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기장군 철마 1++ 한우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곳!

by 박검사 2021. 11.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오늘은!!!!!!!

한우먹는날!!!!!!!

하하 이날을위해 한달전부터 기다렸답니다ㅎㅎㅎㅎ

부모님생신이고 해서 큰맘먹고!

한우 사드렸어요!!!

기장 철마에 한우가 아주 유명해요ㅎㅎㅎ

많은 한우파는곳이 있지만

제가간곳은 직거래 판매장!

새마을한우직거래판매장

 

 

여기입니다ㅎㅎㅎㅎㅎ

여기는 1층에서 고기를 구매하여 2층 식당에서 먹을수 있어요ㅎㅎㅎ

요렇게 1층에 고기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부위마다 가격이 다른데

한우 소고기는 평균 100g에 13000원~15000원 정도 했어요ㅎㅎㅎ

반응형

1층에서 고기를 사와서 2층으로 올라갑니다ㅎㅎㅎ

매장이 넓네요ㅎㅎㅎ

2층매장 메뉴판 입니다

1층에서 고기를 사오면 1인당 상차림비를 받아요

1인당 대인5,000원

소인 3,000원

1층에서 사온 가격+상차림비가

2층에서 바로 주문하는거보다 훨~씬 싸게 먹을수 있습니다ㅎㅎ

1층에서 사온 오늘 먹을 고기들ㅎㅎㅎ

대박입니다 정말

아주 영롱해요ㅎㅎㅎㅎㅎ

3명이서 먹었는데 총 약1.2kg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많았어요ㅋㅋㅋㅋㅋ

2팩만먹어도 충분 했는데 제가 또 식탐이 많은지라..하하하;;;

1층에도 육회는 팔았는데 2층에도 판다고 하여 육회도 먹었지 뭡니까ㅋㅋㅋㅋㅋㅋ사진은 못찍었네요ㅜㅜ

고기가 금방금방 익어버려서 사진찍을 틈이 없었습니다ㅋㅋㅋㅋㅋ

기본 반찬은 야채들이랑 장아찌 그런거만 나오고

천엽 되게 좋아하는데 천엽 기본으로 나올줄알고 1층에서 안샀는데 안나오더군요ㅜㅜ실망스럽네요ㅜ

철마주변 직판장이 아닌 한우고기집들은 거의 가격이 비슷할거에요

1인분(120g) 2만원~ 3만원 인데

여기는 400g 한팩에 5~6만원이니

거의1인분이 공짜 입니다ㅎㅎㅎㅎ

거기다가 부산 사람이면 다들 쓰고계시는 동백전도 사용 가능해요!!

10% 할인되는 동백전!! 다들 쓰고계시죠?ㅎㅎㅎ

저는 1층 고기집에서 고기 17만원정도 나왔고

2층에서 상차림비, 밥, 육회 다 해서 5만원정도 나와서 총 23만원정도 결제 했는데 10%가 캐시백 되니 거의 20만원 정도에 이많은걸 다 먹었답니다ㅋㅋㅋㅋㅋ

물론 한끼먹는데 비싸지만 그래도 거의 연중행사로 먹는거니ㅋㅋㅋㅋㅋ한번정도는 먹어볼만 하네요ㅎㅎㅎㅎ

직판장에서 먹으니 더 저렴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ㅎㅎㅎㅎㅎ

이제 내일부터 두달간은 굶어야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도 되게 맛있고 역시 한우가 비싼 이유가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조금 기름져서 먹다보면 빨리 질리긴 하는데 그래도 또 먹고싶어지네요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돈모아서 또 한번 가봐야겠습니다ㅎㅎㅎㅎㅎ

그리고 여기 매장 바로 옆쪽에 1kg 씩 많이 고기를 판매 하는곳이 있는데 거기서 사람들 많이 포장해 가시더라구요

거기 가격은 잘 모르겠는데 요기보다도 저렴하다고합니다!

끈임없이 포장해가시는분들 되게 많았어요!!

많이 구매하실분들은 옆에서 구매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