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기장 바다보면서먹는 해물탕면!! “온정식당”

by 박검사 2021. 9.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즐거운 추석연휴 입니다ㅎㅎㅎ

연휴 잘들 보내고계신지요ㅎㅎㅎㅎ

저는 연휴의 시작을 기장에서 보냈습니다!!

예전에 바릇식당 방문했다가 바릇식당옆 공영주차장 바로 앞에 이쁜식당이 있어서 눈에 바로 뛰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다음에 가봐야지~~~~하고 미루고 미루다가

결국 다녀왔답니다ㅎㅎㅎ

 

온정식당

부산 기장에 위치한 온정식당 입니다!

가게 바로앞에 공영주차장도 있어서 편리하네요ㅎㅎㅎㅎ

근데10월달부터 유료가 된다네요ㅜㅜ...사람들이 너무 많이와서그런가..

유료주차장 반대 서명 있길레 서명도 했습니다ㅎㅎㅎ

여기는 지도만 봐도 바로 바다뷰 인거 아시겠죠ㅎㅎㅎ

요즘 기장식당이나 카페는 거의 대부분 바다뷰 인거 같네요ㅎㅎㅎ 물론 자리경쟁은 치열하겠지만ㅎㅎㅎ

메뉴판 입니다!

여기는 총 3층으로 되어있는데

1층은 전체 주방입니다ㅎㅎㅎㅎ

그래서 1층 입장하시면 메뉴주문하시고 결제하시고 자리잡으시면 가져다 주세요!!!

저는 2명이서 해물탕면1, 부타동1, 온정튀김1개씩 주문 했습니다ㅎㅎㅎㅎ

2층인지 3층인지 어떻게 아시고는 잘 찾아서 가져다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반응형

2층에 이렇게 물이랑 휴지 물티슈는 셀프 입니다ㅎㅎㅎ

여기는 옆쪽인데 앉을수 있는 의자는 없더라구요ㅎㅎㅎㅎ

물만 가져다 먹는곳 인가 봅니다

여기는 2층 오션뷰!!!

제가 방문했을땐 다른분이 앉아계셔서 못앉았는데

식사하고 나가시고 냉큼 찍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앞에 보이시는곳이 공영주차장이에요!!

저는 오후3시쯤 방문해서 주차장자리가 한두개씩 비어있었는데 점심, 저녁시간때쯤엔 주차하기가 힘드실거같습니다..ㅠㅠ

바로옆에 바릇식당도 있어서 바릇식당 손님 되게 많더라구요

여기는 3층 입니다ㅎㅎㅎㅎ

한커플분 앉아계시던데 도저히 옆에 못앉겠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머쓱해서ㅋㅋㅋㅋㅋㅋㅋ

3층 사진만 찍고 조용히 2층으로 내려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뷰는 오히려 여기가 더 좋은거같네요ㅎㅎㅎ

부타동

9,000원

부타동 이에요!!!

돼지고기불고기를 얹어놓은 덮밥!!!

파랑 생강이랑 단무지 색깔이 너무 이쁘네요ㅎㅎㅎㅎ

맛은 그냥 돼지불고기덮밥 입니다ㅋㅋㅋㅋㅋ

해물탕면

11,000원

이녀석이 해물탕면!!!

이녀석이 온정식당의 메인요리같네요ㅋㅋㅋ

오동통 한치인가 오징어인가 작은녀석 하나랑 칵테일새우 2개랑 전복 한마리ㅎㅎㅎㅎ

사진으로 보면 잘안보이는데 실제로보면 홍합 꽃이 피어져 있어요ㅋㅋㅋㅋ

이쁘더군요ㅎㅎㅎㅎ

안에는 면이 들어있고 밥까지 주니 양은넉넉하니 좋네요ㅎㅎㅎㅎ

가위랑 집게랑 가치주셔서 먼저 손질 하시고 드시면 됩니다

맛은 뭔가 어디서 먹어봤는데 신선한맛이었어요

칼칼한 해물탕느낌?

첫맛은 뭐지? 하면서 자꾸 손이가는 그런 얼큰한맛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었네요ㅎㅎㅎㅎ

해물이 풍성해서 좋았습니다

7,000원

이녀석은 사이드메뉴 온정튀김!!!

닭튀김이랑 새우튀김이랑 고로케가 있네요

튀김은 음..쏘쏘 했습니다ㅋㅋㅋㅋ

튀김옷의 바삭함이 별로 였네요ㅋㅋㅋ

해물탕면은 꼭 드셔보세요ㅎㅎㅎㅎㅎ

매장내 테이블이 많이 없어서 점심 저녁 피크시간에 방문하시면 조금 기다리실수도 있겟네요ㅎㅎ

바로앞에 방파제도 있고 파도도치고 해서 사진찍기도 좋으니

데이트장소로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