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광안리 쪽갈비 맛집 “오쪽이락 숯불쪽갈비”

by 박검사 2021. 11.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대패삼겹살 먹으려다가 실패해서 먹은 쪽갈비!!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광안리쪽 유명하다는 대패삼겹살집을 갔는데

사람이 너~~~무많이 웨이팅을 하고 있더라구요ㅜㅜ

그래서 포기하고 다음으로 먹고싶었던 쪽갈비로 갔습니다!!


오쪽이락 숯불쪽갈비

 

 


오쪽이락 숯불쪽갈비 입니다

점심도 안먹어서 배가 엄청 고픈상태여서

있는거 없는거 다먹을 생각 이었습니다ㅎㅎ

메뉴판 이에요!!

두명이서 방문 했지만

고기는 기본 3인분부터 주문이 된데요!

뭐가 잘나가냐고 물어보니

생 소금구이 + 양념순한맛 반반이 잘 나간다더라구요ㅎㅎㅎ

처음가는곳이니 추천대로 주문하고

배고프니 주먹밥이랑 돼지껍데기 한판도 주문 했습니다ㅎㅎㅎㅎ

먼저 나온 주먹밥 챱챱챱 만들어주시고ㅎㅎㅎㅎ

주먹밥에 단무지랑 참치마요 들어가는거 같은데

여긴 참치도 엄청 많이 주는거 같았어요

주먹밥에 참치맛이 많이 느껴져서 좋았네요ㅎㅎㅎ

반응형

바로 쪽갈비가 나왔습니다ㅎㅎ

쪽갈비는 완전히 다 조리되서 나오고

숯불을 넣어 줘서 따듯하게 먹을수가 있네요ㅎㅎㅎㅎ

바로 앞에 보이는건 떡이랑 버섯꼬지에요

쪽갈비 양념은

옛날 시장에 포장마차에서 먹던 염통꼬지 양념맛 살짝 나면서 달짝지근하면서 아주아주아주 제스타일 양념 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

생 소금구이는

예전에 어디선가 쪽갈비를 먹어봤는데 비린내가 너무 난 기억이 있었는데

여기는 맛있었어요!!

비린내 잡내 하나도 없고 숯불향 은은하게 살짝 나면서 아주 괜찮았습니다ㅋㅋㅋㅋ

마지막으로 껍데기도 구워져서 나왔는데

아무생각 없이 먹다보니 사진찍는걸 까먹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껍데기도 진짜 맛있었어요

다 조리되서 잘라서 나오고 벌집껍데기처럼 해가지고

쫀득쫀득 아주 베스트 였습니다ㅎㅎㅎㅎㅎ

소주는 1병 주문하면 기본 2병 가져다 주는데

먹는거만 계산하시면 됩니다!

얼음통이랑 같이 주는데

별로 안시원 하더라구요ㅜㅜ

밖에있는 소주를 그냥 얼음에 넣어주는거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그거말고는 쪽갈비랑 껍데기랑 진짜 맛집인정!!

나중에 나올때 보니 웨이팅도 엄청 많더라구요ㅎㅎㅎㅎ

요즘 광안리 사람도 엄청 많아진더같고 음식점들 대부분 웨이팅이 많더라구요

모두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