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기장 연화리 전복죽이 거기서거기지만 깍두기는 최고맛집인정

by 박검사 2021. 11.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 가져온 리뷰는 전복죽!!!

부산에 기장 연화리는 전복죽이랑 해산물로 아주 유명해요!!

부산토박이지만 다른지역사람에게 들은소식🥲🥲

암튼 기장 연화리에 전복죽이랑 해산물이 유명하대요ㅋㅋㅋㅋㅋㅋ

저는 전복죽은 프랜차이즈 죽집 밖에 몰랐습니다ㅋㅋㅋㅋㅋㅋ

연화리에 유명하다는 전복죽집 몇개 가봤는데

그중에 제일 괜찮았던곳!!


해녀할매집


“해녀할매집”입니다ㅎㅎㅎ

연화리에 전복죽집이 엄~~청 많은데 그중에 맛있다고 소문난곳 몇개 가봤지만 다 거기서 거기더라구요ㅋㅋㅋㅋ

와 이집 전복죽 특출나게 진짜 맛있다!!!

이런곳은 없었어요ㅋㅋㅋㅋ(개인적인생각)

메뉴판 입니다ㅎㅎㅎ

전복죽 1인에 10,000원 이에요

가격은 프랜차이즈 죽집 비교하면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ㅎㅎㅎ

부득이하게 포장용기는 천원 추가된다고 하시네요ㅎㅎㅎ

포장해가시는분들도 많았어요

밑반찬들 입니다

아주 간단해요ㅎㅎㅎㅎ

물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10분정도? 기다렸니 전복죽이 나왔어요ㅎㅎㅎ

전복죽이 솥에 나옵니다ㅎㅎㅎㅎ

다른분들 주문한거보니 3인분은 솥이 더 크더라구요ㅋㅋㅋㅋㅋ

양은 저기 보이는 큰국자로 가득 11번하고 조금 더 나왔습니다ㅋㅋㅋㅋ

직접 세어봤죠ㅋㅋㅋㅋㅋ

앞접시에 국자 가득 3번 하니까 가득 차더라구요ㅎㅎㅎ

전복죽 맛은 살짝 꾸덕꾸덕 하면서 고소하면서 전복도 꽤 들어있고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ㅎㅎ

전복죽만 먹으면 심심한데 여기는 진짜 깍두기가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밑반찬사진에 보이는 정체불명의 장아찌 같은건 제스타일이 아니었고…

깍두기가 진짜 존맛탱 이었습니다

저는 김치는 중국산은 절대 안먹고 국산김치도 맛있는건 입에도 안대는편 인데

여기 깍두기는 더달라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전복죽이랑 진짜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해산물은 멍게 개불 해삼 요런것들 나오는거 같은데 오늘은 안먹고 간단하게 먹으려고 전복죽만 먹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여기는 테이블이 많지가 않아요!!

8개 정도 있었던거 같은데 구석에 좌식 테이블도 한두개 있고

가게가 엄청 작아요ㅜㅜ

그래서 주말에 점심이나 저녁시간때 가면 무조건 웨이팅 해야합니다ㅜㅜ

저는 4시쯤 애매한 시간에 방문 했는데도 다행히 기다리지는 않았지만 마지막 테이블 이었습니다ㅎㅎㅎ

기다리는거 별로 안좋아하시는분들은 주변에 전복죽집 엄~~청 많으니 다른곳 가셔도 전복죽이랑 해산물 맛은 거의 비슷하니 다른곳 가셔도 될거 같습니다ㅎㅎㅎ

주차는 연화리 공영주차장 무료!!!!

근데 사람이 많아서 주차자리 찾기 아주 힘드실겁니다

주차 자리도 많은편 인데 사람이 더 많아서 부족한거 같아요ㅋㅋㅋㅋ

주변이 바닷가라 낚시하시는분들도 많고

여튼 오늘도 맛있게 한끼 먹었습니다ㅎㅎㅎㅎㅎ

단점!!!


죽은 돌아서면 배고프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