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기장 교리 최고가성비 칼국수 맛집!!!!8천원에 이걸 다준다고????

by 박검사 2021. 9.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기장에 가성비 최고의 칼국수집이 있다는 소문을듣고

기장으로 가봤습니다ㅎㅎㅎㅎ

요즘 기장 자주가게되네요ㅋㅋㅋㅋㅋㅋ


기장군 교리에 위치한 "얼크니칼국수" 입니다!!

건물이 되게 크네요ㅎㅎㅎ

가게 밑에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어요ㅎㅎㅎ

주차관리해주시는 분도 계셔서 주차하기 편하네요ㅎㅎㅎ

메뉴판 입니다!!

1인에 8천원이에요

그런데 밑에 구성이 보이십니까

8천원에

야채 + 등심(70g) + 손칼국수 + 볶음밥

이 모든게 8천원밖에 안해요!!!!

진짜 최고의 가성비 같습니다ㅋㅋㅋㅋㅋ

테이블 옆에 맛있게 먹는방법이 있어요ㅎㅎㅎㅎ

소스통도 있는데 소스통이 모자란지 소스통을 달라고하니 다른테이블에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ㅎㅎ

요고슨 김치!!

김치도 맛있었네요ㅎㅎㅎㅎㅎ

김치 안잘려 있으면 세로로 쫙~~~찢어먹어야 제맛!

반응형

주문한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저는 3명이서 방문해서 3인분 입니다

맛을 정할수가 있는데

매운맛 / 덜매운맛 / 순한맛 이렇게 3가지 있는데 저는 덜매운맛으로 했어요

육수 안에는 미나리와 버섯만 들어있습니다

육수가 팔팔 끓고 저는 고기를 전부다 넣었습니다ㅎㅎㅎㅎㅎ

샤브샤브처럼 하나씩 드시는분도 계시던데

저는 한번에 다 넣고 먹었네요ㅋㅋㅋㅋㅋㅋ

고기는 조금 모자란감이 있어서

고기추가 하고

고기 다먹고 칼국수도 진짜 엄청 맛있어요

먹느라 정신팔려서 칼국수 사진을 못찍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칼국수는 조금 많이 익히니까 쫄깃쫄깃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배고파서 조금 덜익은 상태에서 먹었는데 그래도 맛있었는데

먹다가 점점 더 익어가더니 더 맛있어졌습니다ㅎㅎㅎㅎ

이건 중간중간 텀이 조금있는게 아쉬웠네요

다먹고 직원분께 볶음밥 달라고 하시면

냄비에 있는 남은 음식을 그릇에 옮겨놓고 볶음밥용 밥이랑 김이랑 김치랑 담아서 다시 가져다 주십니다ㅎㅎㅎ

그러면 직접 볶아드셔야 해요!! 볶음밥은 셀프!!

샤브샤브같은거 먹으면 계속 끓여서 그런지 먹으면 먹을수록 국물이 짜지는데

여기는 국물이 짜지지도 않아서 볶음밥먹을때까지도 얼큰하게 맛있게 먹었네요ㅎㅎㅎㅎㅎ

짠 육수로 볶음밥 하면 엄청 짜자나요ㅎㅎㅎㅎㅎ

여긴 안짜더라구요ㅎㅎㅎㅎ너무빨리먹어서 그런가ㅎㅎㅎㅎ

덜매운맛으로 주문 했는데 매운느낌은 못받았습니다ㅎㅎㅎ

국물이 얼큰하고 딱 좋았습니다ㅎㅎㅎㅎ

저는 점심때쯤 11시30분쯤 방문 했는데

마지막 자리 앉았고

다먹고 나가려고 하니 사람들 엄청 줄서 계시더라구요ㅎㅎㅎㅎ

이정도맛에 이정도 가격이면 안올 이유가 없을거같습니다ㅎㅎㅎㅎ

이름은 칼국수 집이지만 고기도 있고 볶음밥도 있으니

최고의 구성이네요ㅎㅎㅎㅎ

더군다나 이모든게 8천원....

말도 안됩니다ㅋㅋㅋㅋㅋ

점심에 먹어도 좋고 저녁에 먹어도 좋을거같네요ㅎㅎㅎ

기장에 얼큰한게 땡기시는분은 기장 얼크니칼국수 추천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