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대학교 주변 삼겹살 맛집! 선진축산

by 박검사 2021. 11.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부산 최고의 대학교죠

부산대학교!!!

부산대학교 주변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시간이 좀 늦어서 저녁에 밥먹을 곳을 찾다보니 가게된곳

선진축산입니다ㅎㅎㅎ


부산대학교 정문이랑은 좀 거리가 있어요ㅎㅎㅎㅎ

영업시간은

매일 15:00 ~ 23:00 까지 입니다!

선진축산은 건물 2층에 있어요

같은 건물에 계신분들은 매일 고기냄새때문에

매일 고기가 먹고싶어 질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

옛날에 초등학생때 학원 다니는데 밑에 고기집이 있어서 학원마치고 집에갈때마다 고기먹고싶었던 기억이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

매장은 꽤 넓습니다ㅎㅎㅎㅎ

테이블은 15~20개 정도 되는거 같네요ㅎㅎㅎ

메뉴판!

돼지고기밖에 없습니다ㅎㅎㅎㅎ

저는 삼겹살로 주문!

반응형

이게 5인분이에요ㅎㅎㅎㅎㅎ

1인분에 100g씩 500g 입니다ㅎㅎㅎ

처음엔 기본으로 팽이버섯이랑 새송이버섯이 나옵니다

추가는 2,000원 이에요!

이쁘게 좌우로 정열!!!!!

2열 종대로 모여!!!!

앞으로 취침

뒤로취침

한번씩해주면

고기가 다 구워진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두툼한 삼겹살 구울때

큰덩어리고 앞뒤로 바짝 구워주고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앞뒤로 또 구워줘요ㅎㅎㅎㅎ

계속 뒤집을 필요없이 간단하게 구울수 있고 아주 맛있게 구워집니다ㅎㅎㅎㅎ

고기먹으면 무조~~~~껀 된장찌개에 밥이지요ㅎㅎㅎㅎㅎㅎㅎ

여기 된장찌개는 옛날 시골된장으로 끓인거 같아요

호불호가 있지만 저는 된장찌개는 살짝 별로 였네요ㅎㅎㅎ

그래도 고기는 맛있었어요

국내산이라 그런지 냄새도 전혀없고

삼겹살 가성비도 좋은 최고 맛집은 “삼환축산”이나 “더하다” 두개라고 생각하는데 거기랑 비슷한 느낌이에요ㅎㅎㅎㅎㅎ

삼환축산이랑 더하다는 기본 상차림비가 있지만 여기는 없다는거

근데 삼환축산이랑 더하다는 고기가 조금더 저렴하다는거

2~3명이서 가면 이거나 저거나 비용은 비슷하게 나올거 같네요ㅎㅎㅎㅎㅎ

요즘 삼환축산이랑 더하다는 체인점도 많이 생기고 웨이팅도 많던데

선진축산도 얼른 유명해져서 여기저기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ㅎㅎㅎㅎㅎㅎㅎ

부산대갈일 있을때 삼겹살이 먹고싶으면 또 갈거 같습니다ㅎ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