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경남 양산 호포에 위치한 조용한 브런치카페 “체니쉬”

by 박검사 2021. 11.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새로생긴 카페가 있다길레 가봤답니다ㅎㅎ

 

경남 양산 호포역주변에 위치한

“체니쉬” 라는 카페에요!!

건물이 너무 이쁜거같습니다ㅎㅎㅎㅎ

매장 바로옆에 주차장도 있어요ㅎㅎㅎ

요즘 주차장 있는 카페 너무 좋아요ㅎㅎㅎ

반응형

매주 월요일은 휴!무!

메뉴판 입니다ㅎㅎㅎ

브런치 카페라서

파니니, 떡볶이, 브런치, 볶음밥 종류도 있어요ㅎㅎㅎㅎ

저는 커피만 먹으로 갔기때문에 커피만주문!!

내부 너무 이쁘지 않나요ㅎㅎㅎ

알록달록 너무 이쁘네요ㅎㅎㅎㅎㅎ

여기는 야외테이블이랑 뷰 입니다

저뒤에 낙동강도 보여요ㅎㅎㅎㅎ

제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에스프레소!!!!

난생처음 에스프레소를 먹어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전날 술을 좀 많이 먹어서 에스프레소가 해장에 좋다는 소리를 어디선가 주워들은 기억이 있어서ㅋㅋㅋㅋㅋ

에스프레소 한번 먹어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

에스프레소를 주문하니 사장님께서

매장 오픈한지 2달 되었는데 에스프레소 주문이 처음이라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저도 에스프레소는 처음 먹어본다니까

얼음컵도 따로 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얼음컵 없었으면 다 못먹지 싶었네요ㅋㅋㅋㅋ

얼음컵에 조금씩 부어서 아메리카노처럼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

처음에 한모금 살짝 먹어보니 한약도 맛있게 느껴질 정도 였습니다ㅋㅋㅋㅋ

너무써요ㅜㅜ

에스프레소 드시는분들 정말 대단하신거같습니다

옆에 있는 아주모니도 한잔 드렸어요ㅎㅎㅎㅎ
(왜먹질 못하세요ㅠㅠ)

여기 컵들도 아주 이쁘더군요ㅎㅎㅎ

컵도 가볍고 커피먹기 좋은 잔 이었습니다ㅎㅎㅎㅎㅎ

제가 갔던날은 주말인데도 사람이 많지 않아 한적하고 좋았어요

뷰도 이쁘고 매장도 이쁘고 커피도 맛있고ㅎㅎㅎㅎ

다음에 브런치 먹고싶어지면 한번 다시 가서 브런치도 먹어보고 싶네요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