 할때 괜히 눈치보여서 막 더달라고 계속 못하는데

여기는 각자 가져다 먹을수 있어서 눈치안보고 진짜 많이 먹었네요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론 가져다 먹는게 좋은거 같습니다ㅎㅎㅎㅎ

손님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많이 먹을수 있으니ㅎㅎㅎㅎㅎ

무한리필이지만 젤중요한 맛!

솔직히 맛은

와 진짜 너무 미치도록 맛있다 와 진짜 미쳤다 이정도 까진 아니지만

정말 맛있었네요

저는 갑각류를 그렇게 좋아하지않아 즐겨먹지는 않는데

밥 3공기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밥도둑이 맞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생선구이가 맛있었던거도 있지만

양념게장 양념도 처음엔 살짝 이게 맛있나..?

하면서 계속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많은 이유가 있네요ㅎㅎㅎ

이가격에 무한리필로 맛있는 양념게장 간장게장을 먹을수 있는곳은 몇군데 없다고 생각합니다ㅎㅎㅎㅎ

저는 솔직히 게장보단 생선구이가 정말 맛있었네요ㅋㅋㅋㅋㅋㅋ

거제도 게장 먹으로 가면 여기만 가야겠습니다ㅎㅎㅎ

나중에 건물 꼭대기에 무한리필은 안하고 맛과 품질이 향상된 곳이 생기면

꼭한번 가볼거 같네요ㅎㅎㅎㅎ

거제도 게장 드실분 예이제 게장백반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