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한번가고 최애뷔페 된 “시그니엘부산 더뷰 뷔페” 평일 점심 후기

by 박검사 2021. 8.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 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미리 예약안해서 실패했던 시그니엘 부산 더뷰 뷔페!!!!!

평일 런치에 시간이 되어 예약 성공 했습니다ㅎㅎㅎ

하루전 예약 했는데 창가자리는 이미 다 예약이 되있었고 어쩔수 없이 안쪽 자리 예약 했어요ㅎㅎㅎㅎ

스카이99전망대와 같은 주차장 입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ㅎㅎㅎㅎ

주차장 들어가셔서 한칸더 내려가시면 B1층 주차장이 있는데 B1층 주차장 에서 왼쪽으로 가시면 이런곳이 있어요!!

주변에 주차하시고 요기로 들어가시면 뷔페까지 한번에 갈수 있는 엘리베이터를 탈수 있어요

우리의 목적지 더뷰 뷔페!!5층에 있네요ㅎㅎㅎ딱기다려 이녀석

5층에 내리셔서 조금만 가시면 여기서 QR체크하고 온도체크하면 예약 확인후 안내 도와 주십니다ㅎㅎㅎ

뷔페 입구 네요ㅎㅎㅎ두근두근 드디어 가봅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시그니엘 부산 가격표 입니다ㅎㅎㅎㅎ

주중 점심(12:00~15:00) 88,000원
주중 저녁(18:00~21:30) 120,000원

토요일 점심(12:00~15:00) 120,000원
토요일 저녁1부 (17:00~19:00) 120,000원
토요일 저녁2부 (19:30~21:30) 120,000원

일요일&공휴일 점심 (12:00~15:00) 120,000원
일요일&공휴일 저녁 (18:00~21:30) 120,000원

평일 점심 은 88,000원 나머지는 다 120,000원 입니다!

저는 오늘 평일 점심 으로 먹고 왔습니다ㅎㅎㅎㅎ

미리예약을 한 인원대로 셋팅이 되어있네요ㅎㅎㅎㅎ

물이랑 탄산수도 비치되어 있습니다(이거도꽁짜임!!!더달라고하면 더줌!!!!!!!)


바로 자리에 소지품 두고 음식구경하러 갔습니다ㅎㅎㅎㅎ

해산물 떼깔좀 보십쇼ㅎㅎㅎ 대게도 있는데 대게 사진을 못찍었네요ㅋㅋㅋㅋ

초밥이랑 회는 이렇게 따로따로 접시에 셋팅되어 있습니다ㅎㅎㅎㅎㅎ

아주 깔끔하고 좋아요

그다음은 그릴 코너~

오리불고기와 생선조림인데 우럭 이더군요ㅎㅎ

장어깐풍기와 새우 소고기무슨요리 인데 이건별로..한개씩만 먹고 말았습니다

이녀석들이 시그니엘부산 더뷰 의 어벤져스일까요?

양갈비 관자 전복구이 파인애플구이

여기 양갈비는 진짜 최고인거같습니다 조금씩 계속 구워주시는데 양갈비 되게 부드럽고 진짜 존맛탱 10개는 먹은거같습니다ㅋㅋㅋㅋㅋ무조건 갈떄마다 양갈비 한두개씩은 가져왔네요ㅋㅋㅋㅋㅋ

거기에 탱탱한 관자랑 전복구이에 상큼한 파인애플까지 이거네개만 계속 먹어도 질리지가 않을맛 입니다ㅋㅋㅋ

하지만 다른 먹을께 더 많기 때문에ㅎㅎㅎㅎ

요고는 스테이크 입니다ㅎㅎㅎ 조그맣게 썰어서 한접시씩 담아져 있네요ㅎㅎㅎ 음식이 식지않게 조금씩 구워서 부족하지않게 계속 구워주시는거 같습니다

요고는 딤섬 까만건 가리비 딤섬이라더군요ㅋㅋㅋ안에 가리비가 든건진 모르겠는데 미니가리비 모양입니다ㅋㅋㅋ금가루도 뿌려져 있어요!

이제 디저트로 가봅니다ㅎㅎㅎㅎ

각종 케이크와 푸딩들 입니다

이건 요고요고 주세요 하면 꺼네서 한조각씩 잘라주세요!!

초콜릿 뭐드라 이거 초콜릿이 되게 쫄깃쫄깃 하더라구요ㅎㅎㅎㅎㅎ완전 이썩는맛!!존맛탱

여기에서 한번 또 놀랬습니다

역시 고급호텔 뷔페는 다르구나...

잼이 각각 조금씩 담겨져 있었어요

저 이런거 처음봤어요ㅋㅋㅋㅋㅋ

기념으로 집에가져가고싶었지만 참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그냥...평소에 먹던 오뚜기딸기쨈보다 조금맛있는정도?ㅋㅋㅋㅋㅋ

삼계탕, 죽, 갈비찜, 하몽, 연어, 다양한치즈종류 육회 뭐이런것들이랑 과일도 메론, 오렌지, 골드키위, 수박, 사과 이런것들 되게 많았는데 안찍었네요ㅋㅋㅋㅋㅋㅋ찍은줄 알았습니다ㅎㅎㅎㅎ 음식이 너무 많아서그만..헤헤 다음엔 안빠져먹어야쥥

첫번째로 가져온녀석들 입니다ㅎㅎㅎㅎㅎ

단연 최애는 양갈비 입니다ㅎㅎㅎ예전에 갔던 마리나블루키친에도 양갈비가 있는데 거기도 맛있지만 여기가 진짜 양갈비 맛집이었네요ㅋㅋㅋㅋㅋㅋ진짜진짜x99999999 맛있어요!!!양갈비 최애!!

스테이크도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아 이 맛있다는말을 뭐라고 표현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진짜 맛있어요 3~4번 먹을수 있는맛ㅋㅋㅋㅋ배불러도 먹을수 있는맛입니다ㅋㅋㅋㅋㅋㅋ

요거는 전복짬뽕 인데 즉석으로 만들어주세요ㅎㅎㅎ

요고 국물 진짜 시원해요

어제 왜 술을 안먹었냐고 자책할만큼 시원하고 얼큰하고 이또 뭐라표현을 해야하나...참..어렵네요 맛표현ㅋㅋㅋ

국물 한입 먹으면 왜 내가 어제 술을 진탕 먹지 않았을까..? 자책하게 만드는맛!!!

면도 맛만 볼수 있게 줘서 베스트 입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이녀석 데코레이션처럼 아주 자연스럽게 숨어있는녀석 미니인삼 찾았습니다ㅋㅋㅋㅋㅋ

데코레이션이 아니었어요ㅋㅋㅋ먹는거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생인삼을 먹어보질 못해서ㅋㅋㅋ 신기해서 한번 먹어봤네요ㅋㅋㅋ

역시나 건강해지는 맛이네요ㅎㅎㅎㅎ

식당 내부에서 본 바닷가 view 입니다ㅎㅎㅎㅎ

아쉽게도 창가자리 예약은 못했지만 지나다니면서 힐끔힐끔보니 좋더라구요ㅎㅎㅎ

바다는 언제봐도 좋은거같습니다ㅎㅎㅎ

그리고 요기 커피 가 있는데

커피가 또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배부른데 꾸역꾸역 2잔이나 먹었습니다

커피 주문 하면 바로 만들어주세요ㅎㅎㅎㅎ

여기는 화장실!

밖에 있어요 화장실은ㅎㅎㅎ

화장실 세면대에 고급 호텔 답게 타월이 있네요ㅋㅋㅋㅋ

뭔가 고급져 보입니다ㅋㅋㅋㅋㅋ

요녀석은 영수증입니다ㅋㅋㅋㅋㅋ

영수증을 여기에 넣어주세요

이런거또 처음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부터 열까지 다 고급스러워요ㅋㅋㅋㅋㅋ

진짜 배부르게 맛있게 오랜만에 목까지 채워먹은거 같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계산할때 저는 동백전 쓰는 부산시민이라 10% 캐시백 받을 생각에 신나게 가서 동백전 되요!?

라고 물어봤는데..

20년도에 만든 하나카드 동백전 사용은 가능 한데 10% 캐시백은 안된다네요..?\

이럴수가 있나....10% 돈 날린느낌입니다..

부산 매장이라 당연히 될 줄 알았는데

계산할때 찍히는거보니

호텔 롯데라고 되있더군요

롯데꺼였습니다..이런

몰랐네용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동백전은 캐시백이 안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이게쫌 아쉬운부분?ㅋㅋㅋㅋ

그래도 모든게 하나부터 열까지 다~~~~~만족스러웠던 뷔페였어요!!!

사소한 음식 하나하나가 깔끔하고 맛도 좋았고 음식의 질도 아주 베스트 였습니다

그리고 디너와 차이는

랍스터 인거 같아요

친구가 먼저 다녀와서 랍스터와 양갈비가 요기 양대산맥이라고 진짜 맛있다고 난리를 쳤는데

평일 점심에는 랍스터가 없더군요ㅎㅎㅎㅎ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꼭꼭 디너로 한번더 가보고싶은곳 이었습니다ㅎㅎㅎㅎ

그날을위해 또 열심히 일을해야겠네요ㅋㅋㅋㅋㅋㅋ

모든 직장인 자영업자분들 화이팅 입니다ㅎㅎㅎ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