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창원시 성산구 반지동 불백맛집 최고의점심식사 “반지기사님식당”

by 박검사 2021. 9.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태풍이 온다더만 오늘은 날씨가 아주좋네요ㅎㅎㅎㅎ

오늘은 경남 창원시 성산구에 볼일이 있어서 왔다가

여기 주변에 점심시간때쯤 오면 꼭 가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반지기사님식당 이에요

 

가게 걷모습이 요정도는 허름해줘야

또 맛집 인증하는곳 아니겠습니까ㅎㅎㅎㅎㅎ

메뉴판 입니다

예전에는 메뉴가 많았는데 메뉴가 줄었어요!!

메뉴가 많던 적던 저는 무조~~~건 여기서는 불백 먹습니다ㅎㅎㅎㅎ

반응형

물은 셀프!

냉장고에 물 많아요ㅎㅎㅎㅎ

몽베스트 물병이 엄청 많길레

아..여긴 몽베스트 물 새거를 주는거나 싶어서 보니까

뜯어져 있더라구요ㅋㅋㅋㅋ용기만 재활용 하시나 봅니다

 

좌석은 넉넉해요ㅎㅎㅎ

신발 벗고 앉을수도 있는곳도 있고

저는 신발벗고 앉으면 허리가 아파서 왠만하면 의자쪽에 앉습니다ㅎㅎㅎ

3명이서 방문해서 불백3개 주문 했습니다ㅎㅎㅎㅎ

음식 나오는 속도도 엄청 빨라요ㅎㅎㅎㅎㅎ

매일매일 바뀌는 반찬여러종류랑

국도 매일 바뀌는거 같아요ㅎㅎㅎㅎ

상추가 같이 나왔는데 요즘 상추값이 비싸서그런가 안나오더군요ㅜㅜ

고기는 쌈을 싸먹어 줘야 하는디ㅜㅜ

밥도 진짜 꽉꽉 채워서 담겨져 있습니다ㅋㅋㅋㅋ

다른곳은 공기밥 보면 공간이 조금씩 있는데

여기는 진짜 빈틈하나 없이 꽉채워져 있어요ㅋㅋㅋㅋㅋ

고기 때깔좀 보십시오

대박맛있겠쥬??ㅎㅎ

여기는 양파가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

야채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양파는 달달하니 되게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불백 양념이 진짜 맛있어요

양념에 밥비벼 먹으면 진짜 3공기 그냥 순식간에 사라집니다ㅎㅎㅎㅎㅎ

고기 말고도 같이나오는 반찬도 대박입니다

두부를 튀긴건가 구운건가 해서 양념에 무쳐진 두부 저것도 진짜 맛있고 햄은 두말하면 잔소리죠ㅋㅋㅋㅋ

그리고 김치도 대박입니다ㅎㅎㅎㅎㅎ

걷절이처럼 나오는데 저는 익은김치보다 방금 담근 김치를 좋아하는데 여기는 딱 그런 느낌이라서 김치도 맛있어요ㅎㅎㅎㅎ

8천원에 이정도로 점심한끼 뚝딱하면 최고의 점심식사 아니겠습니까ㅎㅎㅎㅎㅎ

다른거도 먹어보고싶은데 불백이 자꾸 아른거려서 다른거는 못먹어 봤네요ㅋㅋㅋㅋㅋ

다음에 와도 불백만 먹을겁니다ㅎㅎㅎ

성산구 주변 점심식사 찾으시는분들

여기로 가십시오!!! 대박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