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가성비 나름 괜찮은 경성대주변 횟집 “경성수산”

by 박검사 2021. 11.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경성대부경대 주변에서 지인들과 회를 먹기로 약속 했답니다ㅎㅎㅎ

저는 회먹을땐 거의 다대포에서 먹는데 평일이라 거기까진 너무 멀고 광안리도 좀 멀고 해서

그나마 수산시장과 비슷한곳!!

경성수산센터

부산 남구 대연동 경성대부경대 주변에 위치한 경성수산센터 입니다ㅎㅎㅎ

1층에 작은 수산시장이 있고 바로옆에 초장집도 있어요!

시세가 매일매일 바뀌는지 모르겠는데 제가 갔을때 시세 입니다ㅎㅎㅎ

오징어도 먹을랬는데 오징어는 한마리에 18,000원 이나 하더라구요ㅠㅠ

너무 비싸서 못먹었어요ㅋㅋㅋㅋㅋ

아주예전에는 오징어 3마리만원 이랬던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엄청비싸졌네요ㅎㅎㅎ

직접 잡아서 먹어야 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수족관에 물고기들이 많아요!!

조개도 있습니다ㅎㅎㅎ

조개구이도 가능!!

저는 회를 먹으로 왔기때문에ㅎㅎㅎㅎㅎ

조개구이는 패스~

저는 회를 엄~~~~~~청 좋아해서 오늘은 광어, 밀치, 참돔, 아나고 각 1kg씩 총 4kg주문했어요ㅎㅎㅎ

반응형

지하에도 식사할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지하가 넓직하니 좋더라구요ㅎㅎㅎ

기본으로 나온 홍합탕ㅎㅎ술안주 최고입니다ㅎㅎ

광어 1kg

30,000원

제일먼저 나온 광어회 입니다ㅎㅎㅎㅎ

꽤 양이 많아요!!

주문하면 수족관에서 바로 잡아주시는거라 수산시장에서 먹는거 못지않게 괜찮았습니다ㅎㅎㅎ

아나고 1kg

28,000원

다음으로 나온 아나고회 1kg!!!

푸슬푸슬하니 밥알같이 이쁘네요

아나고회는 정말 오랜만에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습니다ㅎㅎㅎㅎ

아나고가 붕장어 인걸로 알고 있는데

저는 어릴때부터 아나고만 먹어서 다른 장어보다 아나고가 친근하네요ㅎㅎㅎㅎ구이도 맛있고ㅎㅎㅎ

밀치 1kg

25,000원

그다음 나온 저의 최애 밀치 입니다ㅎㅎㅎㅎㅎㅎ

생선중에 저는 밀치를 굉장히 좋아해요ㅎㅎㅎ

얘가 소두라그런지 같은 kg 다른생선에비해 살도 많이 나오고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해요 밀치는ㅎㅎㅎㅎ

쫄깃쫄깃 맛도 있고 최애 생선회 입니다ㅎㅎㅎㅎ

참돔 1kg

26,000원

마지막으로 나온 참돔회 입니다ㅎㅎㅎ

양은 제일 적네요ㅎㅎㅎ평소에 항상 광어 밀치만 먹어서 그런지 참돔회는 좀 별로였네요ㅋㅋㅋ흙맛비슷한 맛도 나면서 살도 많이 안나오고

그래도 4대돔 중에 한녀석인데 저는 별로였습니다ㅎㅎㅎ

다음에 자연산으로 제가 잡아서 먹어봐야겠습니다ㅋㅋㅋㅋ

횟갑만 총 109,000원 이네요ㅎㅎㅎ

4kg에 이정도면 조금 싼편인거 같습니다ㅎㅎㅎ

다대포나 광안리 수산시장만큼 가격은 못따라가지만 도심 번화가에서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훌륭한거 같습니다ㅎㅎㅎ

초장집 메뉴판을 못찍었는데ㅜㅜ

초장값 회만드시면 인당 2,000원

조개구이 드시면 5,000원 이었던거 같아요ㅎㅎㅎㅎ

매운탕도 물론 팔고ㅎㅎㅎ매운탕은 5,000원!

포장도 되고 배달도 가능 했습니다ㅎㅎㅎ

한번씩 회먹고 싶을때 여기서 포장해가야 겠네요ㅎㅎㅎ

주변 회식이나 모임에도 괜찮은거 같습니다!!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