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사상 시외버스터미널 근처 김치찌개 맛집 “무한사랑 김치찌개”

by 박검사 2021. 11.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사상 시외버스터미널 주변 맛집!! 김치찌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ㅎㅎㅎ

김치찌개 된장찌개 한국인이라면 흔하면서도 최애 메뉴 아니겠습니까ㅎㅎㅎ

사상 시외버스터미널 주변에서 밥먹을땐 항상

최뼈다구 라는 뼈다귀해장국집만 갔었는데

오늘은 다른걸 먹고싶어서 김치찌개집으로 갔습니다

무한사랑 김치찌개

사상시외버스터미널 바로앞에 있는 “무한사랑김치찌개” 입니다ㅎㅎㅎ

간판에 김치찌개 생삼겹만 크게 적혀있어서

가게이름이 무한사랑김치찌개 인건 검색해보고 알았네요ㅋㅋㅋㅋㅋㅋ

여기 말고도 최뼈다구나 돼지국밥집이나 같은 라인으로 쭉~~~다 맛집인거같아요!!

항상 사람이 많습니다ㅎㅎㅎ

반응형

메뉴판 이에요!!

영어로도 적혀있는거보니 외국인분들도 많이 오시나봅니다ㅎㅎㅎ

김치찌개집이다보니 저는 김치찌개로 주문!

사이드로 만두를 먹을까 계란말이를 먹을까 하다가

김치찌개에는 왠지 계란말이가 더 어울릴거같아서 계란말이로 주문 했어요!!ㅎㅎㅎ

김치찌개2인 + 계란말이

김치찌개2인분과 계란말이에요!!

여기는 김치찌개를 주문하면 구운김이 나오더라구요ㅎㅎㅎㅎ

저거 완전 밥도둑입니다

김에 밥 돌돌 말아서 간장에 찍어먹으면 입맛없을때 간단히 밥먹기 best!!

구운김 큰거2장 이었습니다ㅎㅎㅎ

직접 잘라서 먹어야 해요ㅎㅎㅎ 테이블마다 가위 있습니다!

소심하게 보글보글 하고 있네요ㅋㅋㅋㅋㅋㅋ

저는 김치찌개 맛 90%는 김치에서 나온다고 생각하는데

여기 맛있었어요ㅋㅋㅋㅋ

김치가 맛있는김치 였어요!!

직접 담그시는 김치인지는 모르겠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김치가 맛있어서 맛있는 김치찌개맛!!!

안에는 돼지고기가 덩어리로 들어있고 직접 잘라서 드셔야 해요ㅎㅎㅎ

김치찌개 안에는 두부 김치 돼지고기

딱 들어갈건 다들어간 부족하지도 과하지도 않은 김치찌개 였습니다ㅎㅎㅎ

한끼 간단하고 든든하게 먹기에는 좋네요ㅎㅎㅎ

계란말이는 다들 아시는 그런 계란말이 였고 케찹이 있었으면 더 좋았겠다 싶었네요ㅎㅎㅎ

여튼 사람 많은곳은 이유가 있네요ㅎㅎㅎㅎㅎ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고 맛있게 한끼 먹을수 있는 그런 김치찌개 였습니다ㅎㅎㅎㅎ

한번씩 문득 생각 날거같네요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