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항상 꽉차있어서 궁금해서 가본 대연동 부산은행사거리 고기집 "목구멍"

by 박검사 2021. 9.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저녁시간때쯤 지나가다보니 자리도 꽉 차있고 웨이팅도 있던 고기집이 궁금해서 드디오 오늘 가봤습니다요

바로 부산 남구 대연동 부산은행 사거리에 위치한 "목구멍" 이라는 고기집 입니다!

대연동 부산은행 에서 멀지 않은곳에 있고 부산지하철 2호선 대연역이랑도 아주 가까이 위치해 있습니다ㅎㅎㅎ

따로 주차장은 없던거 같네요

금요일 오후7시쯤 방문 했는데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지만 자리를 치워야해서 밖에서 조금 기다렸습니다ㅎㅎㅎ

밖에보니 이런걸 붙여놓으셨더군요ㅎㅎㅎ

그만큼 고기가 좋다는 자부심이 있는거같네요ㅎㅎㅎ

자리에 앉으니

커다란 솥뚜껑과 메뉴판이 있었어요ㅋㅋㅋㅋ

고기메뉴는 저기 3개가 전부였습니다ㅎㅎㅎㅎ

저는 다 먹어보고 싶어서

미박삼겹살 2인분

특목살 1인분

갈비본살 1인분

2명이서 총 4인분 주문 했어요!!

반응형

벽에는 음료, 술, 식사 메뉴가 있네요ㅎㅎㅎ

고기를 주문하면 쟁반을 이렇게 바로 뒤집어주세요!!

이거참 좋은거같네요ㅋㅋㅋ따로 메뉴판이 필요하지도 않고ㅋㅋㅋㅋ신박한 아이템이네요

저게다 소주병이에요ㅋㅋㅋ초록색들이

밖에 간판옆에도 다 소주병으로 되있었어요!!!

소주병 인테리어네요ㅋㅋㅋ

그리고 갓김치가 나오는데 갓김치는 역시나 여수 돌산 갓김치죠ㅋㅋㅋㅋ

고기 주문을하면 뒤집어놨던 쟁반 위로 이렇게 밑반찬이 세팅이 되요

이거도 아주 편한거 같습니다ㅋㅋㅋㅋ

반찬 하나하나 안놔도 되고 쟁반 통째로 나두면 일하시는분도 아주 편리할듯!


주문한 고기가 나왔습니다

솥뚜껑에 돼지기름 먼저 바르고

위에서부터

갈비본살

미박삼겹살

특목살 입니다!

고기가 다 구워질때쯤 김치랑 갓김치랑 마늘 콩나물 을 올려서 같이 구워주시면 되요ㅎㅎㅎㅎ

이거 꼭 구워서 같이 드셔야합니다

고기는 직원분들이 다 구워주십니다요ㅎㅎㅎ좋네용

줄서있는게 아주 이쁘게 칼각이네요ㅎㅎㅎ

다 구워지면

삼겹살을 여기만의 특제소스에 찎어서 김치, 갓김치, 양파, 파절이, 구운마늘 올려서 깻잎에 싸먹으면

아 진짜 이건 어떤고기를 넣어도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었어요ㅋㅋㅋㅋㅋ

솔직히 고기 없어도 맛있을듯ㅋㅋㅋㅋㅋ

고기 다먹으면 뭐다?

된장에 밥이죠ㅋㅋㅋㅋ

요기는 도가니된장찌개가 있더라구요

저는 고기먹고 냉면 밀면 보단 밥이나 누룽지같은게 좋더라구요ㅎㅎㅎㅎㅎ

된장찌개 안에 잘게 썰어진 도가니들이 몇점 보이고

된장찌개 맛은 와~~~진짜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고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두명이서 고기4인분에 밥이랑 된장찌개 먹으니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ㅎㅎㅎ

다먹고 나오니

여기는 유독 몸에 돼지냄새가 많이 베이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는 갓김치랑 김치랑 다 같이 먹을수 있는게 좋았네요ㅎㅎㅎㅎ

여러가지 야채들이랑 함께 먹는게 좋네요

개인적으론 삼겹살은 "삼환축산"이라는 고기집 있는데 전체적으로 모든걸 따졌을때

삼환축산이 좀더 나은거같네요ㅎㅎㅎ

여기는 갓김치가 정말 메리트 있었습니다

갈비본살은 조금 비추... 맛은있었지만 목살이 너무 맛있어서 맛이 뭍히는 느낌이라해야하나..ㅎㅎ

여기는 목살을 먹어야 겠더군요ㅎㅎㅎ

목살이 쫀득쫀득 제가 알던 목살이랑 달랐어요ㅎㅎㅎㅎ

다음에 혹시나 목살이 땡길때 한번쯤 다시 가볼만 한거 같습니다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