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삼겹살 초가성비 맛집 "더하다"에서 나의 살을 더해보자(더하다 재송점)

by 박검사 2021. 10.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의 저녁은~~~~

삼겹살~~~~~~

요즘 돼지고기집들 보면

보통 1인분에 8000천원 넘게 하잖아요

너무 비싼거같아요... 물론 맛은 있지만ㅋㅋㅋㅋㅋ

저는 삼겹살 먹을때는 왠만해서

2곳만 갑니다!

오늘 먹은 "더하다"랑 "삼환축산"

요기 두곳 진짜 맛있어요 고기가 저렴하기도 하고

삼환축산은 파절이?파채무침? 파저래기? 저는 파저래기라고 해요ㅋㅋㅋ아무튼 그게 정말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간곳은 "더하다" 부산 재송점!!!

여기 있습니다!!

매장 바로옆에 주차장도 넓게 10대 이상 주차할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ㅎㅎㅎㅎ

매장도 넓어요

사람도 많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블마다 상에 메뉴판이 이렇게 붙어있습니다ㅎㅎㅎ

여기는 고기값이 저렴하여 테이블마다 상차림비가 있어요

테이블마다 3,000원!

고기 기본주문은 500g 부터!!

삼겹살이 100g에 3천원 정도니

5인분만 먹어도 상차림비 포함에서 18,000원!!!

이것저것 다른고기들도 먹어봤는데 다른고기도 물론 맛있지만

저는 삼겹살이 최고더군요ㅋㅋㅋ

그래서 항상 여기가면 삼겹살만 먹습니다ㅎㅎㅎ

두명이서 가면 500g에 식사하시면 배부르게 맛있게 드실수 있을 양입니다(저는둘이서800g정도먹네요..하하하)

앉자마자

반찬 가져다 주시면서 주문을 바로 해요!!

삼겹살 5인분 이랑 공기밥 하나 주세요!!!

그리고 초밥 해먹어라고 작은 공기밥 그릇에 밥도 조금 주십니다

저는 공기밥을 하나 바로 주문해서 초밥 밥 모양을 만들어놨죠ㅎㅎㅎㅎ

그리고 백김치 밑에 있는 소스가 초밥소스 같은데 저놈저거 달짝지근한게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요 불판 위에 있는게 총 5인분 입니다!!500g!!

고기 나오자마자 올린다고 불판에 올리기전 사진을 못찍었네요ㅋㅋㅋㅋㅋ

큰 덩어리로 나와요ㅎㅎㅎㅎ

저는 여기서 삼겹살 먹으면 큰덩어리 양쪽 먼저 굽고나서

저렇게 가지런히 정렬해서 구워요ㅎㅎㅎㅎㅎ

큰덩어리로 나오는 삼겹살은 왠지 저렇게 구워야 할거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삼겹살이 다익으면 만들어놓은 초밥밥 위에 고추냉이 얹어서 백김치 랑 고기랑 얹어먹으면

진짜 꿀맛입니다

진짜 핵꿀맛 이건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

그래서 공기밥을 처음에 따로 주문합니다ㅎㅎㅎㅎ

야채랑 부족한건 셀프바가 있는데 여기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ㅎㅎㅎ

고기5인분 다 먹고

3인분 추가주문과 함께 누룽지랑 된장찌개 주문했어요

누룽지 여기 맛있어요ㅋㅋㅋ

다 똑같은 누룽지지만 양도 많고

다른체인점도 많은데 다른곳에 가보니 누룽지를 이렇게 많이 안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

된장찌개도 맛있어요!!!

된장찌개에 밥 말아서 불판위에 끓여먹으면 존맛탱!!!!

여긴 삼겹살을 침지숙성 이란걸 하더라구요

진공포장해서 물에 담아놓던데 입구에 보면 있습니다ㅎㅎㅎ

이게 진짜 삼겹살의 맛을 바꿀수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맛이있으니 아마도 침지숙성하면 맛이있나봅니다ㅋㅋㅋㅋㅋㅋ

여긴 맛 가격 하나도 빠질곳이 없어서 가끔 삼겹살 먹고싶을때마다 가는곳이에요ㅎㅎㅎㅎ

고기 8인분먹고 식사하고 해도 3만얼마정도 나왔던거 같습니다

최고의 가성비 맛집!!!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