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장수통닭 안락점에서 치맥한잔!!! 장수통닭 맛있는거 왜소문안나요

by 박검사 2021. 11.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집주변 온천천에서 매일 평일마다 열심히 운동하고 있어요!!!!

온천천 운동하기 정말 잘되어있습니다ㅎㅎㅎㅎ

뛰기도 좋고 운동기구도 많고 아주좋아요!!

운동기구 잘되있지요ㅎㅎㅎㅎ

깔끔하고 운동하는사람들도 되게 많아요!!!

중간중간 운동기구들이 있어서 열심히뛰고 걷고 하다가 잠시 쉬는겸 운동기구좀 깔짝대고 그랬습니다 저는ㅎㅎㅎ

한두시간쯤 하고 같이간 친구가 갑자기

열심히 했는데 치맥한잔 갑자기 하자길레

운동하고 먹는 맥주는 사막의 오아시스를 느껴보진 않았지만 그런 감정일거같네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주변에 치킨집을 찾다가 간 장수통닭!


입구 입니다!!

매장안은 3개 테이블정도 밖에 없어요ㅎㅎㅎㅎㅎ

치킨은 거의 주문배달이어서 와서 드시는분도 없으시더라구요ㅎㅎㅎㅎ포장도 많이해가시고

사람들이 직접와서 포장을 해가는 이유가 밖에 있었습니다ㅋㅋㅋ

엄청 파격적인 할인이네요ㅋㅋㅋㅋ

현수막 뒤에 보면 다른치킨들도 방문포장해가시면 2천원 할인 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매장에오면 먼저 팝콘이랑 메뉴판을 먼저 주십니다ㅎㅎㅎㅎ

3명이서 방문해서 2마리는 먹어야하니

이것저것보다가 햇반도 있길레

밥이랑 같이 먹을수 있을만한 깐풍치킨이랑 순살탕수육 치킨을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물론 맥주도 같이ㅎㅎㅎㅎ3000ccㅎㅎㅎㅎㅎㅎㅎ

갈증이 너무나서 사장님께 맥주먼저 부탁드렸습니다ㅎㅎㅎ

3000cc!!!

엄청나네용ㅎㅎㅎㅎㅎㅎ

생맥주를 언제먹어본지 기억은 안나는데

운동하고 땀흘리고 먹어서그런지

와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대박이었습니다

풀잔~~

맥주잔도 시원하고 맥주도시원하고 날씨도 선선하고

맥주가 맛이 없을수가 없네요ㅋㅋㅋ

깐풍치킨 입니다!!

안에 떡도 같이 들어있어요ㅎㅎㅎㅎ

순살 뼈 선택할수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뼈있는 치킨이 좋아요!

처음에 떡한개 먹었을때 음..이거뭐지..잘못왔나.....싶다가

한두개씩 먹다보니 새콤달콤한게 맥주랑 완전 찰떡궁합입니다

맥주랑 먹어라고 작정하고 나온맛이에요ㅋㅋㅋㅋㅋ

예전에 어떤 치킨집에서 깐풍치킨 먹어봤는데 진짜 맛없던 기억이있었는데

여기 진짜 깐풍치킨 존맛탱입니다

별 무조건5개

또 시켜먹고싶은맛 이었습니다ㅋㅋㅋ

그리고 두번째로 주문한 순살탕수육치킨!!

이건 탕수육에 고기대신 닭튀김이 들어간거랑 똑같아요ㅎㅎㅎㅎ

탕수육소스는 케찹베이스의 탕수육소스!!

이건 아주 노말하다고 볼수 있는데

이거도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튀김도 바삭바삭하고 닭고기 냄새도없고

개인적으로 찍먹파라 찍어먹어도 맛있지 않을까 싶네요ㅋㅋㅋㅋ

소스안에들어있는 야채도 맛있었습니다ㅎㅎㅎ(야채 별로안좋아함...)

피망이랑 양파랑 많이 먹었어요ㅋㅋㅋㅋ맛있어서ㅎㅎㅎ

지나가다가 장수통닭 이라는 가게는 몇번 봤는데

직접먹어본건 처음이라 아주 만족했습니다

깐풍치킨은 제가 먹어본 깐풍치킨중에 1등!!(이번꺼 까지 2번먹어봄...)

탕수육치킨은 진짜 존맛탱

탕수육보다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중국집 탕수육 소 도 보통 2만원에서 2만5천원 정도 하는데

탕수육 먹고싶을때 장수통닭 찾을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

왜이때까지 안먹어 봤나 싶었습니다ㅋㅋㅋㅋ

장수통닭 안락점만 맛있는건지 다른지점도 맛있는지

다른지점에서 한번 먹어봐야겠네요ㅎㅎㅎㅎㅎㅎㅎ

장수통닭 처음 가봤지만 아주 만족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ㅎㅎㅎㅎ

장수통닭 빨리 유명해졌으면 좋겠네요ㅎ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