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돼지갈비는 물론이고 삼겹살까지 무한리필로 주는 "명륜진사갈비" 양산 북정점

by 박검사 2021. 11.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어느날 휴대폰에 알람이 오더군요..

티X 이라는 소셜커머스에서..

전국 명륜진사갈비 특별할인

"무한리필 이용권 20% 할인판매" !!!!!!!!!


원래 광고글 잘 안보는데 저는 명륜진사갈비를 좋아해서

정신차려보니 결제를 했더군요ㅋㅋㅋㅋㅋㅋㅋ(지금은 끝났어요....)

그래서! 다녀왔습니다ㅋㅋㅋㅋ 하하하하

할인권 사고나서 명륜진사갈비 갈 날만 기다린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엄청난걸 들고있는기분ㅎㅎㅎㅎ)

제가 간곳은 경남 양산에 위치한 명륜진사갈비 입니다

 

양산에 명륜진사갈비가 몇개 있는데 저는 요기를 자주 갑니다!

주차장도 아~~~~주 넓고

매장도 넓고

제일 큰 이유는 삼겹살도 무.한.리.필.

14,900원에 삼겹살에 돼지갈비까지 무한리필?? 안갈이유 전혀 없어요!!!

매장 입구에요ㅎㅎㅎㅎ점심특선 메뉴도 있는데 한번도 먹어보진 않았습니다ㅎㅎㅎㅎ

입구 한켠에 보이는 숯불갈비 + 삼겹살 무한리필 14,900원ㅎㅎㅎㅎㅎㅎ

입구에서 온도체크하고 qr코드 찍고 자리 배정받고

셀프바로 갔습니다ㅎㅎㅎㅎ

반응형

셀프바에서 담고 오니 셋팅이 다 되었더군요ㅎㅎㅎ

또 요기 중요한거!

고추장아찌 같은 저녀석!!!

간장양념에 청양고추가 들어 있는데

아 이거진짜 맛돌이에요 돼지갈비랑 진짜 잘어울려요 매콤하니 대박입니다

먼저 삼겹살로 먹어줘야지요ㅎㅎㅎㅎ

생고기로 배에 기름좀 채우고 나중에 양념고기로 배에 기름 채워줘야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생마늘보단 구운 마늘 좋아해요ㅎㅎㅎ구운마늘 맵지도 않고 맛있는거같네요ㅎㅎㅎㅎ

마늘은 셀프바에 없고 따로 달라고 하니까 주시더라구요ㅎㅎㅎ

삼겹살 2판정도 먹고

배가 살짝 찰때쯤 갈비를 먹어줬습니다ㅎㅎㅎ

갈비로 바꾸면 불판이 바껴서 다시 삼겹살을 먹을수가 없으니 삼겹살 충분히 먹고 갈비로 바꿨습니다ㅎㅎㅎ

삼겹살로 고기 많이 먹고 돼지갈비는 밥이랑 먹어줘야지요

밥먹을때 고기만 있으면 섭섭하니까 김치찌개도 하나 주문 했습니다ㅎㅎㅎㅎ

2,000원 이에요!

된장찌개만 먹어봤었는데 김치찌개도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ㅎ

고기집 가서 고기다먹어갈때쯤 밥먹을때 찌개 하나정도는 있어줘야죠

다 먹고 소셜커머스에서 구입한 티켓 바코드를 보여주니 계산 완료 되더라구요ㅎㅎㅎㅎ

그래서 김치찌개 2,000원만 계산하고 왔습니다ㅎㅎㅎ

이런 할인 자주 했으면 좋겠네요ㅎㅎㅎㅎ

솔직히 할인안해도 충분히 저렴한거 같아요!

삼겹살, 숯불갈비, 음료수, 밥 까지 다 무한리필인데 14,900원 이면 정말 대박이죠

어느샌가부터 명륜진사갈비 체인점이 엄청 많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ㅋㅋㅋ곳곳에 있어서ㅎㅎㅎㅎ

다음에 고기 많이 먹고싶을때 또 갈겁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