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태풍에는 역시 주꾸미볶음 “소문난 초량할매 쭈꾸미&낚지 경남 양산점

by 박검사 2021. 8.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태풍 오마시스가 남쪽지방을 쑥대밭으로 만들고 갔어요ㅜㅜ

새벽에 무서워죽는줄 알았습니다

저희집은 피해가 다행히 피해가 없었으며 다들 태풍 피해는 없으시길바랍니다

태풍이 휩쓸고가면 역시 주꾸미볶음을 먹어줘야죠ㅋㅋㅋ(사실 주꾸미볶음이 갑자기 땡겼어요ㅋㅋㅋ)

그래서 방문한

초량할매 쭈꾸미&낙지 양산점

여깁니다ㅎㅎㅎㅎ

양산에 잠시 볼일이있어 여기로 방문 했습니디ㅎㅎㅎ

영업시간은 오전11:00~ 다음날12:00까지네요

코로나 거리두기 영업시간제한때문에 영업시간이 바뀔수도 있을거같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저는 철판양념쭈꾸미(소) 로 주문 했어요!

삼겹살 추가하면 1인분에 8천원인가 하더라구요

그럼 쭈삼볶음이 2인분에 42000원 이라 조금 비싼느낌이 있네요

체인점이 양산점이랑 총 4곳이 있어요!’

다른곳은 다 부산에 있습니다ㅎㅎ

여기까지 기본 상차림 입니다

알밥이랑 부침개랑 계란찜도 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

잡채가 진짜 맛있었어요ㅎㅎㅎ

철판양념쭈꾸미(소)

26,000원

주문한 철판양념쭈꾸미(소) 입니다

옆에서 조리를 완전히 다 해서 주시더라구요

먹을때 흘리지만 않으면 옷에 양녑 튈 일은 없겠습니다ㅎㅎ

주꾸미볶음이 볶을때 양념이 은근 많이 튀더라구요ㅎㅎ

물론 앞치마는 비치되어 있습니다ㅎㅎ

내용물은 주꾸미랑 콩나물이랑 떡2개 들어가 있었어요ㅎㅎㅎ

매운맛을 정할수가 있는데 맵찔이라 제일 안매운맛 주문 했더니 별로 안맵고 맛있었습니다

거의다 먹어갈때쯤 넣은 우동사리

요세 사리들어가는 음식 먹을때 원래 라면사리만 넣었지만 요즘엔 우동사리만 넣게되더라구요ㅋㅋㅋㅋ요즘 우동사리 맛있어요ㅎㅎㅎ물론 개취개취

식사의마무리는 무조건 볶음밥이죠ㅋㅋㅋㅋㅋㅋ배불러서 맛만보려고 하나만 주문 했는데 결국 다먹었습니다ㅋㅋㅋㅋ

소스가 맛있어서 볶음밥도 역시나 맛있더군요

날치알도 들어가있습니다ㅎㅎㅎ

맛있게 잘먹고 기본반찬들이 너무 맛있고 잘나와서 기분좋았던 음식점 이네요ㅎㅎㅎㅎ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다먹고 나가려는데 비가 엄청 쏟아져서 사장님께서 비그치면 천천히 가도된다고 앉았다가 가라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감사하지만 갈길이 바빠 바로 나왔습니다ㅎㅎㅎㅎ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낙곱새도 먹어보고 싶네요ㅎㅎㅎ

요즘 낙곱새가 계속 머리속에 맴도는데 아직 진짜 만족되는 맛있는집을 못먹어 봣네요ㅜㅜ

만족할때까진 계속 생각날거같습니다ㅋㅋㅋㅋㅋ

낙곱새 맛집 찾으면 후기 올리겠습니다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