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서면NC백화점 사람들이 바글바글한 샤브샤브무한리필 “로운샤브샤브”

by 박검사 2021. 11.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지금은 사라졌지만 예전에 해운대nc백화점에 있어서 자주 갔었던 “로운샤브”가 서면nc백화점에 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갔습니다!!!

로운샤브 입구에 있는 가격표 에요ㅎㅎ

예전에 해운대nc백화점에 있을땐 한달에 한번쯤은 갔었는데

해운대nc백화점에서 사라지고 한동안 잊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가보고 싶어서 찾아보니 부산에는 서면nc백화점 하나만 남았더라구요

로운샤브 메뉴는 3가지가 있어요!

일반 “샤브샤브” 랑

육수 두가지를 한번에 먹을수 있는 “반반샤브샤브”

고기를 구워먹을수 있으면서 약간의 샤브샤브맛도 느낄수 있는 “구이샤브샤브”

저는 일반샤브샤브로 했습니다ㅎㅎㅎ

주말 오후 한시쯤 가니

대기가 엄청 많더라구요ㅜㅜ

사람도 엄청많고

웨이팅을 20분정도 했던거 같습니다

저의 차례가오고

카운터에서 먼저 주문하고 계산하면 자리가 배정이 되요ㅎㅎㅎㅎ

선불결제!

반응형

자리 배정을 받으면 자리에 냄비만 하나 딸랑 있는데

여기는 하나부터 열까지 다~~~셀프 입니다ㅎㅎㅎㅎㅎ

먼저 육수를 넣어 줘야지요ㅎㅎㅎ

육수종류도 엄청 많아요!

저는 달짝지근한 불고기육수로 선택!(최대의실수..)

육수는 2통 넣으니까 딱 적당했습니다ㅎㅎㅎ

육수를 넣고 불켜놓고 이제 야채를 담으로 가봅니다ㅎㅎ

샤브샤브엔 숙주는 필수!

숙주는 너무 많다싶을정도로 넣고(숨죽으면 부피작아짐ㅎㅎㅎㅎ)

배추 파 등등 좋아하는걸로 넣고 바로 투하 시켜놓고 또 다른거 담으로 갑니다ㅎㅎㅎ

면이나 어묵 만두 종류도 많네요ㅎㅎㅎㅎ저는 패스~

샤브샤브의 꽃은 뭐니뭐니해도 월남쌈 아니겠습니까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월납쌈 아주 맛나요ㅎㅎㅎ

그리고 샐러드바가 또 있는데

와 여기 사람 많은 이유가 있더라구요ㅋㅋㅋㅋ

샐러드바 대박입니다

중국당면이 들어간 안동찜닭도 있고 게딱지 볶음밥이었나 그거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깍두기볶음밥도 맛있고

음식들이 다 맛있었습니다ㅋㅋㅋ

음식 부족하면 앞계신 쉐프님께서 바로바로 만들어 주십니다ㅎㅎㅎㅎ대박입니다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고기ㅎㅎㅎㅎ

고기종류가 두가지가 있어요!

우양지 라는 부위랑 우전각 두개가 있는데 우전각은 앞다리살 이라고 하네요ㅎㅎㅎ

뭐든 고기는 맛있으니 두개다 들고 갑니다ㅋㅋㅋㅋ

야채를 넣은 육수를 끓여놓고 음식 담아오니 보글보글 하고 있더라구요ㅎㅎㅎㅎ

그래서 바로 고기 올려봤습니다ㅎㅎㅎ

느므 맛있겠죠ㅋㅋㅋㅋㅋ

어느순간부터 샤브샤브가 너무 맛있어서 한달에 한두번은 먹는거 같은데

먹어도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요ㅋㅋㅋㅋㅋㅋ

어제또 과음을하는 바람에.. 달짝지근한 불고기육수를 넣으니 달콤하고 야채때문에 시원하고 깔끔하고 해장에 아주 베스트 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

속이 다풀려 버렸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샐러드바에 보니

냉면도 만들어 주신다고 하더군요

저는 안먹어 봤는데 신기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디저트ㅎㅎㅎㅎㅎ

와플도 있는데 와플은 직접 만들어 먹어야 됩니다

와플기계 사진을 못찍었네요ㅜㅜ

와플기계 옆에 반죽이 있는데

반죽 담는 에스프레소 컵 같은게 있는데

그걸 한컵 가득 넣고 반컵정도 넣으니 딱 크기가 알맞았어요ㅎㅎㅎ

한컵 넣으면 좀 작고 한컵반이 좋아요!!

요거트도 있고

커피도 물론 있습니다ㅎㅎㅎㅎ탄산음료도 있고ㅎㅎㅎ

이정도에 이가격이면 진짜 완전 가성비 최고인거 같네요

왜 사람들이 많이 가는지 알겠습니다

앞에 웨이팅은 많지만

매장내부는 자리를 꽉채우지 않고 적당한 인원수만 들어오게 해서 식사하는데 불편한것도 없었습니다ㅎㅎㅎㅎ

손님이 많다보니 샐러드바 회전율도 좋고 뭐하나 빠지는게 없더라구요ㅎㅎㅎ

샤브샤브에 마지막은 역시나 죽 아니겠습니까ㅎㅎㅎㅎㅎ

저는 불고기육수로 했는데 샤브샤브거의다 먹을때 보니 육수가 너~~~~무 짭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불고기육수가 처음엔 달짝지근 맛있지만 나중에는 너무 짜워서 못먹겠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냥 멸치육수나 소고기육수 먹어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

식사 하시면 nc백화점 주차장 3시간 이용 가능하니 밥먹고 쇼핑도 하고 좋을거 같네요ㅎㅎㅎㅎ

로운샤브 말고도 애슐리 피자몰 같은 뷔페 무한리필 쪽에 사람이 진짜 많았습니다

다 웨이팅 하고 있더라구요ㅎㅎㅎㅎ

가성비도 좋고 맛도 있으니 안갈 이유가 없는거 같습니다ㅎㅎㅎㅎ

다음에또 재방문 의사100%

다음에는 애슐리나 피자몰도 가보고 싶네요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