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남구 경성대부경대 족발 막국수가 맛집인 “경성족발” 에서 밥먹고 교보문고에서 페이코인으로 결제!!

by 박검사 2021. 11.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 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경성대부경대 주변을 어슬렁 거리다가

뭘먹을지 지나다니다가 먹고싶은 순번 열심히 정하다가

확 꽂혀버린 곳!

경성족발

 

 


경성대부경대 주변 번화가에 위치한 “경성족발”입니다ㅎㅎㅎㅎ

매장이 너무 이쁘네요ㅎㅎㅎ

배달원분들이 너무 많이오셔서 매장사진 찍느라 힘들었네요ㅋㅋㅋㅋ

그래도 계속 기다리면서 찍었습니다ㅋㅋㅋㅋㅋ

매장 입구쪽에 메뉴판이 있어요ㅎㅎㅎ

족발집은 다 뻔하겠지만 족발 막국수는 기본이고

밑에 “정구지전과” 딱 여기까지만 보고 고민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정구지전 너무 좋아해요ㅎㅎㅎㅎㅎ

예전에 곱창집 갔다가 같이 구워먹을수 있는 정구지무침이 나왔는데 일하시는분께

“정구지좀 더주세요!” 했는데

못알아들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아! 부추좀 더주세요” 했는데

그제서야 알아들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세대차인가…😭😭😭

정구지전은 부추전 입니다!!ㅎㅎㅎ

반응형

여긴 화장실인데 뭔가 분위기 있어보여서 한컷ㅋㅋㅋㅋㅋㅋ

메뉴판이에요ㅎㅎㅎ

밖에있는 메뉴판이랑 별다를게 없습니다ㅎㅎㅎㅎ

저는 족발”중” 이랑 막국수 “소” 주문 했어요

부추전과 콩나물국이랑 밑반찬들이 나왔어요홓

부추전 대박입니다 겉에 완전 바삭바삭 제스타일 이었네요ㅋㅋㅋㅋㅋ

부추전 완전 맛집이네요ㅋㅋㅋㅋㅋㅋ

예..그렇다고 합니다 맛있다는 소리겠지요

족발이 나왔어요!!!

족발 “중” 입니다ㅎㅎㅎㅎㅎ

생각보다 양이 적었어요

다른 족발집들에 비해 가격이 좀 저렴한 편이긴 하던데

저렴한만큼 양도 더 작았네요ㅋㅋㅋㅋㅋㅋ

막국수!!

족발이랑 빠질수 없는친구에요ㅎㅎㅎ

막국수는 “소” 인데 양이 많았어요ㅎㅎㅎㅎㅎ

이녀석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

면이 많아서그런지 야채가 좀 적은느낌이었습니다ㅎㅎ

족발은 다 앞다리로 사용 한다고 적혀있었습니다

족발은 뒷다리보다 앞다리가 더 쫄깃하고 맛있지요ㅎㅎㅎㅎ

껍질도 야들야들 쫄깃쫄깃 좋았네요ㅎㅎㅎㅎ

그렇게 족발을 맛있게먹고 책 살게 있어서

주변에 교보문고가 있어서 가봤는데 대박입니다ㅋㅋㅋㅋ신문물을 경험하고 왔어요ㅋㅋㅋㅋㅋㅋ

교보문고 경성대 부경대 입구 입니다ㅎㅎㅎ

탑텐건물 지하에 있습니다ㅎㅎㅎ

책은 원하던게 없어서 그립톡 하나 샀는데

이걸 페이코인으로 결제 했습니다ㅋㅋㅋㅋ

영수증 아래에 보시면 페이코인 보이십니까ㅋㅋㅋㅋㅋㅋ

페이코인 매일매일 출석하고 친구추천하고 해서

페이코인 7개 정도 있었는데

요즘 페이코인이 떡상하는바람에 한개당 2천원 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그립톡 공짜로 하나 장만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대박이네요 페이코인ㅋㅋㅋㅋ

어플 들어가셔서 바코드 보여드리면 바로 결제가 되요!

결제당시 시세로 딱 맞춰서 결제됐습니다ㅎㅎㅎㅎㅎ

진짜 코인이 사용이 되네요ㅋㅋㅋㅋㅋㅋ아주 신기한 경험을 하고 왔네요ㅎㅎㅎㅎㅎ

페이코인은 교보문고 말고도 편의점이나 음식점 곳곳에 사용되는 곳이 많아서 열심히 또 출석체크해서 모아야 겠습니다ㅎㅎㅎ

그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