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먹을때마다 와~소리 나왔던 프라이빗 룸식당 편백찜 “길 세이로무시” 진짜 맛있다..근데비싸다...

by 박검사 2021. 11.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느른~세이로무시 먹었어요!!!!

세이로무시는 나무찜기요리 라고 합니다 요즘 많이 나오는 편백찜을 세이로무시라고 하나봅니다

언젠가부터 편백찜 가게가 하나둘씩 늘어가더니 여기저기 많이 생겼더라구요

오늘 제가간곳은

동래메가마트 주변에 위치한 “길 세이로무시” 입니다

영업시간

  • 연중무휴
  • 평일(월~금) 15:00 ~ 22:00 (단체 예약시 13:00부터 가능)
  • 주말(토,일) 12:00 ~ 22:00

 

주차가능

동래 메가마트에 주차하시면 1시간은 공짜고 1시간은 매장에서 지원 해주십니다

가게이름이 그냥 “길” 인지 “길세이로무시”인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

아무튼! 건물은 엄청 큽니다ㅎㅎㅎ

여기 진짜 좋았던거는 테이블마다 각방으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다른사람 대면 없이 각방에서 편하게 식사가능한게 좋았네요ㅎㅎㅎㅎ

 

상견례 하기도 괜찮은거 같아요!!

반응형

이건 출입문 아니고 메뉴판ㅎㅎㅎㅎ

그냥 열어도 되는데 괜히 문고리 잡고 열고싶게 생겼네요ㅋㅋㅋㅋㅋ

메뉴가 참 많습니다만

편백찜만 먹으로 왔다면 첫번째만 보면 될거같습니다ㅎㅎㅎ

저는 세트메뉴로

고기세이로무시 + 고기 한 판 추가
고기세이로무시 + 랍스터 한 판 추가

주문 했어요!

테이블 중앙에 찜기가 있네요ㅎㅎㅎ

중간에 보이는 나무는 뚜껑이더라구요ㅋㅋㅋㅋ

주문하고 조금 있으니

아직 안익은 야채들과 고기가 나왔어요

여기 테이블에 찔수있는공간이 3개라 해산물은 사진찍으라고 가져다 주시고

따로 쪄서 손질해서 가져다 주셨습니다ㅎㅎㅎㅎ

고기랑 해산물이 다 쪄졌네요ㅎㅎㅎㅎ

10분~15분 정도 걸린거 같습니다ㅎㅎㅎㅎ

요기 최대의 단점이 있더라구요ㅠㅠ

밀폐된 방에서 찌다보니 방이 아~~주 습했어요ㅜㅜ

환풍이 잘안되는가…

겨울날씨에 에어컨 켜달라고 했네요ㅋㅋㅋㅋㅋ

요리가 다되고 직원분께서 손질을 해주시고 고기도 잘라주고 다~~해주십니다!!

고기 부위도 설명 해주셨는데 기억이 안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그냥 고기는 고기고 야채는 야채 입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맛있게 쌈싸먹는법!!

가신다면 직원분께서 가르쳐 주시겠지만ㅋㅋㅋㅋ

제가 가르쳐 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ㅋ

먼저 배추큰녀석을 바닥에 깔고

고기랑 숙주를 유자폰즈소스에 찍어서 배추위에 올리고

그위에 해산물은 빨간소스(살짝매콤)에 찍어서 올리고

마지막으로 야채를 흰색소스(땅콩소스인가?) 올리면

끝!

그러면 쌈이 아주 커요

저는 입이 크기때문에 한입에 다먹었지만ㅋㅋㅋㅋ

잘라서 드십시오

진~~~~~~~~짜 맛있어요

한입한입 먹을때마다 와~~~소리하면서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갑자기 편백찜 전문점들이 많이 생긴지 알겠는 맛 이었어요ㅋㅋㅋㅋ

진짜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ㅋ

진짜 맛있다는말 말고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ㅋㅋㅋㅋㅋ

진짜 베스트👍👍👍

부모님 모시고 꼭 와보고 싶은 곳 이었습니다ㅋㅋㅋㅋ

가격은 좀 비싸지만

세트 하나에 2~3명이 충분히 먹을거 같습니다

야채가 많아서 야채랑 계속 같이먹으니 양도 많았습니다ㅎㅎㅎㅎ

해산물은 꼭 안먹어보셔도 될거같네요ㅋㅋㅋㅋ

고기세이로무시가 대박입니다ㅎㅎㅎㅎ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꼭 다시한번 갈거같습니다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