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수영구 남천동 양념돼지갈비 무한리필 갈비삼대정 부산본점!

by 박검사 2021. 10.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부산 수영구 남천동에 위치한

“갈비삼대정” 에 가봤습니다ㅎㅎㅎ

예~~~전에 1~2년전쯤에 한번가보고

오랜만에 방문해보네요ㅎㅎㅎ

갈비삼대정은 돼지갈비 무한리필 집 입니다ㅎㅎㅎ

요즘 돼지갈비 무한리필 하면 떠오르는곳이 명륜진사갈비 인데 거기도 맛있지만 갈비삼대정도 맛있어요!!!

갈비삼대정은 현재

부산 본점(수영구 남천동) 이랑

양산점 2곳이 있네요ㅎㅎㅎ

저는 본점에 방문!!

주차는 가게앞에 2대 정도 주차할수 있는 공간이 있던데 전용주차장은 잘 모르겠습니다..ㅜㅜ


위치는 남천할매떡볶이가 유명한 남천시장쪽에 있어요ㅎㅎㅎㅎ

메뉴판 입니다ㅎㅎ

여기는 딱 고기만 무한리필로 되요!!

밥은 따로주문ㅜㅜ

가격은

평일 점심 13,500원
평일 저녁, 주말, 공휴일 14,900원

입니다

1인분씩도 주문 가능해요!!

명륜진사갈비랑 가격이 똑같은거같네요ㅎㅎㅎ

주문을 하고 샐러드바에 가봅니다

예전에는 김치찜이 있었는데 지금은 사라졌나봐요ㅜㅜ

진짜 맛있었는데 김치찜

아쉽네요ㅜㅜ

샐러드바 탐방하고오니 테이블이 셋팅되어 있었습니다ㅎㅎㅎㅎ

고기가 좀 어둑컴컴하게찍혔네요ㅎㅎㅎㅎ

고기는 갈비살과 목살이 섞여있는데

갈비살이 진짜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양념도 정말 잘되어있고 밥도둑입니다

갈비는 무조건 석쇠죠ㅋㅋㅋㅋ

석쇠에 구워줘야 갈비가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ㅎㅎㅎㅎ

반응형

두번째로 주문한 고기!!

처음과 다를게 없이 위에는 갈비살 밑에는 목살이 있어요ㅎㅎㅎㅎ

여전히 갈비살은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그렇다고 목살이 맛없는게 아니었습니다!!

개인적으론 명륜진사갈비보다 맛있어요!!!

근데 밥이랑 음료수는 추가비용이 있어서ㅋㅋㅋㅋㅋ

고기맛은 여기가 훨씬 맛있습니다ㅎㅎㅎㅎ

2번더 리필하고 먹었네요ㅋㅋㅋㅋㅋ

김치찜이 사라져서 아쉬웠지만!!

고기가 맛있어서 대만족!!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