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센텀신세계백화점몰 “로코스” 내가만들어먹는 햄버거가 맛있네요

by 박검사 2021. 11.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센텀 신세계 백화점에서 살게 있어서 쇼핑을 좀 하고

시간이 늦어져 백화점에서 뭘 먹자 해서 예전부터 다음에 꼭가야지 했던

센텀신세계백화점몰 4층이 위치한 “로코스”에 갔습니다!!!

아웃백 바로 옆에 있어요!!

지나갈깨마다 앞에 모형으로 된 고기들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다음에 꼭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가보게 됐네요ㅎㅎㅎ

매정입구에 그릴위에 모형 고기들이 많아요ㅎㅎㅎㅎ

모형이지만 아주 맛있어 보인답니다ㅋㅋㅋㅋ

이거슨 밖에 메뉴판 이에요!

반응형

안에 들어가면 이런 메뉴판을 주십니다

밖에선 그림이 있어서 좋았는데 안에서 주는 메뉴판엔 그림이 없네요ㅎㅎㅎ

어떻게 나오는지 그림도 같이있으면 좋으련만ㅎㅎㅎ

그런데 대부분 콤보플래터를 드시더라구요ㅎㅎㅎ

처음갈땐 남들먹는거 먹는편입니다ㅋㅋㅋㅋㅋ

위에서부터

소고기



소,돼지,닭 고기

요렇게 나오는데 역시나 소고기만 있는게 젤 비싸네요ㅋㅋㅋㅋ

저는 립이 맛있다고 소문났다길레 립으로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이건 주류 메뉴판 이에요ㅎㅎㅎ

요거슨 물!!

물이 엄청큰 와인병 같은곳에 나와요ㅋㅋㅋㅋㅋ

그리고 가져다주는 2가지 소스랑

업소용 콜라도 주문 했소용

제가 주문한 로코스 립 플래터

비주얼 짱이네요증말루

젤오른쪽에 드라이 립 부터 점점 매운 소스가 발려있는 립이 차례차례 있어요

젤큰 립에 발라져 있는 소스는 조금 매콤 하더라구요ㅎㅎㅎ

그리고 립이라 손으로 먹어야 편하니 이런 장갑도 주시는데ㅋㅋㅋ장갑이라고하기도 뭐하네요ㅋㅋㅋㅋㅋ

요렇게 착용하는데

이거..별 필요가 없습니다…

장갑끼고 손에 안묻으려면 엄지와 검지만 사용해야하는데 엄지와 검지에 힘이 너무 들어가서 나중에 다먹을때쯤엔 손가락에 힘이 없어져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먹다가보면 손바닥 다른곳에 소스가 묻어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장갑을 주셨으면 좋겠네요ㅎㅎㅎ

그리고 플래터마다 빵이 있는데

빵을 반으로 갈라서 안에 야채랑 고기를 조금씩 잘라넣어서

취향에 맞는 소스 뿌리면

언뜻보면 평범한 햄버거 같지만

이거 진짜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으로 보기엔 저도 그냥 미니햄버거구만..

빵도 한번 구워져서 나오는거같고 야채와 고기도 부드럽고 소스도 맛있고 이거 추가해서 무조건 드셔야 합니다ㅋㅋㅋㅋㅋㅋ

저는 저녁늦게 방문해서 주방 마감되어 추가주문 못했네요ㅜㅜ

고기들은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괜찮았습니다

립에 살도 많이 붙어있고ㅎㅎㅎㅎ

빵이랑 같이 먹을땐 그냥 살코기만 있는게 좋을거 같고

고기만 먹을땐 립이 심심하지도 않고 먹기 좋을거 같네요ㅎㅎㅎㅎ

다음엔 소, 닭, 돼지 다같이 있는거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ㅎ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